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고객센터 문의하기 | 이메일 문의하는 법 | 네이버 상담원 연결하기

반응형
728x170

네이버 고객센터 메일 문의하기

네이버 상담원 이메일 문의하는 법

네이버 상담센터 상담원 연결하기

 

대한민국 포털 서비스의 최강자로 네이버를 모르시는 분은 없으실 겁니다. 인터넷 시작페이지를 네이버로 설정하고, 네이버 뉴스를 보면서 오늘의 소식을 확인하고, 모르는 문제점이 있다면 지식인에 글을 올려서 정보를 주고 받고 또 쇼핑을 할 때 네이버쇼핑으로 물건을 골라서 네이버페이로 간편한 결제와 포인트적립혜택까지 받죠!

 

이토록 편리한 서비스를 운영 중이면서 그에 맞게 상당수의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인터넷 업계 강자 중 하나인 네이버이지만, 이런 네이버도 가장 치명적인 단점을 갖고 있습니다. 바로 "고객센터"의 부실함!

아마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 만한 네이버의 치명적인 문제점이죠? 과거 2014년 경까지 네이버는 지금의 다음 카카오처럼 이메일상담과 전화상담을 완벽하게 지원하였습니다. 그러나 이후로 상담원을 통한 문의서비스를 완전히 중단시켰으며, 본래 있던 전화번호는 그냥 매뉴얼용 ARS로 바뀌는 등 거의 구글과 같은 고객센터가 되어버렸죠...

 

네이버 고객센터 개편으로 인한 불만

이미 2015년 이후로 네이버 고객센터의 불편함에 대한 문제점은 꾸준히 비판받아왔으며, 심하면 네이버 서비스 이용을 거의 최소화한다는 목소리까지 나올 정도로 상황이 심각하였습니다. 결국 네이버는 기존 고객센터와 같았던 도움말 페이지에 상담원 연결을 할 수 있는 페이지를 숨겨놓았고, 이렇게라도 조금이나마 네이버 고객센터에 연락할 수 있는 방안을 만들었죠!

 

그러나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이라면 대충 검색해서 들어오신 이유가 있으시겠죠? 맞습니다... 진짜 꼭꼭 숨겨놔서 찾기 힘든 것도 문제점입니다 ㅠㅠ 고로 네이버 도움말 안에 숨겨진 고객센터 메일문의 상담하는 법과 각 서비스별 메일문의 페이지를 함께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 고객센터

우선 네이버 고객센터로 들어가줍니다!

자신이 희망하는 서비스 문의를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예컨대 네이버 블로그 자체에 문제가 있다면 블로그를 누르셔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대신 아주 간단한 문제나 단순히 궁금한 점이라면 도움말을 읽어보시거나 먼저 검색해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은근 해결방법은 아주 많아요!

 

https://help.naver.com/support/home.help

 

네이버 고객센터

네이버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고객센터 도움말을 확인해 보세요. 검색과 스마트봇으로 더욱 쉽고 빠르게 궁금한 점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help.naver.com

 

오류 해결하기 - 그 외 오류 제보하기

예시로 블로그의 경우 "오류 해결하기" - "그 외 오류 제보하기"로 들어가시면 바로 이메일 상담이 가능한 페이지로 이어집니다. 제보하기로 들어가셔서 문제가 지속된다고 체크하신 뒤 PC인지 핸드폰인지 고르시면 바로 이메일 상담이 가능하죠!

 

이메일 상담이 가능한 페이지

문의페이지마다 다르지만, 오류가 발생한 주소가 있다면 첨부하시고 발생한 날짜와 시간도 함께 적어주시면 됩니다.

이후 오류현상을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만약 캡처한 이미지가 있으시다면 파일첨부를 하시면 됩니다!

답변은 평일에 할 경우 빠르면 몇 시간 만에 (보통 아침에 보내면 오전 중에 답변이 올 때도 있습니다) 주말이나 연휴가 끼면 늦을 경우 일주일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에 따라서 답변이 아예 안 올 때도 있기 때문에 다시 보내보시거나 다른 서비스의 문의를 보내보는 것도 좋습니다. 예컨대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검색결과에서 이상하게 나온다면 블로그 말고도 통합검색 쪽으로 문의를 보내보는 것이죠!

 

통합검색도 문의 경로는 비슷합니다.

통합검색 역시 장애/오류 해결하기로 들어가셔서 "알기 쉽게 오류 해결하는 방법"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문의하는 법은 똑같습니다.

원만하면 거의 이렇게 나오기 때문에 메일 문의는 이처럼 어렵지 않습니다.

굳이 차이가 있다면 어떤 것은 파일첨부가 1개로 제한되거나 없을 수 있고, 또 어떠한 것은 오류가 발생한 URL과 날짜를 요구하기도 합니다.

아래는 각 네이버 서비스별 고객센터 메일 문의 페이지로 가는 링크들입니다.

이제 귀찮게 헤매지 마시고 빠르고 정확하게 서비스 오류나 문제점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문의하시기 전에 도움말 페이지를 확인해보시거나 검색해보세요!

일부 메일문의는 서비스 특정 상 오류에 대한 문의만 지원될 수 있습니다.

일부 서비스는 오류 외의 문의는 받아지지 않거나 메일 문의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

 

네이버 가계부

 

네이버 게임

 

네이버 그라폴리오

 

네이버 금융 증권

 

네이버 날씨

 

네이버 뉴스

 

네이버 동영상

 

네이버 라인

 

네이버메일

 

네이버 백신

 

네이버밴드

 

네이버부동산

 

네이버 북마크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사전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네이버쇼핑 네이버페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네이버알림

 

네이버 애널리틱스

 

네이버 애드포스트

 

네이버 영화

 

네이버예약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네이버 웹소설

 

네이버 웹툰 네이버만화

 

네이버 오픈캐스트

 

네이버 지도

 

네이버 지식인

 

네이버 책

 

네이버 카페

 

네이버 캐스트

 

네이버 클로버

 

네이버 통합검색

 

네이버 통합검색(오류제보)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회원정보

 

네이버 해피빈

 

네이버 호텔

 

네이버 마이박스

 

네이버 VIBE

 

네이버 VIBE(채팅상담)

 

네이버 VIEW 검색 (상품문제)

 

네이버 TV

 

네이버 모두!

 

네이버 마이구독

 

네이버 검색어 (연관검색어 등)

 

네이버 게시중단 요청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