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학교가정통신문 인사말 추천 모음

반응형
728x170

여름방학 가정통신문 인사말 모음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가정통신문 인사문구 추천




 어느덧 학생들이 한 학기를 마쳐가고 여름방학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새 학년을 맞이하고서 새로운 지식을 배우고 새로운 경험을 쌓고, 한 달여간의 재충전이자 또 다른 배움의 시간을 갖게 되는 여름방학은 학생들에게 있어 더할 나위없는 중요한 시간이겠죠? 아마 학생들의 입장에서는 학업으로 인한 스트레스도 해소하고 가족과 혹은 친구와 여행을 다니면서 즐거운 추억도 쌓고 자연에 대한 공부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한편으로 학교 선생님이나 부모님의 입장에서는 아이들이 놀러가다가 다치거나 혹은 방학이라고 너무 집에만 머무는게 아닐까하는 걱정거리가 생길 수도 있을텐데요. 그래서 가정통신문에서는 알차고 안전한 여름방학을 위한 안내사항을 함께 적어서 보내주시기도 합니다.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위하여 가정통신문을 작성 중이신 전국 학교 선생님과 사무관님을 위한 여름방학 학교 가정통신문 인사말을 다루어보겠습니다!

 아래 여름방학 가정통신문 인사말은 예시입니다. 주로 학부모님을 위한 인사말, 여름방학 기간안내, 여름방학동안 자녀에 대한 지도와 당부의 말씀 등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참고하셔서 수정하시거나 학교마다 추가해야할 내용을 서문, 본문, 마지막 부분에 추가하시면 됩니다.




1. 안녕하십니까 학부모님? 어느덧 아이들이 한 학기를 마치고 한 달여간 여름방학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아이들이 방학동안 너무 집에만 머물어서 건강을 해치거나 혹은 너무 늦은시간까지 외출을 하는 등 안전에 해가 되지 않도록 학부모님의 지도를 부탁드립니다.


2. 새 학기의 시작이 엊그저께만 같았는데 어느새 한 학기를 모두 마치고 여름방학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여름방학은 아이들에게 있어서 단순히 재충전, 쉬어가는 시간만이 아닌 배워가는 시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방학동안 가까운 동네 뿐 아니라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나면서 새로운 경험을 쌓고, 새로운 지식을 만들고, 새로운 기분을 느낌으로써 학교 밖에서 배워가는 중요한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방학동안 그저 학원에 다니면서 다음 학기의 공부에 매진하면서 시간을 보내지않고 자신의 꿈을 찾아가고 그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전하는 기회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학부모님의 적극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3. 향기로운 꽃향기와 서늘한 봄바람이 함께하였던 봄이 지나가고 어느덧 여름이 시작되었습니다. 아이들이 알차고 추억을 만들어가는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학부모님의 따듯한 사랑과 관심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방학은 학업을 쉬어가는 기간이 아닌 학교 밖에서 새로운 것을 배워가는 시간입니다. 아이들이 가장 좋은 시기에 좋은 추억을 만들고 좋은 경험을 쌓고 좋은 공부를 배워갈 수 있도록 학부모님의 따듯한 지도를 부탁드립니다.

4. 여름방학은 아이들에게 재미있는 추억도 만들고 가족과의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가는 황금같은 시기입니다.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갈 만큼 무엇보다 건강과 안전이 최우선입니다. 아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지도를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음식은 냉장보관하시고 조리한 음식은 가능한 빨리 드셔서 식중독을 예방해요.
두 번째. 너무 늦은시간까지의 외출을 삼가고 어디 갈 때는 항상 부모님께 가는 곳을 정확히 알려요.
세 번째. 불법적인 아르바이트는 금물! 근로계약서 작성을 꼭 확인하고 부모님과 충분히 상의해요!
네 번째. 너무 집에만 머물지 말고 가족과 혹은 친구와 즐거운 추억도 쌓으면서 행복한 가정, 건전한 교우관계를 만들어가요.
다섯 번째. 수영장 등 물에 들어가기 전에는 충분히 운동을 하고 너무 깊은 곳에는 들어가지 말아요!
여섯 번째.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고 영양가 있는 식사와 충분한 운동으로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유지해요!




어렸을 적 방학식마다 주는 가정통신문에는 주로 건강이나 여행 중 사고방지를 위한 안전사항 등을 적어주고서 보내주셨습니다. 방학 때만 되면 술을 마시거나 오토바이를 타거나 혹은 밤늦게 돌아다니면서 적절치 못한 행동을 하는 학생들이 생길 수 있을만큼 당부의 말씀을 딱 적어주셨죠. 정말 가정통신문처럼 학생 자신의 노력도 그렇고 학부모님의 지도가 무엇보다 중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알찬 것을 배워가고 더욱 성장하는 여름방학이 될 수 있으니까요.




 지금까지 여름방학 학교 가정통신문 인사말 모음이었습니다. 학생여러분 모두 알차고 즐거운 여름방학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학부모님도 자녀분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가시기를 바랍니다. 한 학기동안 아이들을 가르치시느라 고생이 많으셨던 선생님들께서도 충분한 휴식시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모두 즐거운 여름방학 보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