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게임, 바탕화면 부수기 모음 다운로드

반응형
728x170

바탕화면 부수기 토이, 축구 다운로드

바탕화면부수기 무료 다운




어린시절, 학창시절 컴퓨터에 설치해서 가끔 심심할 때마다 소소하게 즐기기도 하였던 추억의 게임, 바탕화면 부수기! 아마 지금도 많은 분들이 추억삼아서 찾아오시고는 하실 것입니다. 때로는 추억을 떠올리기 위해, 때로는 사회생활을 하다가 쌓이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서겠죠? 저도 가끔은 추억도 되새겨보고 혹은 대학생활이나 업무 등을 하다가 힘들고 지치면 뭔가 신나는 기분이 들도록 바탕화면을 부숴보기도 합니다. ^^;;;

어디 한 번 바탕화면 부수기 다양한 버전과 함께 추억을 되살려볼까요?

아래 첨부파일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바이러스 토탈을 통해 정밀검사를 진행하였으며, 일부 백신에서 오진발생하는 것 외에 이상없습니다.



바탕화면 부수기 축구.zip


바탕화면 부수기 토이.zip


바탕화면 부수기 프로그램은 총 두가지입니다. 이전 포스팅에 올라왔던 오리지널의 후속판인 크리스마스 버전, 그리고 이번에 준비한 바탕화면 부수기 게임은 축구게임, 토이세트입니다.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어진 추억의 게임! 바탕화면 부수기 시리즈 한 번 볼까요?




먼저 첫번째로 바탕화면 부수기 토이 버전입니다. 망치, 스프링, 페인트보이, 총, 히어로, 손가락 등등 다양하면서도 좀 더 디자인 퀄리티가 높아졌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오리지널 버전의 흰개미, 고블린은 볼 수 없습니다. 애초에 다른 회사 제품이니까요 :-)




먼저 페인트보이! 말그대로 페인트를 칠하는 인물입니다. 이렇게 사다리를 타고서 위아래, 좌우로 움직이면서 페인트 칠을 할 수 있습니다. 사다리에 타이어가 달렸나...;;; 아무튼 이렇게 페인트공이 사다리만 탄 것이지, 실제로는 그림판처럼 꽤 자유롭게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건 딱 저 색깔만 나옵니다. 핑크에다가 테두리는 초록색....




다음은 핑거맨입니다. 음.... 어째 그림이 좀 특이하지만;;; 아무튼 손가락 아저씨 캐릭터인데 이렇게 꾹 누르고서 바탕화면이 번지게 할 수 있습니다. 글자, 그림 등이 모두 늘어나거나 휘어지게 만들 수 있죠. 특히 눌릴 때마다 지어내는 저 표정이 압권이라는 사실!




다음은 스프링과 기관총입니다. 솔직히 스프링은... 스탬프 기능의 업그레이드 버전같네요.. 위처럼 생선, 모니터, 총알 등이 튀어나오는데 그거를 스프링으로 튀겨내는 형태입니다. 문제는 스프링에 맞추는게 쉽지 않을 뿐더러, 그냥 스탬프로 만들면 편할텐데 굳이.... 무엇보다 생선이 튀어나온다는게 참 엽기적이네요;;; 또 기관총은 똑같습니다. 대신 디자인이 저 시대 그래픽 치고 되게 괜찮아요. 요즘보기에도 꽤 괜찮은 그래픽으로 보이는데요?




다음은 바탕화면 부수기 축구버전! 꽤 피지컬이 좋은 축구선수와 마우스 공이 등장합니다. 킬러킥, 바이크 킥, 헤드버트, 태클 등 다양한 바리에이션 기능들이 있습니다. 기능 선택을 하면 축구선수의 액션도 조금씩 달라집니다. 일단 위에는 기본인 킬러킥입니다. 대신 윈도우8 기준으로 해본 것인데 좀 버벅거리네요.... 호환성이 조금 맞는건 아닌가 봅니다.




피지컬도 좋고, 나이키 티셔츠를 입은 선수! 위에 공이 마우스인데 원하는 곳으로 이동해서 클릭하시면 됩니다.




각각 바이크 킥, 헤드버트를 해보았습니다. 바이크 킥은... 역시 렉이 좀 걸리는군요.

사실 스트레스 해소보다는 뭔가 재밌으면서도 색다르게 바탕화면을 부순다는 점이 많이 매력을 이끄는거 같습니다. 그래도 뭔가 소소하면서도 심심함을 달래준다는 것은 사실이겠죠 :-)


지금까지 어린시절과 학창시절을 함께 하였던 추억의 게임! 바탕화면 부수기 다양한 버전 다운로드였습니다! 소소한 추억을 떠올리면서 심심함을 달래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