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데이트코스 추천! 건대 브라이트 VR게임 테마파크!

반응형
728x170

주말데이트코스 추천! 건대 VR게임방 VR테마파크 추천!

브라이트 건대점 위치, 가격, 게임 후기

다블로그를 통해 이용권을 받아서 작성한 후기입니다




 평일이 비번이라서 뭘할까 고민하다가 우연히 다블로그에서 VR게임 리뷰모집을 한다는 소식을 보았습니다. VR다들 아시죠? 눈에 쓰고서 즐기는 가상현실 게임입니다. 가격도 조금 비싸고 집에서 즐기기 번거로워서 못사고 있었는데 아예 VR게임만 원 없이 즐길 수 있는 VR테마파크 얘기 듣자마자 질렀습니다!




브라이트 건대점 위치입니다. 건대입구역 1번출구 나오신 다음에 오른쪽으로 잠깐만 가면 바로 나옵니다! 아주 가깝죠?




브라이트 입구입니다. 오른쪽 아래에 보이는 포스터 때문에 괜히 리뷰했나 생각도 잠깐 들었지만.... 흉가게임은 안 하면 그만이니까요.




개점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상당히 쾌청했던 실내!

요금은 신촌점과 조금 차이가 있는데 건대점에서는 VR룸, 게임참여 등에 따라 가격을 부과하는 식으로 되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무난하게 어트랙션 콤보로 하시는게 기본이지만, 스페셜포스를 즐기시고 싶으시다면 브라이트 콤보를 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스페셜포스 아주 재미져요!

VR룸은 두명이상 갔을 때 멀티룸으로 하시는게 좋은데 어트랙션 콤보 기준으로 39000원입니다. 친구나 연인끼리 간다면 베리굿!

KT,U+ 통신사 포인트로 할인되거나 GS포인트 적립되고,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는 반값할인 적용됩니다!




이건 주의사항인데 특히나 조심할게 있습니다! 본인 키가 너무 크거나 작으면 VR놀이기구 탑승 못합니다! 아주 위험해요!!

또한 게임에 집중한 나머지 VR룸에서 TV를 깨거나 컨트롤러를 부술 수도 있습니다. 즐기는 것도 좋지만 꼭 이건 주의하셔야해요!!! 참고로 TV+컨트롤러 다 합쳐도 몇백 나옵니다..... 마지막으로 충분한 휴식! 신나게 노는 나머지 다 놀고서 어지럽더군요... 가상현실을 직접 눈으로 보는 것도 있고 몸을 움직이는 만큼 멀미가 오기 쉽습니다. 꼭 주의하세요!!!




현재기준으로 평일에만 스페셜포스 2+2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2인이서 이용하면 2인 이용권 증정, 4인이서 2인 가격으로 플레이! 상당히 저렴하죠? 공강시간이나 평일에 쉬시는 분들이라면 좋을 거 같습니다.




VR게임이면 그냥 VR기기 쓰고서 보는 재미만 있을 줄 알았는데 상상을 초월했습니다. 아예 놀이기구처럼 되어있었더군요?!?!




대표적으로 일명 아이언맨 비행체험이라고 불리는 플라잉제트! 말 그대로 아이언맨이 되어서 시내 곳곳을 날아다닐 수 있습니다!




오? 이런 거였어? 궁금하시죠? 하지만 자세히 알려드리면 재미없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직접 체험하시면 무슨 기분이실지 아실거에요!




응? 낙하할려는 건가?!?!




으아아!!!! 갑작스럽게 하강하는 동시에 90도로 내려앉는 VR기기!!!




누가 아이언맨이라고 했나요? 아 이런...맨.... 시내 곳곳을 날아다니는게 꿈 같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자주 못할 일(?)이라는 것을 새삼 느껴봅니다.




다음은 서든어택과 더불어 FPS의 한 획을 그은 게임 스페셜포스 VR버전!!!




