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중국집 추천! 중화요리 맛집 하이보 후기

반응형
728x170

강남 대치동 중국집 추천!

삼성역 중화요리 코스 맛집 하이보 메뉴, 위치, 가격, 맛 후기




강남 구글캠퍼스에서 졸업식이 있던 날, 게스트로 참여하게 된 스피드웨권! 그냥 게스트로 참여하게 된 것만으로도 감사드리는 일이었고 따듯한 커피와 맛있는 빵까지 있었는데 졸업식이 끝나고서는 식당에서 저녁식사를 한다고 소식까지! 저는 아무것도 모르고 식사참가비는 얼마인가요? 라고 구글주최측에 물었더니 그냥 오시면 됩니다. 라는 답변을....!!!! 구글과 함께하는 저녁식사! 기대되는 식사장소로 고고!!!




식사장소는 딤섬전문점으로 유명한 하이보입니다. 강남 대치동에 있으며 삼성역 2호선 3,4번 출구에 가까웠습니다! 중국요리 저 참 좋아하는데요? 매우 기뻤습니다 허허허!!!




딱 봐도 고급의 느낌이 드는 중식당 하이보! 코스요리로 명성이 높은 식당이더라고요??? 또한 딤섬이 큰 인기를 끄는 식당이기도 합니다!



0123456789


메뉴판입니다. 꽤 고급스러운 식당인 만큼 메뉴들이 다양합니다. 다 맛있어 보이는데 구글 측에서 미리 추천 메뉴를 선정해주셨더군요? 근데 코스요리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참고로 코스요리 메뉴는 하이보 홈페이지에 있어요!




그렇게 메뉴는 구글의 초이스에 맡기고! 상을 둘러보았습니다. 자리를 특별히 마련해주셔서 아늑하고 공간도 좋았어요! 식기들도 상당히 깔끔하고 마치 호텔 레스토랑 느낌이 들었습니다.




하트 반찬그릇... 참 인상깊은데요? 단무지가 김밥단무지를 썰어놓은 듯한 모습이 독특했습니다.




일단 처음으로 나온 누룽지탕입니다. 하이보 홈페이지의 코스요리 메뉴에 누룽지탕 코스가 몇개 있지만 아래 사진들의 메뉴와 조금 다른게 많더라고요.... 혹시 구글 측에서 특별히 다른 코스를 주문한게 아닌가 생각도 들었습니다. 누룽지탕은 사실 많이 먹어본 적이 없어서 몰랐는데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갓 나온 누룽지탕이라서 누룽지는 상당히 바삭했고 해물도 쫄깃한 맛이 일품이었죠! 첫 시작부터 매우 인상깊은 애피타이저로 고고!




다음으로 나온 해산물요리! 처음나왔을 때 뭔가했더니 팔보채였더군요. 매콤하게 해산물을 조리한 고급요리! 쫄깃한 오징어와 부드럽게 씹히는 채소가 매우 좋았습니다.




다음으로 나온 코스는 등심탕수육! 아참 사람이 거의 50명? 가까이 오신 거 같은데 처음 누룽지탕은 개인으로 나오다가 이후 코스는 한 테이블당 나눠먹는 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등심 만으로 만들어진 탕수육이라니.... 꽤 충격이었습니다. 뭔가 돈까스같은 느낌이 드는 동시에 바삭한 탕수육 느낌이 살아있는??? 참고로 소스는 부먹입니다. 주방장님께서 이렇게 만들어주신 것을 보면 등심탕슉은 부먹이 진리인가 봅니다.

어쨌든 바삭하면서도 속은 쫄깃한 맛에 빠져들었던 등심탕수육!




졸업식에 참여하신 학생 분들, 구글캠퍼스 직원 분들 모두 감탄사를 연달아 내신 등심탕수육! 이건 진짜 잊지 못하겠습니다 ㅠㅠㅠㅠ




다음은 깐풍기! 탕수육처럼 닭고기에 튀김옷을 입히고 매콤하게 요리한 메뉴죠? 갓 만들어진 깐풍기 역시 맛있었습니다! 닭고기도 상당히 크고 부드러웠어요! 뭔가 평소에 먹던 중국집에 비하여 하이보는 요리마다 신선한 채소가 더 많이 들어간 거 같습니다.




거의 마지막 코스인 찹쌀탕수육! 이건 일반탕수육과 많이 비슷합니다. 앞의 등심탕수육과 달리 꽤 크게 썰려있었죠! 역시 단체로 먹는 코스요리라서 미리 썰어져서 나왔습니다. 쫄깃한 찹쌀이 매우 일품이었던 탕수육! 그리고 역시나 부먹입니다. 이로써 단체로 먹는 코스요리에 찍먹파의 의견은 묵살되기 쉽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식사 뿐 아니라 많은 것을 배워가는 자리같네요...




마지막으로 후식형태로 나왔던 짜장면! 거의 앞의 메뉴들을 메인처럼 먹었다보니 면요리는 맛보기 형태로만 나왔습니다. 그냥 맛만 보는 정도로 양이 많지는 않았어요. 짜장면 맛은 평범했습니다. 잘 볶아진 춘장에 쫄깃한 면의 조화가 최고였어요!




진짜 후식으로 나온 사과토끼... 이로써 게스트로 참여한 구글캠퍼스 졸업식의 저녁식사를 마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걸로 끝나지 않았다는 것! 2차가 있어야겠죠? 2차는 맥주와 안주가 함께하는 곳으로 향했습니다!

참 마무리부터 해야하는 것을 잊을 뻔했네요. 삼성역의 중화요리 코스가 인기있는 집! 딤섬요리가 맛있는 집! 하이보 맛집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