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강아지&라쿤카페 추천! 펫다방 위치, 가격 후기

반응형
728x170

경기도 구리시장 강아지, 라쿤카페 추천!

펫다방 위치 및 가격 후기




 평소 동물을 좋아하지만 주변에 동물카페가 너무 없어서 아쉬워하던 찰나.... 구리에 강아지와 라쿤카페가 생겼다는 이야기를 듣고서 남친과 함께 다녀왔어요! 다녀온지는 꽤 되었는지 많이 늦은 후기 ^^;;; 구리시장에 있는 강아지, 라쿤카페 펫다방입니다!




펫다방 위치입니다. 구리역 3번 출구에 내리신 다음에 구리시장 쪽을 향해 걸어가시면 돼요! 가시면서 건물 사이를 보시면 펫다방 간판이 큼지막하게 나옵니다! 아마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멀티 펫카페 펫다방! 라쿤 애견카페일 뿐더러 강아지나 고양이 미용도 해주고 애견호텔까지 겸하는 곳이었어요! 게다가 음료수 뿐 아니라 피자와 간단한 식사까지?!?! 뭔가 기대가 많이 되었습니다.




저 라쿤캐릭터 많이 본거 같은데 이름이 안 떠오르네요 ㅠㅠ 계단을 올라가시면 됩니다!



01234


카페 이용안내와 주의사항, 메뉴판입니다! 강아지도 중요하지만 특히나 많이 예민한 라쿤이 있기 때문에 더더욱 주의사항이 많았어요! 공통적인건 자거나 민감한 아이를 건드리지 않는 것과 먹을 것을 들고서 들어가지 않기, 위급상황에는 직원부르기 등이 있었어요!

메뉴판은 꽤 다양했는데 술까지 파네요....??? 카페와 더불어 호프집 느낌도 들었습니다.. 아참 피자와 볶음밥이 왜 이렇게 저렴한지 놀랍죠? 알고보니 오뚜기 피자와 같이 즉석으로 만드는 요리였습니다... 가격에 깜짝 놀랬죠 ㅎㅎㅎ

저희는 음료수 두 잔을 시켰어요!




문 앞에서부터 반겨주던 친구.... 상당히 반가웠는지 계속 짖으면서 꼬리를 흔들어줬어요!




이렇게 음료수를 마시면서 휴식도 취하고~~




아까 문 앞에서 반겨주던 친구도 안아주면서 놀아줬습니다!!! 너무 귀엽죠???




강아지와 라쿤들이 노는 공간은 따로 마련되어있습니다. 이 공간은 특히나 주의사항을 잘 숙지하고서 들어가야했어요!




다행히 많이 예민하지도 않고 재밌게 놀기만 하는 라쿤찡들....




그런데 식사시간 이후라서 그런지 대부분 잠에 빠져들었습니다 ㅠㅠ




리트리버와 프렌치불독, 그리고 날렵하게 생긴 이 친구는... 이름이 생각 안나네요 ㅠㅠㅠㅠ 사이좋게 멍때리는 멍뭉찡들...




뭘봐요? 개처음보슈? 황당하듯이 보다가 이내 잠이 든 불독아저씨....




까만 푸들도 있었는데 특히나 사람을 좋아했습니다. 만져주고 같이 놀아주다가 잠들고 가끔 카페 쪽으로 나와서 놀아달라고 보채기도 했어요. 다만 사회성이 조금 부족한건지 다른 친구들과는 다투는 일이 있었습니다...




아참 들어가시면 캐비넷에 귀중품 등을 넣고 슬리퍼로 갈아신게 됩니다. 또한 애견호텔과 미용도 겸하기 때문에 다양한 서비스들이 있었어요! 아마 강아지나 고양이를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상당히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게다가 간식과 먹을거도 다양하다는 사실!!!




거의 최신형이라서 시설도 깨끗하고 미용시설도 상당히 좋아보였어요. 다만 저 때가 봄이었는데 그 때는 강아지와 라쿤 휴식공간이 조금 공사 중이었죠... 지금 쯤이면 다 고쳐졌을지 모르겠네요?

가격도 착하고 귀여운 강아지와 라쿤들이 뛰노는 재미있는 동물카페 펫다방! 동물을 사랑하는 구리남양주 시민분이라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