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소 횟집추천! 송암골 평창송어 위치, 메뉴, 맛 후기

반응형
728x170

덕소 횟집 추천! 송암골 평창송어 위치, 가격, 맛 리뷰

송어회 무한리필 전문점, 저렴한 가격의 송어횟집




 날도 더워지고 시원한 물속을 헤엄치는 송어가 생각났던 초여름.... 지금보다는 덜 뜨거웠던 그 때 먹었던 송암골 평창송어 덕소점을 이제야 올립니다. 더워돌아가시기 전에 쓰자고 했는데 아직 무사해서 쓸 수는 있군요... 혹 날도 덥고 시원한 생선회가 생각나시면 이 리뷰를 보시고서 송어회 한 접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송암골평창송어 덕소점 위치입니다. 희한하게 남양주점이라고 이름만 다르고서 같은 위치에 있네요? 보시다시피 대중교통으로 가기는 어려울 뿐더러 지금 날씨면 더워서 죽습니다... 택시를 타시거나 자가용으로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산업용 창고 느낌의 횟집에 도착했습니다.




참고로 여기는 송어회 무한리필도 가능합니다. 참고로 1인당으로 주문할 수 있다고 하네요? 반찬리필 셀프, 회리필은 미리 말하기!




송어회 1인분은 13000원, 무한리필 1인당은 23000원입니다. 무한리필 주문할 때 송어튀김이 만원!

송어회 2인분과 송어튀김, 매운탕이나오는 2인세트는 41000원, 송어튀김은 13000원입니다. 미리 말씀드리자면 송어회는 신선한 맛이 매우 일품이라 회를 좋아하신다면 무한리필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송어튀김은 송어를 그냥 튀긴거에요. 많이 느끼할 수 있습니다 ㅠㅠ




강원도 외의 체인점은 덕소점 뿐인 거 같습니다. 직송으로 받네요?




이 반찬들이 리필! 으깬고구마 맛있는데 냉동으로 해놓은거라 아이스크림 느낌 나는 게 특이했습니다.




송어 3인분이 나왔습니다!! 매우 고운 자태가 인상적이죠? 맛도 부드럽고 신선하고 특히 뱃살 부분은 아주 말을 잃게 만듭니다.




연어만큼 고운 빛깔과 연어만큼 맛있는 송어! 색은 비슷하지만 연어와는 다른 질감이 매우 인상적이죠.




샐러드와 콩가루, 참기름을 섞어서 함께 먹으면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송어튀김입니다. 음... 솔직히 주의해야할게 꽤 느끼합니다. 옆에 타르타르소스를 안 찍어도 송어 특유의 부드러운 맛과 기름기가 합해져서 느끼함이 2배!!! 결국 부모님은 못 드셔서 제가 모두 해치우게 되었습니다.


일단 송어튀김은 느끼한 것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 그리고 무한리필로도 손색없는 송어회라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더운 여름 시원한 물길을 헤엄쳐온 송어를 맛보고 싶으시다면 송암골 평창송어 덕소점으로 고고!!!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