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날씨인사 추천, 늦여름 계절인사말 모음

반응형
728x170

8월 날씨 인사 추천, 늦여름 계절 인사말 모음

8월 계절날씨 인사말 추천, 문자 카톡 안부메시지 모음




 어느덧 8월이 왔구나라는 사실을 알게된 건 달력을 보고서 알게 되었습니다. 정신없이 7월을 보내니 남은 건 여름의 막바지 8월 그리고 늦여름... 참 사람 마음처럼 알 수 없는게 세월인 거 같습니다. 정신없이 살아가고 눈 깜빡하면 금방 지나가버리거든요... 그리고 바빴던 일상을 살아가면서 느끼게 된 건 바쁘다는 이유로 소중한 사람들, 함께할 인연들과 소홀해지기 쉬웠다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가끔 그런 생각이 들곤 하시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덥고 힘들고 바빴던 여름의 한 순간들을 지난 뒤 사랑하는 사람들, 소중한 인연들과 함께 나누기 좋은 8월 날씨인사말! 늦여름과 관련된 계절인사말 모음입니다. 




1. 햇볕이 강하게 내리쬐는 여름의 막바지 8월입니다! 마지막까지 뜨거운 열기를 선사해주는 여름이 웬수같으면서도 한편으로는 고맙게 느껴지네요 ^^ 이제 이 시기가 지나면 서늘한 가을이 오고 여름이 그리워질 때가 올 지도 모릅니다. 때로는 싫었지만 한편으로 그립게 느껴질 뜨거운 여름! 남은 날까지 만끽해보아요!


2. 항상 밤낮으로 노래를 불러주던 매미들도 어느 순간부터 보기가 힘들어졌습니다. 이제 여름도 모두 지나고 가을이 오고 있다는 거겠죠? 벌써 시간이 이렇게 흘렀다는 생각에 그저 아쉬운 마음만 듭니다. 올 여름 무사히 마무리 하시기를 바랍니다.


3. 장마도 오고 태풍도 지나고 가뭄도 겪고... 올 여름도 많은 일들이 있었죠? 한편으로 무사히 고비를 넘긴게 다행이라고 생각듭니다. 여름 막바지도 별탈없이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4. 지난 여름을 돌이켜보면 참 많은 일들이 있던거 같습니다. 폭염도 있었고 장마 때문에 물난리도 났고 태풍 때문에 흔들리는 창문을 보며 조마조마 하기도 하였고 이 때문에 채소값도 올라서 허리띠 움켜맨 적도 있었죠...? 다사다난 하였던 여름이지만 무사히 넘길 수 있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마지막 여름 8월도 무탈하게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5. 올 여름도 대단히 고생 많으셨습니다. 더운 날씨에 열정을 다하여 앞서 가시고 노력해주신 덕에 큰 빛을 발할 수 있었습니다. 더운 날씨인 만큼 건강관리 잘 하시고 쉬엄쉬엄 하세요!


6. 지난 시절들이 비록 힘들었지만 때로는 그리웠던 것처럼, 그저 덥고 습하고 힘들었던 여름인데 점차 그리워지기만 합니다. 여름에 미운정과 고운정이 모두 들어서일까요? 내년에 다시 만날 때까지 우리 모두 건강하게 한 해를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7. 어느덧 말복이 다가왔네요? 복날마다 먹던 삼계탕도 식상해서 다른 것을 먹어볼까 합니다. 시간 괜찮으시면 함께 식사하시겠어요? 기운도 나고 완벽한 여름 마무리가 될 식사를 대접해드리고 싶습니다!


8. 이제 시원한 바닷바람과 불꽃놀이가 함께하는 여름휴가도 에어컨을 틀면서 자는 열대야의 악몽도 모두 지나갈 준비를 하네요... 생각해보면 하나의 추억이자 여름이 주는 정이구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올 여름 잘 보내셨나요? 항상 행복한 일, 건강한 마음이 따르시기를 바랍니다.


9. 덥고 푹푹쪄서 밤에도 에어컨을 틀어야했던 열대야는 간데없고 어느덧 밤이 되니 서늘한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합니다. 이제 열대야도 물러가고 가을이 오고있다는 것을 바람이 전하러 온 것만 같네요.. 정들었던 여름, 추억을 함께하였던 순간이 지나가니 아쉬움이 적지 않습니다. 다가오는 가을에도 즐겁고 행복한 추억들이 함께 따랐으면 좋겠네요.


10. 매미가 선사해주는 노래의 절정이자 결말부분인 8월입니다. 이제 이 시기가 지나면 아름다운 매미의 노랫소리도 한 해가 지나서야 들을 수 있겠죠? 오직 한 계절을 위해 기다려온 매미들의 열정을 떠올리며! 오늘도 매미들이 선사해주는 마지막 노래를 감상합니다.




6월에는 여름이 와서 반갑고 7월에는 더워서 여름아 왜이러니 원망하였는데 8월이 되니 여름아 가지마... 고마웠어 이런 마음이 듭니다. 사람도 미운 정과 고운 정이 모두 든다는데 계절도 그러한 감정이 남는 듯 합니다. 많은 인상을 남겨주고서 조용히 떠나는 여름... 올 여름도 이렇게 무사히 떠나보내는게 고맙기만 합니다. :-)

지금까지 8월 날씨인사말 모음이었습니다! 늦여름 계절인사말로 사랑하는 인연과 이들에게 따스한 마음을 전달해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