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인사말 모음

반응형
728x170

2018년 7월 인사말 모음

2018년 한여름 인사문구, 여름철 인사문자메시지 추천




  그저 더위가 벌써 시작되었구나라는 생각이 들게 만들었던 6월이 지나가고 어느덧 아... 6월은 약과였구나 하는 생각을 들게 만드는 7월이 우리에게 다가왔습니다. 참 본격적인 한여름인 만큼 날씨가 장난이 아니죠? 습도도 기온도 예사롭지 않게 높아서 선풍기를 틀어도 불쾌지수가 가라앉지를 않습니다 ㅠㅠ 게다가 장마시즌까지 겹치면서 불쾌지수가 2배!!! 와 신난다 ~^^~

 네... 더우니까 맛이 갔네요.. 이럴 때 필요한건 뭐다? 바다, 계곡, 즉 여행이다!!! 시원한 물에 발을 담그면 더워도 가시고 힘들었던 기억도 씻겨나가는 느낌이 들기 마련입니다. 더군다나 잊지못할 좋은 추억까지 만들 수 있다는 점까지!!! 당연히 나홀로 여행도 있고 혹은 여럿이 함께만드는 추억도 있고 다양하겠죠? 올 여름에도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 계획 중인 여러분을 위하여 준비했습니다! 함께 여행을 떠나고싶은 이들에게 전해주는 여행권유 인사말과 더운 여름철 안부인사, 그리고 일상적인 인사문구까지! 올해의 여름철 인사문구! 2018년 7월 인사말 모음입니다!




1. 6월의 더위가 그냥 커피라면 7월은 TOP네요... 가만히 있어도 땀이 흐르고 선풍기 바람만으로는 식지 않는 더위가 무섭기만 합니다 ㅠㅠ 날씨는 후덥지근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더욱 힘내요!!!



2. 최근 날씨도 많이 더워진 만큼 시원한 곳으로 놀러가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그치만 햇빛도 많이 강하고 기온도 상당히 높은 시기입니다. 외출 하실 때는 항상 자외선 차단 꼭 하시고 너무 더워서 이상 증상이 보이시면 충분한 휴식과 수분 섭취! 항상 건강과 안전을 우선시하는 7월이 되시기를 바랄게요.



3. 여름의 절정인만큼 올해 7월에도 바다, 계곡, 수영장 등 다양한 곳으로 피서를 떠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안전사고가 발생하기 쉽죠! 물에 들어가시기 전에는 충분한 준비 운동과 자신의 수영실력을 지나치게 넘는 무모한 행동은 삼가기! 무슨 일이 발생하면 즉시 구조 요청을 하고 목격했을 경우에는 즉시 119에 신고하세요!



4. 날씨가 상당히 덥고 열대야까지 지속되면서 밤에도 잠 들기 힘든 날이 많습니다. 이에 에어컨을 너무 세게 틀거나 자는 동안에도 에어컨을 트는 일이 많은데 무엇보다 중요한 건 적정온도 유지와 적절한 시간 지키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덥다고 너무 춥게하지 말기! 아무리 시원하더라도 너무 과하게 하면 건강에 해가 되고 잠도 더 못 오게 합니다 ㅠㅠ



5. 열대야를 이기는 법 아시나요? 초저녁에 가벼운 운동을 하기, 미지근하거나 혹은 조금 따스한 물로 샤워하기, 통풍이 잘되는 옷을 입고 시원한 소재의 이불과 담요 꺼내기! 어느 때보다 시원하고 편안한 여름밤을 보내실 수 있을 겁니다!



6. 덥다고 너무 집에만 있지 말고 시원한 아침에는 운동도 하고 어디 다녀오면서 체력도 키우고 덥고 술 땡긴다고 너무 퍼먹지말고 개강할 때 꾀죄죄한 꼴로 만나지는 말지어라...



7. 빨간날이 없어도, 공휴일이 없어도, 우리는 방학이라서 괜찮아~ 바다든 계곡이든 어디든 괜찮아~ 여름추억 쌓으러가실 분들 콜미!



8. 작년에는 하나같이 유학이니 알바니 귀찮다니 돈이 없다니 하고 파토났지만 올해는 다르다. 무조건 여행계획 성공시키도록 한다! 우리 만나기로 한 날 7월 2째 주니까 다들 그 때는 확실히 비워놔! 참고로 팬, 고기, 술은 내가 준비했으니 몸만 오도록!



9. 해마다 똑같겠지만 올 2018년 여름은 어느 때보다 더 덥게만 느껴집니다. 그치만 언제나 그러했듯이 올해도 행복하고 추억가득한 여름을 보내야겠죠? 더운 날씨는 시원한 바닷물과 맛있는 식사들로 보내버리는 여름되시기를 바랍니다!!





올해 여름도 작년보다 더 더울 것으로 예상이 된다고 합니다. 저 또한 계곡이나 바다로 여행도 다니면서 추억을 쌓아보아야겠네요... 여러분 모두 올해 2018년 7월에도 추억이 가득한, 더위도 이겨내는 여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