홍천 가볼만한곳! 홍천 알파카월드 위치, 입장료, 후기

반응형
728x170

강원도 홍천 가볼만한 곳 추천!

홍천 알파카월드 위치, 입장료, 후기




남자친구와 강원도 홍천으로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어요! 맑고 깨끗한 공기를 맛볼 수 있고 귀여운 알파카 친구들을 만나볼 수 있는 자연 동물원 알파카월드! 혹 동물원이라고 해서 차가운 철창 안에 갇혀서 살고 열악한 환경에서 학대를 받으면서 사는 동물친구들이 있는 그런 동물원을 생각하실지도 몰라요. 그렇지만 알파카월드는 정말 말그대로 자연 속에 있는 동물원이랍니다 ~^^~

궁금하시죠? 한 번 보러가실까요~???




알파카월드는 강원도 홍천 산골짜기에 있습니다. 지도로 설명드리기도 힘들만큼 정말 가는 길이 좀 복잡해요 ㅠㅠ 저희는 대중교통으로 가서 춘천역에서 내린 다음에 셔틀버스를 타고서 갔어요! 자세한 부분은 알파카월드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굵은 글씨를 클릭하시면 이동합니다)




알파카월드 셔틀버스 시간입니다! 홈페이지에서 찾은건데 보시다시피 하루에 딱 3번만 있다는 점이 좀 아쉽죠? ㅠㅠ 혹 멀리서 대중교통으로만 오시는 분이시면 춘천역까지 9시 전에는 도착하셔서 택시정류장 쪽에 가시면 됩니다. 가능하면 대중교통보다는 자가용 또는 택시를 추천드립니다. 상당히 멀고 복잡하거든요 ㅜㅜ




셔틀버스를 타고서 도착하면 이렇게 언덕을 오르는 버스를 타시면 됩니다! 참 귀엽죠? ^^ 이 버스는 10분 단위로 위로 오가기 때문에 상당히 편리합니다!




알파카월드 도착! 이른 시간이라 사람도 별로 없었어요! 확실히 산간 지역이라 공기도 맑고 바람도 시원하게 잘 불었답니다!




알파카월드 입장 요금과 이용시간 안내입니다. 이용시간은 월, 화 휴무이고 이 외에는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에요! 특히 동물친구들의 멋있는 공연도 있으므로 재밌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공연, 승마 등을 묶어서 파는 패키지도 있는데 혹 전체적으로 즐기시고 싶으시다면 추천드립니다. 입장료는 만오천원이며, 만 24개월 미만은 무료입장입니다. 또한 장애인, 노약자 할인이 있죠!




알파카월드 홈페이지에서도 보실 수 있듯이 다양한 코스가 마련되어있습니다 ^^ 특히 알파카 뿐만 아니라 사슴, 토끼, 산양, 새 등 다양한 동물친구들을 만나보실 수 있죠! 게다가 위처럼 확 트인 자연에서 생활하는 동물친구들을 볼 수 있을 만큼 자연친화적인 동물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가장 첫 구간인 포니나라! 귀여운 말 친구들이 뛰노는 곳이에요! 먹이를 줄 수도 있고 또는 승마 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얘는 배가 고픈건지 아니면 이가 가려운건지 자꾸 나무를 갉아먹을려고 하네요 ㅠㅠ 이 상하니까 하지마러 ㅠㅠ




알파카월드 지도입니다. 꽤 복잡하게 구성이 되어있죠? 포니나라를 지나면 두갈래 길이 있습니다. 어떤 코스든 좋지만 아예 추천 코스도 나와있더라고요? 저희는 식사와 공연을 마지막에 볼 예정이라 왼쪽 코스로 갔어요! 먼저 양나라와 사슴을 보기로 했거든요 ~^^~




양갈래 길을 지나는데 먼저 보였던 알파카나라! 처음에 저 친구를 보고서 무슨 마네킹을 진짜처럼 만들었지? 생각이 들었어요. 정말 거의 십여분을 보는데도 저 자세를 그대로 유지하더라고요? 그런데 잠시후 보니까 고개를 돌리는 것을 보고서 알았습니다. 진짜구나.....




언덕 위로 올라가니까 그제서야 뒤로 돌아가서 앉아서 휴식을 취합니다. 아무래도 지나가는 관람객들이 신기했나봅니다. 알파카들이 날씨가 추운건지 아니면 피곤한건지 활동을 별로 안보이더군요? 그냥 앉아서 쉬거나 관람객 구경하는 것이 유일한 낙인거 같습니다.




다음은 사슴나라! 인기척을 살짝 내보아도 고개를 돌리지 않았습니다. 간간히 보기는 하지만 이내 자기들 할 일들만 하더군요?




