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계절인사말 모음, 3월 인사문구

반응형
728x170

3월 인사문구, 3월 계절인사말 모음

봄의 계절 따듯한 인사 추천!




 추운 1월이 지나고 겨울을 보내는 2월이 지나고 따스한 봄의 시작을 알리는 3월이 다가왔습니다. 이제 추위도 한 걸음 물러섰다보니 봄나들이도 다니고 아름다운 배경 사진 촬영도 하고 다녀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면 더욱 즐겁겠죠? ~^^~

물론 떠나기 전에 3월을 맞이하여 새로운 마음으로 새로운 시기를 맞이한다는 기쁨을 많은 이들과 나누기 위한 인사도 필요할 거 같습니다. 따스한 봄날의 첫걸음 3월 계절인사말 모음! 사랑하는 이들과 혹은 누구보다 소중한 이들과 나누기 좋은 3월 인사문구! 한 번 볼까요?




1. 시린 바람이 불던 겨울이 지나고 어느덧 따스한 봄기운이 느껴져오는 3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따듯한 봄날씨와 함께 3월의 포근함을 만끽하세요!


2. 겨울 내내 안녕하셨습니까? 추운 시기가 지나고 우리가 간절히 기다려왔던 봄이 돌아왔습니다. 어여쁜 꽃들이 피고 푸른 잎사귀들이 자라나는 자연의 신비가 느껴지는 3월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3. 봄이 오더니 벚꽃도 피기 시작하고 따스한 분위기가 데이트하기 가장 좋은 날씨가 되었습니다. 추운 날씨 때문에 집에만 머무셨다면 밖에서 산책도 하시고 봄을 만끽하시는게 어떨까요?


4. 봄봄봄 봄이 왔네요~ 우리가 처음만났던~ 봄이 시작되니 봄의 노래가 들려오는 거 같아요! 콧노래가 흥얼거리는 따스한 3월! 행복한 웃음꽃이 만개하기를 꿈꿉니다!


5. 따스한 봄이 오더니 꽃도 많이 피기 시작하네요? 어쩐지 거리에는 커플들이 여기저기.... ㅠㅠ 그렇지만 부러우면 지는 겁니다! 3월도 화이팅! -by.솔로부대


6. 입학시즌이다보니 초등학교에서는 입학식 방송이 울리고 못보던 어린 친구들이 더 많이 보입니다. 참 세월이 흐르니 이렇게 많이 변할 줄은 몰랐네요 ^^;;; OO이도 이제 초등학교 들어가죠? 축하드립니다!


7. 잘 지내시나요? 설명절도 보내고 추운 겨울도 보냈더니 이제 여유가 좀 생기는거 같습니다. 날씨도 좋은데 같이 차라도 한잔 하시겠어요?


8. 한 해의 세번째 달! 3월입니다 ~^^~ 더불어서 새로운 계절의 시작을 알리는 시기죠? 새로운 계절의 시작만큼 새로운 마음으로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9. 날씨가 풀려서 좋긴한데 꽃샘추위와 황사가 있네요 ㅠㅠ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외출 시에 추우면 따듯하게! 황사있을 때는 마스크 필수!


10. 노란 개나리들이 만개하기 시작하는 3월! 개나리처럼 어여쁜 자녀분들의 입학을 축하드립니다!




3월이 입학시즌인 만큼 3월 인사문구 하면 주로 입학에 대한 축하가 꽤 많은 거 같습니다. 특히 어린 자녀가 초등학교에 들어갈 때 혹은 고등학교까지 모두 마치고 대학교 입학을 하는 등 다양하죠?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중에 해당하는 분이 계시다면 입학을 축하드린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포근한 날씨처럼 따스한 인사를 주고받을 수 있는 3월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3월 계절인사말 모음이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