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인사말 | 5월 봄인사문구 추천 모음

반응형
728x170

5월 인사말 모음, 5월 봄인사문구 추천

모임 만남, 핸드폰 안부문자 메시지, 카톡 메세지, 메일 안부인사, 안부 손편지 글귀

학교 가정통신문, 직장 회사 내의 기업 공지문 등

가벼운 5월 늦봄 인사말 문구 모음

 

 어느덧 따스한 봄의 절정 4월이 지나가고 한 해의 봄을 정리하는 시기 5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가정의 달이라고도 불리는 5월은 참 많은 날이 있죠? 어린이의 행복에 대해 돌이켜보고 아이들을 존중한다는 의미로 만들어진 어린이날, 부모님의 사랑을 다시금 느끼고 감사함으로 보답드리는 어버이날, 학교의 부모님이시자 지식의 부모님이신 선생님께 감사함을 느껴보는 스승의 날, 많은 지식과 소양을 쌓아가면서 사회의 일원으로 자라난 어른이 된 것을 축하해주는 성년의 날, 부부간의 사랑을 다시금 느껴보고 삶의 동반자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는 부부의 날 등 참 다양하면서도 뜻깊은 날이 많습니다. 

 

 그만큼 5월은 가정의 행복과 정을 나누는 달이자 나들이하러 다니면서 화목한 가정을 느끼기 좋은 시기이기도 합니다. 향긋한 꽃을 구경하고 따스한 봄바람을 느낄 수도 있으니까요.  늘 그렇듯이 새로운 달의 인사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포근한 날씨와 향긋한 꽃향기를 만끽할 수 있는 5월의 인사말 모음! 가정의 행복과 사랑하는 사람과의 인연을 기원하는 5월 봄 계절 인사를 추천해 드립니다!

 

유튜브 영상으로 5월 안부인사를 감상해보세요!

 

따스한 봄바람과 향기로운 꽃향기의 절정 5월이 왔습니다. 가끔은 바쁜 일상을 지낸 나를 위한 보상으로 가까운 공원으로 봄나들이를 다녀오는 것이 어떨까요?

가정의 달 5월입니다! 5월에는 참 많은 날이 있죠?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그리고 부부의 날! 이런 날들을 흔히 선물을 주는 날 혹은 무언가 이벤트가 필요한 날이라고 말하곤 합니다. 그러나 이날들은 결코 선물을 위해 존재하는 날이 아닙니다. 사랑하는 사람, 존경하는 분들, 삶의 큰 이유가 된 이들에 대한 고마움과 감사함을 느끼고 이 감정을 나누는 날이죠. 우리 모두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는 것은 어떨까요?

포근한 봄의 절정 5월이 다가왔습니다! 거리마다 어여쁜 꽃이 피고 햇살도 따스하게 기분이 너무 좋네요. 따스한 햇살처럼 행복한 5월 되시기를 바랍니다.

봄이 선사해준 푸른 강산과 알록달록한 꽃밭 그리고 서늘한 봄바람! 그 무엇보다 값지고 소중한 봄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다는 게 너무나도 감사하게 느껴집니다. 5월은 어느 때보다 행복한 달이 되시기를 바랄게요!

오월은 푸르구나~ 우리들은 자란다~~ 어린이날 노래 가사 중 한 구절이죠? 정말 오월은 어느 때보다 푸른 자연, 푸른 하늘 아름다운 모습들이 어우러져 있는 것만 같습니다. 더불어 아이들도 쑥쑥 자라는 모습을 보면 기특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5월의 탄생석 에메랄드처럼 푸른 자연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는 달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행복과 행운을 상징하는 5월의 탄생석 에메랄드! 영롱한 빛의 에메랄드와 같이 아름다운 하루하루를 만들어가시기를 바랍니다.

중간고사도 끝났는데 재충전도 하고 힐링도 할 겸으로 봄나들이라도 갈까? 꽃구경하고서 저녁으로 알콜 조지러 고고!!!

어린이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평소에 갖고 싶어 하던 선물도 좋지만 바빠서 잘 놀아주지 못한 순간들을 생각하면서 5월 5일 하루 동안은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가는 것이 어떨까요? 부모님의 따듯한 사랑과 여유로운 추억을 만들어가는 것이 아이들에게 필요한 최고의 선물일지 모릅니다.

가정의 달 5월! 그리고 5월의 가장 마지막 가정기념일인 부부의 날이 21일에 있죠? 바쁜 업무와 일상 때문에 부부간의 사랑에 대한 초심이 많이 소홀해졌을지도 모릅니다. 아무리 바쁘고 겨를이 없지만 아주 가끔이라도 서로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고 고마움을 표현하는 것이 어떨까요?

 

최근 날씨가 갑작스럽게 따듯해져서 음식이 쉽게 상할 수 있습니다. 항상 음식은 냉장보관! 유통기한은 꼭 확인하시고 개봉한 음식은 빨리 드시기, 그리고 음식은 잘 익혀먹기! 꼭 잊지마세요!!

봄비로 씻겨나갔다고 생각한 미세먼지가 다시 몰려오고 있습니다. 외출 전에는 미세먼지 꼭 확인하시고 마스크 착용은 필수! 외출 후에는 꼭 손을 씻으시고 공기청정은 틈틈이 해주셔서 건강지키세요!

이맘때면 진드기가 다시 늘어나기 시작하게 됩니다. 잔디밭에 들어갈 때는 꼭 돗자리 등을 깔고 앉으시고 인체용 살충제 등을 꼭 지참하고서 들어가세요! 혹 진드기에 물린 것으로 의심되면 즉시 병원에 가세요!

봄의 절정이자 여름을 맞이하기 위한 준비 단계인 만큼 5월은 어느 때보다 더운 날입니다. 땀을 많이 흘리기 쉬운 만큼 물을 틈틈이 마시고 너무 오래 햇볕을 쬐는 일을 자제하세요!

 

어렸을 때는 5월이 상당히 기다려졌습니다. 어린이날이 있고 이날에는 선물도 받고 외식도 하는 날이었으니까요. 그렇지만 나이를 먹으면서 뭔가 느껴져 가는 듯합니다. 어린이날도, 어버이날도, 스승의 날도 그리고 부부의 날도... 비단 선물을 위해 존재하는 날이 아니라는 것이죠. 자신을 사랑해주는 사람들에게 있어 자신이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지 그리고 자신이 사랑하는 존재가 얼마나 감사드리는 존재인지 잊지 않고 기억하자는 의미가 더 크단 것을 알게 될 때니까요.

여러분 모두 따듯한 마음을 전하는 5월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

 

5월 인사말 단편 영상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