사슴까지 보고서 이제 언덕을 올라가기로 하였습니다. 그런데 언덕 너머는 진짜 힘들었어요 ㅠㅠ 눈이 와서 길이 미끄러웠을 뿐더러 약간 가파랐더군요? 정말 자연 속의 동물원이라는 것이 새삼 느껴지게 되었습니다. 이른 시간이라 사람도 없었고 상당히 고요했어요. 간혹 산 속을 뛰노는 동물 소리가 들렸을 뿐이더라고요...?




언덕을 내려오자 보게 된 공연장 같은 곳입니다. 원래는 야외 카페 같은 곳이라고 홈페이지에 나와있는데 아직 개장은 안 한거 같더라고요? 뭐... 지금처럼 추운 날씨에는 딱히 이 곳에 머물기도 힘들 거 같습니다.





길을 지나니 알파카 친구들이 모여있는 곳에 다다랐습니다. 참 귀엽죠? 저렇게 모여있는게 의아했는데 역시 사람구경을 하고 있었습니다 ^^;;;




들어가자 먼저 눈에 들어왔던 알파카 모자! 오늘이와 줄리입니다. 무려 SBS 동물농장에도 출연했을 만큼 인기있는 스타 알파카입니다! ^^ 왼쪽 오늘이는 아직 어려서 처음 봤을 때는 양처럼 보였어요 ^^;;; 오른쪽 엄마 줄리랑 꽤 닮았죠?




제 이름은 기린! 알파카죠. 진짜 무늬 때문에 뭔가 이색적인 느낌의 동물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애들이 사람에 대해 관심이 많더라고요? 먹이 체험이 되기 때문에 먹이를 사서 주기도 하는데 잘 받아먹고 목을 만져주면 상당히 좋아했어요.




산책이 가능해서 산책도 시켜주었습니다. 먹이를 사서 먹여주면서 걷게 하면 되더라고요 ^^;;; 대신에 절대 다른 동물과 다르게 머리는 만지면 안된다고 합니다. 머리 등은 민감해서 무서워한다는군요? 혹은 화가나서 침을 뱉어내기도 합니다. 이 아이는 구름이라고 하는데 상당히 착해서 잘 따라주었어요! 대신 먹는 거에만 관심이 많다는 생각도.....ㅠㅠ




산책을 마친 구름이! 눈이 다른 알파카와 다르게 이색적이라서 외국인 알파카 등으로도 불리더라고요 ^^;;; 그렇지만 그냥 평범한 알파카라는 사실!




진짜 얼굴만 보면 양이랑 너무 똑같이 생겼어요 ㅠㅠ 알파카월드 종이 디자인을 만들어서 사진도 찰칵!




생각해보니 아까 기린이란 친구 왜 이름이 기린인지 알거 같아요. 얼룩무늬도 그렇지만 이렇게 목을 쭉 빼낼 수 있더라고요 ^^;;;

이렇게 보면 목이 긴 양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알파카 월드 사육사 분이 키우시는 고양이 셜록! 역시 사람을 상당히 잘 따르고 되게 착했어요!




알파카 사육소 문 앞에 묶여있는 점박이 강아지! 관람객을 반겨주고 사육사 분들이랑 노는 것을 보면 영업담당인거 같아요 ^^;;;




마지막으로 알파카 친구들의 공연을 관람하였습니다! 저희는 평일에 가서 오후 2시 반 부터 관람을 시작하였습니다. 꼭! 제 시간에 맞추어서 오셔야해요!




알파카와 천재동물들! 학대나 가혹한 방법을 쓰지 않은 훈련을 받은 친구들의 재미있고 신기한 공연들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원래 동영상 찍었는데 너무 공연에만 심취해서 많이 흔들렸네요 ㅠㅠ 결국 마지막 기념사진 촬영만 ^^;;; 까만 친구는 되게 얌전했는데 오른쪽의 친구는 제가 신기한 것인지 아니면 가만히 있지 못하는 건지 자꾸 움직였어요 ㅠㅠ 결국 사육사 언니 분들은 찍는 동안 멘붕....




돌아갈려는 찰나에 옆에 전시관이 있더라고요? 각종 알파카 그림과 파충류 동물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색칠하기도 있어서 둘이서 간단하게 그려봤어요! 근데 남친아... 너 알파카 눈에 불꽃 뭐니....?




진짜 돌아갈려는데!!! 아트샵이 눈에 들어왔어요. 더군다나 돌아가는 셔틀 버스도 좀 늦어서 아트샵과 카페에서 쉬었다 가기로 했어요!




귀엽고 사랑스러운 알파카 친구들 인형을 보실 수 있습니다! 대신 가격이 꽤 쎄니까 신중하게 고르셔야할 거 같아요. 문제는 그 신중함을 생각하면 전부 다 사고 싶다는 생각만 들더라고요 ㅡ.ㅡ;;;

사랑스러운 동물 친구들이 자연속에서 뛰노는 모습을 감상하실 수 있는 강원도 홍천의 자연 동물원, 알파카 월드! 맑고 깨끗한 자연도 느끼고 재미있고 신기한 알파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면서 일상에 지친 마음을 힐링해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