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설날인사말 모음, 설명절 인사말 추천

반응형
728x170

2018년 무술년 설날 인사말 모음

새해 덕담, 문자, 카톡 등 설명절 인사 추천



 드디어 2018년 무술년 첫 명절! 설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불금 보내는 것이 매주의 꿈이었던 우리에게 불수를 느끼게 해주는 설날이 그저 감사하게만 느껴집니다! 더불어 곧 뵙게 되는 가족과 먼 친척, 연휴기간동안 보게 될 친구들과 얼굴을 마주하는 이웃 분들에게 한 해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는 설명절 인사말을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지 고민이 되기도 하는데요. 행복하고 웃음가득한 2018년 설날인사말 모음을 한 번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따듯하고 재치있는 2018년 무술년 설명절 인사! 어떠한 것들이 있을까요?




1.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3. 올 한해도 웃음가득하고 행복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4. 복주머니도 터지고 웃음보따리도 터지는 2018년 되세요!


5. 2018년 올해도 부자되세요!


6. 하시는 일, 꿈꾸는 일, 바라는 일 모두 잘 되시는 2018년 무술년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7. 건강하시고 웃음가득한 무술년 되세요!


8. 평안과 행운이 가득한 2018년 무술년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9. 바쁜 일상으로 인하여 자주 뵙지 못하는 먼 친척분들과 따듯한 인사도 나누고 그동안 나누지 못하였던 안부도 나누는 설명절 되시기를 바랍니다.


10. 서로의 기쁨을 나누어서 두배로 늘리고 서로의 슬픔을 나누어서 반으로 줄이고 서로의 행복을 나누어서 몇 배로 곱해지는 따듯한 정이 오가는 설날 되시기를 바랍니다.




11. 맛있는 떡국 드시고 세상 무엇보다 값진 한 살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12. 바쁘거나 혹은 잠시 미루어서 이루지 못하였던 꿈을 이룰 수 있는 새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13. 즐거운 설날이라고 너무 급하게 많이 먹고서 배탈나지 말고, 뭐든지 적당히 충분할 정도로만 먹기! 아무리 빨리 보고싶다고 너무 과속해서 달리지 말기! 분위기 좋다고 너무 과하게 마시지 말기! 마시고서 운전하지 말기! 서로 험담하거나 상처되는 말 하지 말고 위로가 되고 힘이 되는 따듯한 이야기 나누기! 설명절 규칙 참 쉽죠? ~^^~


14. 항상 업무 때문에 많이 힘드실텐데 설명절에 차례 지내시느라 많이 힘들고 바쁘실 거 같습니다.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서로 고통분담하고 다함께 힘을 합쳐서 웃음과 단합력만이 느껴지는 설명절 보내세요!


15. 설명절 이것만은 지키자! 너무 많이 먹고 마셔서 몸 상하지 말기, 차례지내는 준비 할때는 다함께 하기, 누군가가 전을 부치면 누군가는 국을 끓이고 누군가는 상차릴 준비를 하고 누군가는 기름을 닦는 등 고통 분담하기! 고스톱치는 것도 좋지만 괜히 판돈 걸어서 도박하지 말기! 웃으면서 고향내려가고 웃으면서 돌아오기!




이제 여러분들은 그토록 고대하시던! 설명절의 연휴를 확실하게 만끽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

여러분 모두 맛있는 떡국 한 그릇 드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