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케이크 만들기! 내가만든미케익 건대점 후기

반응형
728x170

건대 케이크 만들기! 내가 만든 마케익 건대점 가격, 위치

건대입구 주변 케익만들기 후기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선물로 무엇을 줄까 고민을 하다가 문득 건대입구역 가까운 곳에 케이크 만들기 체험하는 곳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케이크 만들기 체인점 내가 만든 미케익 건대점! 착한 가격, 맛있는 재료가 최고인 건대주변 케익만들기 체험 카페에 가보았습니다!




건대 내가 만든 미케익 위치입니다. 건대입구역 7호선 3번출구로 나오셔서 쭉 올라가시면 됩니다. 횡단보도 건너시면 금방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위치가 꽤 합리적인 곳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참고로 미리 며칠 전에 전화로 예약해두시면 더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미리 케이크 빵을 준비해주시거든요. :-)




내가 만든 미케익 건대점 도착! 무려 2층, 3층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가게 2층에는 메인으로 운영하는 공간이고 3층은 2층과 똑같은데 사람이 많을 때 임시로 사용하는 곳 같습니다. 다만 3층에는 화장실이 있다는 점!

일단 들어가니 사장님 혼자 계셨습니다. 다행히 좀 이른 시간에 와서 예약하신 분들은 안 오셔서 좀 한적할 때였죠. 미리 며칠 전에 생크림케이크로 신청을 해놓았지만 다른 종류의 케이크도 궁금해져서 메뉴판을 보기로 하였습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대됩니다)

케이크 가격이 전반적으로 저렴했습니다. 정말 가격이 상당히 착하더라고요? 그리고 위에 가격 외에도 좀 작은 사이즈 (1호 등) 몇천원 더 할인이 되기도 합니다. 초코티라미스가 2만원 대.... 참 놀랍죠? 다음에는 티라미스를 해볼까 합니다.




다음으로 크림색 선택! 일반생크림, 메론, 초코, 포도, 바나나, 딸기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거기다가 별모양 밤모양 등 다양하게 있네요? 저는 딸기 + 별 모양으로 하기로 했습니다.




사장님께서 준비를 해주시는 동안 가게를 둘러봤습니다. 왼쪽에 가격이 더 자세히 나와있는데 진짜 놀랄만큼 저렴했습니다. 착한가격에 하나뿐인 자신만의 케이크를 만드니 이보다 더 좋은 것은 없겠죠? 중앙에는 각종 데코레이션이 있습니다. 물론 가격도 착하고 일반 케이크점에서는 보기 어려운 재미있는 모양들이 많았죠!




미리 전화예약으로 준비된 케이크 빵입니다. 크림을 먼저 차곡 올려주시고 위에다가 과일을 올려주시면 준비 끝!




케이크 만드는 법이 이랬군요... 평소에 먹기만 했지 속에 과일이 들어가는 게 어떻게 된걸까 하던게 떠올랐습니다.




오우... 라인이 아주 예술입니다. 사실 이대로 먹어도 맛있긴 하지만 화이트데이 선물은 뭔가 좀 특별해야한다는 사실! 좀 더 맛있게 또 멋있게 만들어보겠습니다!!!




케이크 만드는데 정신이 팔렸다보니 이제야 사진을 찍었습니다. 크림튜브로 멋있게 생크림 장식을 해주면 어느정도 완성! 하지만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데코레이션 몇개 정도는 함께 해주어야겠죠? :-)




데코레이션이 다양합니다. 이렇게 초콜릿, 과일도 있죠. 특히 진짜 맛있어보이는 초콜릿이 천원 이천원 하는게 놀랍기만 했습니다.




부담없는 가격으로 예쁘게 꾸밀 수 있는 데코레이션! 저렇게 캐릭터 뿐만 아니라 이니셜, 꽃도 있습니다.




거의 대부분 이쪽에서 샀습니다. 장미꽃 설탕과자와 하트 사탕 등이 여기에 다 있었죠!




완성된 세상에 하나뿐인 수제 생크림 케이크! 옆에 툭 튀어나온 크림은 실수로 쭉 짜버린 것입니다 ㅠㅠㅠㅠ 오랜만에 만들어서 그런지 좀 서툴렀네요;;; 가운데 문구는 문구 커버를 대고서 위에 카카오가루를 뿌려서 만들었습니다. 1호 케이크라 자리가 협소하다보니.... 은근 많이는 못 꾸몄네요 ^^;;; 다음에는 3호로 해볼까 합니다. (물론 가격 때문이 아니라 하루만에 모두 먹어야하기 때문... 이날 저녁먹고 들어가서 늦었습니다 ㅠㅠ)




길거리 상가에서 파는 꽃다발과 함께 선물해주었습니다. 상당히 감동하기도 했을 뿐더러 나중에 집가서 가족분들과 함께 먹었는데 상당히 맛있었다고 하는군요?!?! 맛있다고 고맙다고 하니 저 또한 많이 기뻤습니다 ^3^~~

착한 가격과 신선한 빵, 다양한 데코레이션과 편한 위치에 자리잡은 건대 내가 만든 미케익! 가족을 위해, 연인을 위하여 세상에 하나뿐인 케이크를 만들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