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돈의동 맛집추천! 삼겹살, 목살고기 풍년집 위치, 가격, 맛 후기

반응형
728x170

종로구 돈의동 고깃집 추천!

삼겹살, 목살 돼지고기 전문점 풍년집 위치, 가격, 맛 리뷰




 지난 위키백과 오프라인 모임 때 저녁식사로 다같이 삼겹살을 먹기로 하였습니다. 저도 지금까지 몰랐던 종로구 돈의동 골목에 있는 한 식당! 바로 풍년집인데요? 삼겹살과 목살이 맛있는 돼지고기 전문점! 그 맛이 어떠한지 보았습니다!




풍년집 위치입니다. 5호선 종로3가역에서 그나마 가깝네요.. 참고로 상당히 길이 복잡해서 지도앱을 보시면서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ㅠㅠ




어렵사리 찾아간 풍년집! 이름처럼 정말 사람들이 한가득한 모습이 풍년처럼 느껴졌습니다! 가게는 조금 비좁은 느낌이 들었지만 리모델링을 했는지 실내 일부는 깨끗했습니다.




풍년집 메뉴판! 삼겹살, 목살 200g 13000원, 가브리살, 항정살 200g 14000원! 음... 상차림과 맛에 비해 값은 적절했던 거 같아요! 이상하게 밥값은 따로 안 써져있네요... 참고로 절대로 물 붓지 마시고 김치도 굽지 말라신거 같습니다...




그렇게 주문과 동시에 나온 반찬들! 일단 김치, 소금장, 야채무침, 상추 등 기본적인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다들 맛이 좋았어요.




그리고 삼겹살과 목살을 시켰는데요? 버섯도 같이 구워먹게 나왔습니다! 좋은데요?!?!?!




고기가 은근 두툼하고 버섯도 때깔이 아주 좋았습니다!




맛있게 익히는 중! 치이익.... 두툼하고 쫄깃해보이는 고기가 매우 일품이었습니다!




버섯도 함께 구워주기! 불판이 꽤 강하다보니 고기가 아주 잘 익었습니다. :-)




적당히 익어가면 잘라서 볶듯이 구워주기!!! 먹느라 정신이 없었지만 삼겹살은 쫄깃한 맛이 매우 일품이고 목살은 부드러운 맛이 인상깊었습니다! 상당히 고기질도 좋고 맛이 있었어요!




더불어 주문하시면 이렇게 돼지고기가 들어간 김치찌개와 계란찜이 나옵니다! 더군다나 리필도 가능해요!

그렇게 스피드웨권은 늘 궁금해했던 골목 안의 식당 중 하나를 추천받아 맛있게 저녁식사를 마치게 되었습니다. 끝!

..은 아쉽죠? 조금 부담된다고 느낄 수 있지만 무려 김치찌개와 계란찜 리필이 가능할 뿐더러 두툼하고 부드러운 고기! 그리고 신선한 버섯을 맛볼 수 있는 풍년집!!! 항상 사람들이 장사진을 이루는 돈의동의 숨겨진 맛집 풍년집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