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편집프로그램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14 기능

반응형
728x170

영상편집 프로그램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14 기능 모음

movavi video editor 14

본 리뷰는 소정의 원고료와 함께 작성되었습니다




지난 포스팅 때 영상편집 프로그램 모바비를 소개한 적이 있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모바비 편집툴의 재미있으면서도 특별한 기능 몇가지를 소개와 함께 사용하는 법을 다루고자 합니다.




모바비에서 가장 유용하면서도 재밌는 필터기능입니다. 영상의 느낌을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죠. 모자이크, 느림 효과, 그림 효과 등 매우 다양한 필터가 있습니다. 특히 느리게 보이는 느낌은 위 심영물을 더욱 인상을 강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적용방법은 드래그 앤 드롭 형태로 타임라인에 끌어내시면 됩니다.




또한 트랜지션이라는 기능도 있습니다. 영상이 끝나는 모습을 처리하는 기능이죠. 저는 심영의 고자가 된 그 심정이 결국에는 산산조각난 삶의 느낌이라는 표현을 담아서 트랜지션을 설정해보았습니다.




쉽고 간단한 자막 기능! 다양한 느낌의 자막들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영화 자막, 뉴스 속보는 물론이고 타이틀까지 만들 수 있죠! 특히 뉴스속보는 각종 UCC 등을 만드실 때 아주 유용하시리라고 생각합니다.




지난 포스팅 때 보여드렸던 모자이크 기억나시죠? 모자이크와 더불어 심영의 목소리를 바꾸어보았습니다.

더불어 전화를 애타게 찾는 심영을 위하여 전화목소리로 바꾸어보았죠! :-)




마지막은 원본 심영물입니다.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비가 타 프로그램에 비하여 상당히 편리할 뿐더러 가격도 저렴하여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많은 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더불어 이렇게 다양한 심영물을 탄생시킬 수 있는 다양한 기능까지 있으니 말 다했죠? 신기하고 재미있는 기능을 품은 영상편집 프로그램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가성비 최고의 동영상 편집툴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