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맛집 구끼구끼 고깃집 메뉴, 위치 후기

반응형
728x170

의정부 호원동 맛집

구끼구끼 고깃집 메뉴, 가격, 위치 후기

가성비 최고, 육질좋은 고기




고기가 생각났던 지난 주... 문득 이웃 분께서 의정부 호원동에 갈비 명소가 있다는 정보를 전해주셨습니다. 굽기굽기? 노! 구끼구끼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고깃집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의정부 맛집! 오랜만에 갈비맛을 보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회룡역 3번출구에 나오셔서 쭉 아래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다만 저는 길이 멀어서 차를 타고 갔어요! 주차장도 꽤 자리가 있으니 차를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메뉴판입니다! 한우 메뉴도 있고 스페셜 메뉴도 있어요~~! 한우 가격은 꽤 무난한 편입니다. 옆에는 스페셜 메뉴인데요. 수입산 고기가 대부분입니다. 다만 여기까지는 사람들이 보통 시켜먹는 메뉴고, 이번에 먹은 메뉴는 따로 있습니다~~! 뒷장을 넘겨볼까요?




양념 구이류와 특선메뉴입니다! 평일점심 오전11시부터 오후3시까지 가능한 특선메뉴인데요. 구끼이동갈비와 냉면 혹은 된장찌개가 19000원입니다! 참 푸짐하죠? 가족 셋이서 3인분 고고고!!! 아참 이 리뷰 후에 나중에도 다시 가보았는데 돼지갈비도 상당히 인상적으로 맛있습니다.




숯불화력이 상당히 강합니다. 퐈이어!!!!!




반찬은 샐러드, 양념게장, 고구마샐러드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치이익... 고기익는 소리가 상당히 예술이었는데요? 게다가 육질도 상당히 부드러워서 최상급이었습니다!




맛있게 익은 이동갈비! 육즙이 상당히 잘 살아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주의하실 점은 화력이 상당히 강하기 때문에 고기가 잘 탈 수 있습니다. 잘 구워지면 바로 사이드로 보내세요!!!!




고기를 모두 먹고서 나온 된장찌개! 상당히 개운하고 두부도 매우 맛있었습니다!




저는 냉면을 먹었는데요. 딱 후식으로 먹기 적당한 양이 나왔습니다! 특히 고명으로 나온 채소가 신선해서 속이 빨리 가라앉았어요! 덤으로 가게 휴식공간 쪽에는 시원한 수정과, 오미자를 떠서 마실 수 있습니다. 이 점도 상당히 좋았죠.

개인적으로 이동갈비, 돼지갈비 모두 맛있고 후식으로 시키거나 특선으로 시킬 때 나오는 냉면이나 된장찌개도 매우 일품이었습니다! 의정부 쪽에 거주하시거나 방문하시는 일이 있으시면 추천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