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경] 토익 할인 방법! 시험 응시료 할인접수!

반응형
728x170

의경 토익 응시료 할인 받기

군인 접수 신청으로 반값 토익 응시하는 법!

저렴한 토익시험 보고서 자격증 특박 따기!




 의경 복무의 장점 중 하나를 뽑자면 아마 자기계발 시간 보장이 아닌가 싶습니다. 근무시간 외에는 노터치 타임 제도를 통해서 침해받지 않는 자기계발 시간을 가짐으로써 자격증 취득 및 어학시험 준비가 가능하기 때문이죠. 이 귀중한 시간을 통하여 스펙쌓기를 하거나 혹은 자격증을 취득하여 부대 특박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예컨대 토익 점수가 900점 이상이면 2박 3일 특박이 주어지죠! 따라서 21개월을 잘 활용하면 스펙 쌓기, 외박 휴가 늘리는 두마리 토끼 잡는 일이 가능하단 사실! 더군다나 의경 역시 군인 신분이기 때문에 토익 등의 시험 접수시 군인접수를 통한 응시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미 지난 포스팅때 군인 토익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린 적이 있었죠? http://speedwagwon.tistory.com/775

그런데 이렇게 좋은 기회를 위하여 토익을 접수할려는 찰나... 응시구분에 아마 육군, 해군, 공군, 기관 등의 군별선택만 있어서 아마 당황스러우셨을 겁니다. 사실 미리 말씀드리자면 논산훈련소에서 4주훈련을 받은만큼 의경도 육군 소속이긴 합니다. (복무 중에는 행자부소속) 전역 후에 육군으로 편입되는 만큼 이런 시험 접수시 군별선택이 뜨면 육군을 택하시면 되는 것이죠. :-) 그럼 지금부터 의경 토익 시험 접수방법! 반값토익 보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토익 시험 접수 창으로 갑니다. 군인접수 하신 다음에 군별선택에 "육군" 선택하시면 됩니다! 의경은 복무 중에는 행자부 (경찰청) 소속이고, 전역 후에는 육군으로 편입되기 때문에 이런경우 육군 소속으로 표시하시면 됩니다.




계급의 경우 자신이 수경이면 병장, 나머지는 아시죠? 상경은 상병, 일경은 일병 선택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군번입력하시면 됩니다. 군번은 육군처럼 부여받은 것이기도 하고 자신의 제복 명찰에도 써져있으니 확인하시면 됩니다.


끝으로 지난 포스팅에 말씀드린 바와같이 의경 또한 신분확인증명서를 작성하셔야합니다.


신분확인증명서 다운로드

https://appexam.ybmnet.co.kr/toeic/receipt/rule.html


단 계급의 경우 여기에서는 상경, 수경 등으로 입력하셔도 큰 문제는 없습니다. 다만 마찬가지로 부대장 직인 (중대장 도장) 받으셔야하며, 대체로 사진 넣고, 입력할 부분은 모두 입력하시고서 행정반에 제출하면 도장 찍어서 줄 것입니다. 추가로 토익 뿐만 아니라 텝스 역시 의경 할인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의경 토익 시험 할인받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저렴한 토익 시험 접수하시고, 자유로운 자기계발 시간동안 열심히 공부하셔서 꼭 목표를 이루시기를 기원합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