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여름 인사말 모음, 6월 여름인사 추천

반응형
728x170

초여름 인사말 모음, 6월 여름인사 추천



 우리에게 따스한 햇살과 시원한 봄바람을 선사해준 봄이 지나고 어느덧 따사로운 햇살과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바다를 떠오르게 하는 여름이 왔습니다! 한 해의 봄이 모두 지나갔다는 것과 한 해의 절반이 지나가고 있다는 것을 생각하니 세월이 그저 빠르다는 생각만이 듭니다. 갑작스러운 계절의 변화와 날씨의 변화에 바쁜 하루를 보내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죠? 시원한 소재의 옷도 준비하고 다가오는 여름방학, 여름휴가를 대비하여 아르바이트를 준비하시거나 혹은 사랑하는 이들과의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더불어 바쁘게 지내는 삶 때문에 자주 인사를 나누지 못한 이웃들, 그리고 학업이나 업무로 자주 만나지 못하는 친구한테 잠시 시간을 내어 안부를 묻기도 합니다. 갑자기 더워진 날씨 때문에 건강에 해가 되지 않을까라는 마음에 건강에 대한 안부를 묻거나 혹은 시험도 끝나고 혹은 휴가도 생긴 겸으로 여행을 제안하는 연락도 있죠. 건강이든 여행이든 혹은 바쁜 삶으로 인하여 자주 나누지 못한 인사든! 새로운 계절을 맞이한 기분을 나누는 초여름 인사말 모음을 준비하였습니다!




1. 한 달 전만 하여도 향긋한 꽃향기와 따스한 봄바람이 날리는 시절이었는데 어느덧 시원한 바닷바람이 불고, 감미로운 매미 울음소리가 울리는 여름이 왔습니다. 계절이 바뀌어도 행복은 변함이 없는 여름 되시기를 바랍니다!


2. 잠시 밖에만 나가도 땀이 흐르고 타들어가는 듯한 열기가 느껴지는 여름이 왔습니다. 외출하실 때는 선크림 필수! 너무 오랫동안 햇빛에 노출되지 마시고 물을 자주 마셔주시고 여름에도 항상 건강하게!!!


3. 길고도 긴 여름방학이 다가온다는 기쁨과 열대야로 쪄 죽을 거 같은 밤을 보내야한다는 슬픔과 학비를 위하여 알바를 해야한다는 분노와 그래도 우리의 청춘을 장식할 여행일이 다가온다는 설렘이 있다! 여름아 와라!!!


4. 더운 날씨 때문에 혹시나 건강에 지장이 되실까봐 걱정됩니다. 날씨가 너무 더워도 실내온도는 항상 적정온도를 유지해주세요! 너무 춥게하면 상당히 건강에 나빠요~~!


5. 곧 방학인데 뭐 할거야? 바쁘지 않으면 바다갈래? 펜션있으니까 가서 수영도 하고 고기도 구워묵자~~! 딱 몸이랑 필요한거 몇가지만 갖고와~! 나머지는 내가 준비한다!!


6. 벌써부터 매미가 여름의 시작을 알리고 있습니다. 항상 조용하던 동네가 매미들의 오케스트라로 시끌벅적해지니 돈을 들여서 뮤지컬을 들으러 가야겠다는 생각도 잊게 만드네요... 매미들이 선사해주는 노랫소리를 들으면서 행복한 여름을 맞이하시기를 바랍니다.


7. 열대야라서 그런지 매미들이 밤에도 노래를 합니다. 낮에 쳐준 박수를 혹시 앙코르로 오해하고 이러는 건 아닐까요? 다음에는 박수 대신에 야유라도 해주어야할 거 같습니다.


8. 방학동안 알바 해야한다고 너무 무리하지는 말어~~! 날도 덥고 힘들텐데 너무 몸쓰는거 하다가는 큰일난다 ㅠㅠ 쉬엄쉬엄 일하고 항상 건강부터 챙기고!!!


9. 시린 바람과 불타는 고기! 그리고 톡쏘는 쏘맥과 흥나는 노래가 함께하는 바다로~ 계곡으로 떠나요~~~~~~


10. 오늘 점심은 뭐 먹을까요? 시원한 냉면? 기운나는 삼계탕? 후식은 뭐가 좋을까요? 시원한 화채 아니면 팥빙수? 당신과 함께하는 식사라면 어떤 것이든 좋아요!




11. 시원한 바다를 여행하던 때가 엊그저께 같은데 벌써 1년이 지났네.... 다시 떠나고 싶다~~ 시원하고 넓은 바다로!!! 자유인이 되어서 더할나위 없는 자유를 누리고 싶다!


12. 밤에 덥다고 에어컨 쎄게틀으면 잡아갈꾜 ㅡㅡ 열대야여도 실내온도 못해도 26도!


13. 더운 여름이 시작되었네요. 아이들도 슬슬 방학을 맞이하는데 공부로 인한 스트레스도 풀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줄 겸으로 가족여행을 떠나시는게 어떨까요? 화목한 가족여행으로 잊지못할 추억을 선물해주세요!


14. 뜨거운 여름! 시원하게 식혀줄 노래들 추천드릴까요? "명카드라이브 - 냉면" "돌브레인 - 더위먹은 갈매기" "윤종신 - 팥빙수" 벌써부터 시원해지는 느낌이죠? 뜨거운 날씨만큼 마음도 뜨겁고, 실내는 시원한 여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하... 사진들을 보니 바캉스가 떠오르기 시작합니다. 여름에는 역시 여행이 최고죠? 비록 간단하면서도 흔한 듯한 인사말들이지만 바빠서 자주 연락하지 못한 이들에게는 백마디 편지만큼 좋은 안부인사가 아닐까 싶습니다. 여러분 모두 시원하고 추억이 가득한 여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초여름 인사말 모음과 6월 여름인사 추천이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