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대 코인노래방! DJ코인노래방 가격 및 위치

반응형
728x170

포천 대진대 코인노래방!

DJ 코인노래연습장 가격 및 위치




대진대학교에서 찾는 것이 결코 쉽지 않은 것! 맛집과 놀거리 입니다! 이 두가지를 그나마 찾을려면 대진대 입구 쪽으로 가야하기 때문이죠! 게다가 학교는 상당히 크고 학교에서 입구까지는 셔틀을 타야할 정도로 거리가 멀기도 합니다. 그러나 공강시간이 꽤 있으신 분들, 혹은 기숙사 생활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입구까지 내려가실 여유는 좀 있으시죠? 학교 입구에서 맛있는 식사도 하고 카페에서 음료수도 드시고 돌아가기 전에 즐길거리 하나만 더 즐기면 좋지 않을까요? 그래서 추천드립니다! 대진대 입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는 코인노래방! DJ코인노래연습장입니다.




DJ코인노래방 위치입니다. 대진대 입구 나오셔서 오른쪽으로 가시고 골목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참고로 골목에도 뭔가 색다른 맛집이 몇 곳 있으므로 천천히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DJ코인노래연습장! 인형뽑기, 네컷사진 찍는 플립폴리 기계도 있습니다. 노래방은 대진대 입구 쪽의 큰 건물에 두 곳인가 있기는 한데 시간당 가격이고 좀 오래된 듯 하긴 했습니다. 이렇게 새로 지어진 깔끔한 곳은 처음이네요...?




생긴지는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외관부터 상당히 깨끗하고 잘 갖추어져있었죠.




아쉽게도 이때 당시에는 점심시간이 좀 엇나가서인지 혹은 학생들이 아직 잘 몰라서인지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정말 조용하더군요....? 안에는 동전교환기, 자판기가 있으며 가게 구석에는 화장실로 가는 길이 있습니다. 왜인지 모르겠지만 대학교 근처임에도 청소년실이 꽤 많았습니다. 그나마 대진대에서 가장 가까운 학교가 초등학교인거 같고 워낙 길이 멀다보니 여기까지 걸어올 일은 없을텐데 왜일까요?




사람이 없으니 그냥 아무 방이나 들어가서 부르면 됐습니다. 방은 역시나 깔끔하고 게다가 문도 잘 갖추어져있었습니다. 뭐 사람이 없으니 흐린 가림막이 없어도 부담은 없을 거 같네요..




가격은 오백원 1곡, 천원에 3곡, 오천원에 15곡, 만원에 30곡입니다. 꽤 저렴하죠? 코인노래방 장점이 한곡마다 계산하는 식이라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인데 요즘은 코인노래방도 가격 경쟁인지 이마저도 저렴해졌습니다. 술담배 이야기가 있는 것을 보니 주변 오피스텔 등에 거주하는 분들도 많이 이용하시는 거 같습니다.




노래방 브랜드는 TJ미디어입니다. 태진미디어 반주가 실제 음악과 싱크가 잘맞아서 더 좋았던거 같아요.

최신 기기라서 음질도 좋고 화질도 좋았습니다. 무한궤도 - 그대에게 한곡 불렀죠!!




기능은 보통 코인노래방과 같다보니 다른 문제점이나 불편한 점은 전혀 없었습니다. 음질이 아주 좋았고 마이크도 깨끗해서 신나게 불렀죠 ^^;;;

점심시간에 맞추어졌을 때인지 사장님도 안 계셨습니다. 혹은 옆에 식당들이 있는데 겸해서 운영하시는 것이 아닐까 싶네요? 대진대 입구에서 식사를 마치고 짬내서 한곡 부르기 좋은 저렴한 대진대 주변 코인노래방! DJ코인노래연습장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