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곰탕맛집 하동관 후기

반응형
728x170

코엑스 맛집 하동관 곰탕 후기!

메뉴, 가격, 위치 등 정보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함께 코엑스에서 놀다가 점심 때가 되어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하다가.... 발견한 곰국전문점! 뭔가 전통적인 느낌의 이름인 하동관에서 한우곰탕을 먹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코엑스 지하 1층에 있습니다. 물론 코엑스가 워낙 미로다보니까 코엑스에서 제공하는 지도를 참고하시고 가셔야해요 ㅠㅠ

또한 식사시간 때에 사람이 많이 몰리니 조금 이르게 혹은 조금 늦게 가시면 넉넉한 자리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하동관 코엑스 직영점! 조금 점심시간이 지나서그런지 자리가 꽉 차지는 않았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보통곰탕, 특곰탕, 20공 곰탐, 25공 곰탐 그리고 수육이 있습니다. 가격에 따라서 고기 양이 달라지는 25공 곰탕은 가장 비싼만큼 더 많은 고기 양과 부위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그리고 조기품절이 가장 빠른 메뉴라고 하네요.....?!?!?




저희는 보통곰탕을 시켰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서 맑은 국물에 얇은 고기들이 담긴 곰탕이 나왔습니다! 곰국은 보통 곰국집과 비슷한 고기양이 들어있었어요! 그렇게 많지도, 그렇다고 적은 편도 아니었어요! 국물도 시원하고 쫄깃한 고기 맛이 매우 좋았습니다. 다만 금방 사라지는게 좀 아쉬웠네요 ㅠㅠ 다음에는 특곰탕을 시켜봐야겠습니다.




파는 이렇게 많이 담을 수 있습니다 ~^^~ 넣을수록 국물이 더 개운해지는 느낌이 드는 것은 덤!




뜨거운 국물에 밥 한공기 말아먹으면 허기와 힘들었던 기분이 모두 가라앉는 기분이 들어요.




양념도 많은데 그냥 간에 맞게 소금 조금 넣고 고기는 기호에 맞게 후추 조금 넣으시는게 좋을 거 같습니다. 고춧가루는 함부로 넣으면 맛이 변하는 거 같더라고요...




자주 사먹는 것은 쉽지 않을만큼 가격대가 조금 있지만 가끔씩 생각나면 먹기 좋은 하동관 한우곰탕! 명동과 여의도, 코엑스에 직영점이 있다고해요! 기분이 저기압일 때는 고기앞으로 가라고 하죠? 기분이 저기압일 때나 기운이 없거나 뜨겁고 시원한 곰국이 떠오를 때는 하동관 한우곰탕!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