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경] 홈페이지 전역자 한마디 게시판

반응형
728x170

의경 홈페이지 전역자 한마디 게시판

전역자들의 의경 생활, 부대생활, 의경 근무요건에 대한 건의사항

후임 대원들과 예비의경에게 하고싶은 말을 적는 게시판





안녕하세요 의경 아이콘! 스피드 웨권입니다!!! 이번 설명은 많은 의경 전역자 분들이 모를만한 이야기! 의경 홈페이지의 전역자 한마디 게시판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이번 포스팅 별거 없어요. 그냥 의경 블로그다보니 의경 이야기 많이 쓰고픈것일 뿐..... 그럼 바로 설명을 시작하죠!


먼저 대한민국 의무경찰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http://ap.police.go.kr/




들어가신 다음에 '생활안내' 누르시고서 옆의 '전역자 한마디'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어? 생활문화진단 늘 했는데 왜 못봤지?' 생각 드시겠죠? 전역자 게시판 생긴게 올해 초쯤 되었을 겁니다. 아마 그전에 전역을 하시거나 내 얘기가 아니니 관심 없다. 하신 분들이 많으시다보니 눈에 잘 안띌거에요....ㅋㅋㅋㅋㅋ




간단합니다. 들어가셔서 글쓰기 버튼 누르시고서 아이핀 본인인증 로그인 하시면 전역자 한마디 게시판 글쓰기가 가능하죠. 그런데 정확한 용도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저 공지글도 눌러보니 읽지못한다고 안내만 뜨고, 저보다 먼저 글을 쓰신 분을 보니 전역자가 느낀 의경 생활 고충을 이야기하거나 건의사항을 말하는 게시판인거 같기도 하네요... 답변완료까지 뜬걸보니 의무경찰계 직원 분들이 일일이 검토도 하고서 의견수렴도 하는 듯 합니다. 저는 그보다 전역자들이 의경생활에 대해 한마디씩 하는 게시판인줄 알고 저렇게 썼답니다 ^^;; 혹시 전역한 뒤에 나는 의경 생활 중 이 부분이 가장 맘에 들지 않았다! 후임 대원들이 불편해하거나 힘들어 할 거 같은 부분이 있는 거 같다! 이것좀 고쳐달라! 의견이 있으신 분이라면 전역식이 끝난 날의 다음날! 즉 완벽한 예비역 신분이 된 날부터 작성이 가능하시다는 사실을 잊지마세요~~~


처음 저 게시판을 보았을 때는 아~~ 나도 곧 저 게시판에 글을 쓸 수 있겠지?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어느덧 이미 쓸 수 있는 날이 되었네요.... 여러분 모두 희망을 버리지 마시길 바랍니다! 전역자로서 한마디 해드리자면... 시간을 빨라요!!! 그럼 이만!!!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