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계절인사말 | 가정의달 5월 추천 안부인사 모음
- 인사말, 좋은 말
- 2018. 4. 30. 10:14
5월 계절인사, 가정의 달 5월 안부인사 추천 모음
문자메세지, 카톡메시지, 손편지, 메일, 영상편지 등으로 전하는 5월달 안부인사
부모님, 형제자매와 같은 가족
학교 선생님 스승님, 이웃
여자친구 남자친구 연인이나 부부를 위한
늦봄 계절인사, 가정의 달 날씨인사 모음
바쁘게 4월을 보내더니 벌써 5월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아마 많은 분이 바쁘게 4월을 보내셨을 거 같은데요? 중간고사 시험도 있고 공무원 시험 외의 취업을 위한 입사 시험 등이 4월에 많이 겹치게 되어 어느 때보다 쉴 틈이 없었던 시기가 아닐 수 없었을 거 같습니다. 슬슬 중간고사를 포함한 각종 시험이 끝난 만큼 여러분 모두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실 수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봄의 절정기이자 여름을 맞이하기 위해 준비하는 시기인 5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부부의 날과 같이 가정의 행복을 기원하는 가정의 달 5월. 긴 시간 동안 고생한 여러분들을 위해 그리고 행복한 5월을 맞이한 모든 분을 위해 서로에게 나누기 좋은 봄처럼 따스한 5월 계절인사말, 가정의 행복을 기원하는 5월 인사문구를 다루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따스한 인사를 나누면서 서로에 대한 감사함과 힘든 시기를 이겨낼 수 있는 위로가 되시길 바랍니다!
4월 한 달 동안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5월에는 좀 더 여유 있게, 조금 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내실 수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며칠 동안 중간고사 준비도 하고 과제도 많아서 쉴 틈도 없고 봄을 느낄 여유도 없었던 당신! 시험도 끝난 기념으로 가까운 공원으로 나들이라도 다녀올까요? 몸만 오세요! 먹거리와 마실 거리는 내가 쏩니다!!!
향긋한 꽃향기가 섞인 봄바람이 불어오는 봄의 절정기 5월입니다! 날씨도 따듯하고 공기도 맑은데 가끔은 나들이라도 다녀오세요~!
가정의 달 5월입니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 화목하고 정이 오가는 가정의 소중함을 다시금 돌이켜보는 뜻깊은 달인만큼 소중한 사람, 사랑하는 사람, 고마운 사람을 위해 사랑한다고 마음이 담긴 따듯한 말 한마디를 전해주시는 것이 어떨까요?
누구보다 소중하고 하늘이 준 선물과 같은 아이들, 항상 감사드리고 큰 은혜를 주신 부모님, 값진 지식을 주신 스승님, 고마운 인연이자 삶의 동반자인 배우자에 대한 고마움과 소중함을 느껴보는 가정의 달입니다. 바빠서, 부끄러워서 해주지 못했던 함께하는 시간과 고맙다는 마음을 전달하는 5월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봄이 선사해주는 따스한 봄바람과 밝은 햇살, 그리고 아름다운 산천의 모습이 반갑게만 느껴집니다. 자연이 선물해준 고마운 봄을 느끼면서 행복한 달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따스함을 넘어 슬슬 더워지기 시작하네요. 꽃샘추위 때문에 꺼내놓았던 춘추복 몇 벌을 이제 슬슬 정리할 때가 된 거 같습니다. 미리 여름옷도 준비해두어야겠어요~!
불과 한 달 전만 해도 보일러도 틀고 긴팔옷도 입고 밤이 깊어질수록 더욱 추워졌는데 어느덧 밤 날씨도 꽤 괜찮고 선풍기 틀어낼 준비를 하게 되고 반팔옷을 입고 돌아다닐 날씨가 되었네요. 참 얼마 되었다고 이렇게 날씨가 급변하는 것이 참 놀랍기만 합니다.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해야겠죠? 땀 흡수가 잘 되고 통풍이 잘되는 옷으로 건강 챙기세요!!!
여름을 맞이하기 위한 준비단계 5월! 봄의 마지막 달인만큼 따스함과 포근함, 그리고 향긋한 꽃향기를 만끽하시기를 바랍니다!
행복과 행운을 뜻하는 5월의 탄생석 에메랄드와 같이 영롱하고 아름다운 5월을 만들어가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바쁘고 쉴 틈이 없었던 4월 보내시느라 모두 노고 많으셨습니다. 봄을 떠나보내고 여름을 맞이하는 5월, 가정의 화목을 기원하는 가정의 달 5월에는 어느 때보다 즐겁고 따듯한 사랑과 정을 나누는 달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