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평자연휴게소 이천 별빛정원우주 관람 후기

반응형
728x170

덕평자연휴게소 이천 별빛정원 우주 관람 후기

입장료, 이용시간, 먹거리 정보




다가오는 연말을 기념하기 위하여 여자친구와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별빛정원 우주를 관람하고 왔습니다! 이름처럼 정말 우주에 놀러온 듯한 느낌이 드는 이천시의 명소 중 하나죠!



제목에 덕평자연휴게소를 같이 쓴 것처럼 이천 별빛정원 우주 위치는 휴게소에서 꽤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덕평 자연 휴게소도 상당히 잘 갖추어진 시설로 유명한 곳이어서 많은 이들이 찾아가는 만큼 별빛정원도 겸해서 많이 들르는 곳이죠!

다만 교통이 꽤 불편한 곳이므로 가능하면 차를 타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희도 이천역에서 내리고 버스를 탈려고 했지만 버스는 잘 잡히지도 않고 기다리다가 지쳐서 결국 택시를 타고 이동했어요 ㅠㅠ 확실히 이천역 부근이 아직 교통이 좀 불편한거 같더라고요....;;;




별빛정원 우주 정문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밤이 되면 이렇게 아름다운 빛을 발하면서 OOOZOOO 사인이 반짝이죠! 우주 분위기인만큼 이곳은 어두워지기 시작해서야 본격적으로 관람을 시작하기 좋은 곳입니다!




이용시간은 오후 3시부터 11시까지에요! 꽤 늦은 시간에서야 이용이 가능하죠? 밤에 보기 좋으니까요 ^^ 실제로 오후 6시 쯤 되어야 사람들이 하나둘 몰려오기 시작하는데 그만큼 야경을 바탕으로 하고 야경이 중심이 되는 곳이니까요! 미리 말씀드리자면 오후 5시 (혹은 일몰시간)이 되면 점등을 시작하게 됩니다! 입장료는 성인 12000원, 소인 6천원이고 이천시민, 덕평휴게소 영수증 지참인, 이천롯데아울렛 영수증 지참인은 9천원에 이용이 가능해요! 영유아 및 국가유공자는 무료입장이고, 장애인 우대 할인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들어가자마자 신나게 이곳저곳 둘러보았어요! 먼저 빛나는 그네에 앉아서 빛나는 그대에게 사랑의 총도 발사해보고!!!




이렇게 체스게임도 해보았습니다 (사실 둘다 룰을 몰라서 그냥 흉내만 냈어요 ^^)




또 달님 모양의 조형물에 앉아서 어두워질 때 분위기를 잡으면서 사진도 찍어보고




심지어 우주여행을 하다가 잠시 온천 즐기러오신 외계인 아저씨랑 인사도 했습니다 ^^

근데 아저씨 안추우세요...? 지금 보일러 끊긴거 같은데...




또 무리지어 이동하는 달토끼도 보았습니다! 어디를 가는 걸까요? 혹시 어두워지니까 밤일을 시작하기 위한 출근길일까요? 토끼씨들 모두 열심히 돈법시다 ㅠㅠ




그리고 이렇게 아름다운 LED 꽃밭까지! 정말 신비롭고 아름다운 분위기가 느껴지지 않나요?




밤이 되면 이렇게 더더욱 아름다움이 드러나게 됩니다! 마치 우주 어딘가에 있는 미지의 행성에 여행온 기분이 들었어요!




전구모양? 열기구 같이 생긴 곳에서 사진도 찍어보고!!!




여긴 실내관람하는 곳인데요. 파이프에 비쳐지는 아름다운 빛의 변화를 감상할 수 있어요!




또 이렇게 북을 두드리면서 손으로 빛을 느낄 수도 있죠! 아주 신나게 두드리는게 스트레스도 풀리고 신나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




여기는 아름다운 음악과 빛의 조화를 이루는 별빛 오케스트라! 마치 하늘의 은하수를 보는 듯한 아름다운 별의 꽃밭을 보니 할말을 잃게 만들었어요..




여기는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 ^^ 무슨 숲길이라고는 기억이 나기는 했어요! 시간이 지나면서 색깔이 바뀌는 아름다운 별빛 숲길입니다!




