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경] 예비군훈련비! 동원훈련비 및 훈련혜택

반응형
728x170

의경 동원훈련비 및 훈련종료 혜택!

동원훈련비 입금액 및 훈련혜택에 대해




안녕하세요! 의경전문가 스피드웨권입니다. 2박3일 동원훈련과 관련하여 마지막으로 예비군훈련비, 훈련혜택에 대하여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설명 고고!!!


2018년 기준으로 예비군훈련비는 16000원입니다. 17년 7천원에 비해서 훈련 여비가 9천원이 오른 셈이죠. 적은 편이지만 해마다 오를 예정이라고 하니 앞으로 두구두구봐야할 거 같습니다. 참고로 셔틀버스를 타시는 분이라면 교통비를 절약할 수 있다는 팁도 잊지마세요! 이어서 예비군 훈련을 마친 뒤 주어지는 혜택에 대해 알아볼까요?




훈련을 마치시면 이렇게 동원훈련 소집필증을 받게 되십니다. 이게 단순히 훈련을 마쳤다는 인증만으로 쓰이는게 아니라는 사실!!! 무려 롯데월드, 서울랜드, 롯데시네마 할인혜택이 주어지게 됩니다!!!




2018년 기준의 우대가격입니다. 조기종료되거나 또는 정책이 바뀔 수 있으니 자세한 혜택은 해당업체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롯데월드 : 자유이용권 28800원 동반 1인까지

서울랜드 : 자유이용권 12000원

롯데시네마 : 일반영화 6천원


다만 이는 2018년 훈련을 마친 뒤 들은 설명으로 실제 할인에 대한 정보는 업체 홈페이지에서 참고하셔야합니다. 과거에 보니 기본 반값이상 할인해주는 일이 많았더군요?


이러한 혜택으로 훈련을 마친 뒤 시간을 내어 문화생활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유원지 관람, 영화관람하시기를 바랍니다!




스피드웨권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의무경찰 이야기!


궁금한 점은 미리 댓글로 남겨주세요 :-)

 


의무경찰 지원 바로가기!

경 지원

(팝업창에 나오는 지원 가능 여부 조회를 참고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를 꾸욱! >3<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