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돈백전, 돈많은 백수가 되고싶다 전시회 가격 및 위치

반응형
728x170

강남 돈백전 후기

돈 많은 백수가 되고싶다전 입장료 가격, 위치




우리는 가끔 이런 생각을 하곤합니다. 아.... 돈 밖에 없는 백수가 되고싶다, 평생 먹고놀면서 살 수만 있으면 얼매나 좋을까..... 저도 가끔 들게 되는 꿈인데요 ^^;;; 저번에 친구와 함께 이 꿈이 어떤 것인지 돌이켜보게 만드는 돈 많은 백수가 되고싶다 감상을 하고 왔어요! 일명 강남미술관 돈백전! 정말 돈 많은 백수가 되고싶다는 꿈을 가지면서 찾아갔습니다!




돈많은 백수가 되고싶다 전시회 진행이 되는 강남미술관 위치입니다. 강남역 신분당선 4번 출구로 나오셔서 쭉 가시면 바로 보여요! 




강남미술관 도착! 이미 입구 때부터 돈 많은 백수님이 우리를 맞이해주셨습니다.




오늘도 돈많은 백수를 꿈꾼다면.... 2월 25일까지 전시 중이니 빨리 감상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입장료는 성인 9천원 가격이 할인해서 8500원에 들어갔었어요! 그런데 지금은 성인할인 입장료가 8100원, 청소년 6천원이더라고요? 더 저렴한 가격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올라가는 내내 계단에서 보게되는 이야기들.... 그러게요 왜 오늘은 월요일? 왜 아직도 수요일? 그리고 정작 주말이 되면 벌써 한주의 시작.....

오늘도 할부요정... 누가 제 얘기를 여기다 쓰셨나요?




돈 많은 백수가 되고싶다전... 우리모두 합법적인 백수를 꿈꾸는 자들이기에 여기까지 왔습니다. 그러면 강남 돈백전 천천히 감상해볼까요?




안냐세여 전 애기에요. 쓸애기

그치만 잘못 써진거 같아요. 이제부터 우리 이야기를 쓸 얘기....




돈 많은 백수가 되고싶다 전을 보러왔는데 왜 제 사생활이 여기에 다 써져있는 것이죠? 월급아 그래서 니 언제 돌아오는데....




느그은행 잔액이 부족합니다. 누가 그러던가요? 잔액이 부족하다 안카더냐..... 잔액! 잔액! 잔액의 부족!!!





잔액이 또 부족합니다. 그러게요 지금 몇달째 매번 부족하다고 합니다. 하.......




그쵸? 우리는 헬스장 관장님의 착한 기부천사입니다. 삼개월 신청하고도 며칠 나가고 말아요.

우리의 목표는 건강한 돼지니까! 그치만 저는 예외입니다. 저는 헬스장 근처도 안가요....




넌 별같아... 성격이.... 별같은 성격? 뭘까요




무지개같아! 무지 개같아! 무지 '개' 같아!




쌍, 무지개같아 더블무지개? ㄴㄴ 쒸앙! 무지 개 같아!!!




잘부탁해, 이천십팔년! 제발 잘 부탁해.... 이제 돈도 새나가지 말고 잔액도 항상 충분히 남고 살도 빠지고.....




마쟈 엄마.... 왜 나한테 거짓말 했어요....




넵....넵.. 넵넵넵... 넵!

이미 국가에서 유행하고 있는 불치병 아닌가요? 누가 넵병 치료제 개발 좀...




어지러운 책상이 어지러운 머리를 뜻하는 거라면, 빈 책상은 빈 머리를 뜻하는 것인가 ? -아인슈타인-

이거는 다행인거 같습니다. 제 책상은 항상 잡동사니가 전세내며 살고 있거든요...




집으로 토끼고 싶다..... 일할 때마다 드는 생각입니다.

그런데 집에서 재택근무하는 거라면 답이 없다는 사실...




월화수목금퇼!!! 토일은 어찌 이렇게 짧은지... 애초에 월~금, 토일 5:2




모든 직장인의 생각이 담겨있습니다. 그나마 왼쪽에서 두번째는 행복한 고민거리 같아요...




팀플... 대학다니시는 분들의 최고 공감이죠? 진짜 조별과제 엎어버려....




아빠 사랑해요 ♥

오늘 전시회 다 보고서 아빠 안아드렸어요 ㅠㅠ 진짜 고생 많이 하신게 느껴지더라고요...




맞아요! 이제는 제 차례입니다! 우리 모두 돈만 많은 백수가 되어봅시다!!!




뭔가 돈 얘기도 많지만 교훈도 많았습니다. 꽤 인상이 깊었더라고요....




마지막으로 가장 기억에 남았던 명언입니다. 두마리의 코끼리가 싸울 때 언제나 다치는 것은 풀이다.

정말 싸우거나 혹은 다른 것에 신경을 쓰고 있다가 정작 중요하거나 혹은 애꿎은 부분이 가장 많은 해를 입게 되는 것이 현실이죠...

돈 많은 백수 라이프 꿈을 꾸고서 갔는데 어째 더 중요한 사실들을 배우게 된 기분이 들었던 하루였습니다 ~^^~;;;

돈많은 백수가 되고싶다전 기간은 2018년 2월 25일까지입니다! 네이버 예매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즐기실 수 있으니 늦기전에 어서 감상하시기를 바랄게요! 강남 돈백전 미술전시회 후기!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