온라인으로 즐겼던 스페셜포스를 이렇게 각종 장비를 착용하여 실감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방탄복과 VR글래스, 총, 아이템캡처 등 다양한 기기들을 착용해야하죠.




손목에 착용하여 아이템이 뜨면 이걸 갖다대면 됩니다. 꽤 신기했어요!!!




대령님의 명령을 하달받으면 자리에 가서 대기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장비 무게가 조금 있습니다. 유의하시고 특히나 전부 비싼 장비이니 역시 게임에 열중한 나머지 휘두르거나 넘어져서 파손시키는 사태...일으키시지 않도록 주의하셔야합니다 ㅠㅠ




전방, 후방, 상공에 적들이 나타나면 즉시 사격!!! 언제 어디서 어떻게 튀어나올지 모르는 생생함이 특히나 재미있습니다!!! 거의 브라이트 내의 핫플레이스가 아닐까싶네요?




둘이서 같이탄 롤러코스터 VR!!! 실제 롤러코스터를 타듯이 상하좌우로 움직일 뿐더러 바람까지 나오는 기능이 있습니다. 혹 놀이기구를 직접 타는게 무서우신 분들도 이렇게 체험하실 수 있을거 같군요. 참고로 롤러코스터는 기본이고 제주도 상공을 나는 기분과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체험코스 등 다양한 맵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이 중에서 롤러코스터, 제주도는 특히 강추!!!!




여긴 개인공간 형태로 즐길 수 있는 VR룸입니다. 아까 입구에서 본 포스터도 여기서 즐길 수 있는 게임이에요!




저희는 넓고 VR이 2개나 준비되어있는 멀티룸에 들어갔습니다. 이렇게 게임을 즐기는 컨트롤러와 매뉴얼이 있어요!




어떤 게임을 할 것인지, 그 게임은 어떻게 하는 것인지 알 수 있습니다. 유투브에서 봤던 그 라멘가게 게임도 이 곳에 있다는 사실!!!!




공포게임을 할까 하다가 고양이 잡는 게임을 먼저 해보기로 했습니다. 고양이집에 들어가기 싫어 도망가는 고양이들을 방 곳곳에서 찾아 집에 넣어주는 게임!!! 재밌는데 고양이들이 안 잡힐려고 발광을 하더군요...ㅠㅠ




이건 유투브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라멘가게 게임!!! 하라는 라멘은 안 만들고 진상부리는 손님, 술 취해서 버럭거리는 손님, 옆에서 일은 안 도와주고 응원만 해주는 알바생들한테 라면그릇, 차슈, 달걀, 프라이팬, 국자 그냥 손에 잡히는 것들은 인정사정 없이 던져버리면서 스트레스를 날렸습니다.

가! 가! 가란말야!!! 나 장사 안 해! 딴데가서 먹어!!! 참고로 첫판은 저렇게 진상부려보고 두번째 판에는 제대로 해봤는데... 진짜 힘듭니다 ㅠㅠ 면 넣으랴, 차슈넣으랴, 국물 넣어주랴.... 물도 따라주랴 ㅠㅠ 옆에 알바는 도와줄 생각은 안하고 치어링이나 하고 있고, 중간마다 강도가 나타나면 물건 던져서 쫓아내야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이 외에도 우주테니스, 좀비탈출게임, 활쏘기, 방탈출, 귀신탈출 등 다양한 게임들이 있습니다. 진짜 시간가는 줄도 모르고 정신없이 쉬지도 않고 게임만 하더니... 다음날 어깨며 팔이며 근육통이 심하게 와서 죽는 줄 알았네요 ㅠㅠㅠㅠ 게다가 몸무게도 무려 1kg이 빠져버렸습니다!!!

재미와 몰입감, 거기에다가 다이어트 운동효과까지 볼 수 있는 VR게임 테마파크 브라이트 건대점! 집에서 사서 하기 곤란했던 VR게임을 신이 나도록 즐길 수 있는 VR테마파크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