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정로역 고깃집 추천! 숙성고기 전문점 두툼 위치, 메뉴, 맛 후기

반응형
728x170

충정로역 고깃집 추천!

숙성돼지고기, 숙성한우채끝 전문점 두툼 위치, 가격, 맛 리뷰




 활동했던 서포터즈의 마지막 회식으로 충정로역의 유명한 숙성 돼지고기, 소고기 전문점 두툼에서 식사를 하기로 하였습니다! 이름처럼 두툼한 고기가 일품인 두툼! 조금 비싼 가격이지만 이 값 이상의 훌륭한 맛이 일풍이었던 두툼 충정로점! 함께 보실까요?




충정로역 2호선에서 내리신 다음 조금만 걸어가시면 됩니다!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맛집! 경기대 서울캠 주변이지만 결코 대학생이 자주 사먹기는 힘든 고깃집! 너무나도 인기가 좋아서 예약이 불가능한 21일 숙성 프리미엄 한돈을 파는 두툼! 자 들어가보겠습니다.




살다살다 이런 훌륭한 고깃집도 오고... 전생에 나라를 구했을지도 모릅니다. 깔끔한 입구와 마치 푸줏간을 연상케하는 숙성고 유리창!




정육점에서 흔히 보는 고깃덩어리를 이렇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숙성을 시키는 것 같더군요?




메뉴판입니다! 두툼삼겹살,목살,껍데기 항정살 14000원, 한우 채끝살 32000원! 일단 다른 집보다 비슷하면서 아주 약간 가격대가 있습니다. 더군다나 채끝살은 꽤 값이 나가죠? 무려 채끝 투플러스 고기라는 사실!!! 미리 말씀드리지만 삼겹살부터 채끝살까지 매우 완벽합니다!!!




고기를 주문하고 잠시 시간을 내어 걸려있는 숙성육들을 감상합니다...




영업시간은 일요일만 12시부터 자정까지, 나머지 요일은 오후 3시부터 새벽 2시까지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바와같이 예약이 불가합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요!!!




그렇게 조금 이른 시간에 모인 모임자리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첫타자는 두툼삼겹살!!! 보시다시피 매우 두툼하죠? 게다가 오랜 숙성을 지닌 고기는 다른 고기보다 질이 좋아보였습니다. 또한 고기를 시키면 버섯도 나와요!!




조금 굽는 시간이 걸립니다. 숯불 화력이 강해서 골고루 익기 위해 잘 봐주셔야해요!




치이익! 아주 맛있게 익어가는 돼지고기!!! 칼집이 미리 있어서 골고루 잘 익을 뿐더러 기름기도 쫙 빠지고 있습니다!!




다 익으면 접시에 담아서 타지 않게!!! 먹어보니 아주 할 말을 잃게 만듭니다... 숙성되어 더욱 부드럽고 씹는 맛이 일품이었죠!




치이익!!! 목살 역시 맛있습니다. 삼겹살, 목살, 항정살 어떤 고기가 맛있을지 헷갈릴 때는 그냥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주문해서 구우면 됩니다.




항정살!!! 두꺼운 껍데기가 일품이었습니다!




껍데기가 좀 두꺼운 면이 있어서 세가지 살 중에는 그나마 가장 평이 낮았습니다. 그렇지만 상대적 평가에서 그렇지, 절대평가에서는 역시 훌륭하고 일품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큰맘먹고 주문해주신 한우 채끝살!!! 무려 한우 1++ 채끝이라는 사실!!! 고기질부터 매우 훌륭하다는 것이 보입니다!!!




익는 소리도 예사롭지 않고 고기의 자태도 역시 예사롭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익었을 때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르고 살짝 덜 익었을 때 맛을 보았습니다! 맛은.... .... ?!?!?!?!?!?!!?

모두 할 말을 잃고 그저 감탄사만 나타내었습니다. 앞서 나온 고기들은 명함도 내밀지 못하였죠! 부드러움과 기름기가 초초초일품이었을 뿐더러 숙성을 지녔더니 집에서 먹는 맛과 보통 식당에서 먹는 맛이 따라올 수 없을 정도였습니다. 이보다 더 훌륭할 수는 없다!!!


다른 식당에 비해 가격이 상대적으로 조금 높고 반찬도 생각보다 다양하지 않는 두툼! 그러나 21일간의 오랜 숙성기간으로 그 기대 이상, 값 이상의 예술적인 맛으로 보답해주는 숙성고기 전문점 두툼! 서울캠 경기대입구 충정로역에서 가까운 충정로 맛집! 두툼이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