가장 사진을 많이 찍었던 곳이에요! 아름다운 노래와 빛을 발하는 궁전!!! 특히 크리스마스 시즌 때 갔다보니까 캐롤송도 많이 나오고, 겨울왕국의 Let it go도 들렸어요! 정말 노래와 빛의 조화가 너무나도 아름다웠을 뿐더러, 저 궁전 아래로 들어가면 마치 이 궁전의 주인공이 되는 느낌도 들었어요! 혹시 들르셨다면 꼭 기념사진 찍는거 잊지마세요!!




짠! 커다란 달토끼 모형도 있었습니다! 크리스마스 때 찍은거라서 그런지 산타옷을 입은 거대한 토끼! 참 귀엽게 생겼죠? 그런데 눈이 나무를 향해있네요... 별따먹고 싶은 마음에 보는 것일까요? 아니면 소원을 이루고 있는 것일까요? 거대하지만 마음은 누구보다 여린 토끼랑도 사진찍기!




역시 크리스마스 하면 트리죠? 이렇게 아름답고 화려한 크리스마스 트리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어두운 밤에 보니까 상당히 아름다웠고 살면서 본 크리스마스 트리 중 가장 인상이 깊은 트리라고 생각들었어요!




또 썰매를 끄는 사슴들도 볼 수 있었죠! 뭔가 마비노기 동물캐릭터 중에서 본거 같기도 하고....




별처럼 아름다운 빛! 사실 별은 ★ 모양이 아니라 ● 모양인거 모두들 아시죠? 아주 리얼한 모습의 나무에 걸린 별을 감상하였습니다!




별길만 걷자? 아뇨아뇨! 꽃길도 걸어야죠! 짜면 꽃길이 저절로 그려지는 신기한 물감튜브입니다! 꽃이 얼마나 짜일까요?




은하수를 걷는 기분이 드는 상당히 많은 별들을 감상할 수 있는 터널입니다! 너무 근사하죠? 이 길을 걸으니 은하수를 건너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그림자 포토존도 있답니다~~! 포토존 앞에 카메라 거치대가 있으니 스마트폰 두고서 타이머 설정하시고 찍으시면 돼요! 커플끼리 하트를 맞춰서 찍어보았습니다! 상당히 예쁘죠? 하트 배경 속의 그림자 하트 ♥

이렇게 수많은 별들을 감상하고 우주를 여행하였더니 출출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길고 길었던 우주여행을 마치고 식사를 하러 실내 식당으로 들어왔어요!




실내지만 푸드트럭입니다 ^^ 보통 푸드트럭에서 많이 파는 고급 메뉴들을 볼 수 있어요! 저희는 하와이안 스테이크 디럭스를 시켰습니다! 메뉴가 약간 부담이 있는거 같죠? 하지만 양은 꽤 많습니다 ^^ 아참 입장권을 사면 식사 천원 할인권, 음료 오백원 할인권이 있습니다! 이럴 때 쓰시면 아주 좋아요!




식사메뉴 예시품인데 사실 모두 맛있어보여요 ㅠㅠ 그치만 많이 배고픈 것은 아니니 그냥 평범한 메뉴로 골랐죠!




그랬더니 이렇게 푸짐하고 맛있는 메뉴가 나왔습니다! 볶음밥, 치즈 올라간 스테이크, 비엔나소시지, 또띠아, 새우, 버섯볶음과 감자샐러드까지.... 참 푸짐하고 다양하죠? 특히 또띠아로 싸먹는 것도 기가 막혔어요... 또띠아 위에 스테이크 한 조각, 볶음밥, 치즈 이렇게 올리면 아주 궁합이... 기가 막히죠! 대신 소스는 뭔가 톡 쏘는게 기호에 안 맞았어요 소스는 패스.... 아무튼 식사도 맛있게 해결하고 좀 늦은 시간에 돌아갔습니다!


지금까지 이천 덕평 자연휴게소에서 가까운 명소! 야경이 아름다운 그곳! 별빛정원 우주 관람 후기였습니다!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꿈같은 추억을 만들어 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모두 행복한 시간 가지실 수 있으시기를 기원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