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카카오뮤지엄 위치, 가격, 후기

반응형
728x170

홍대 카카오 뮤지엄 위치, 가격, 후기!

카카오프렌즈 컨셉 뮤지엄 서울 체험 리뷰!




다시 돌아온 카카오프렌즈 뮤지엄 소식을 듣고서 친구와 함께 전철타고 홍대로 달려갔어요! 더욱 다양해지고 예술적 감각이 돋보여졌다는 2017년 마지막 카카오프렌즈 컨셉 뮤지엄! 그 생생한 모습을 담으러 갔습니다!




카카오프렌즈 뮤지엄 위치입니다! 홍대입구역 2호선 8번 출구로 나오셔서 뒤로 돌아서 오시면 바로 나옵니다! 꽤 가까운 곳에 위치해있죠?




코앞에 아예 이렇게 나와있어요! 지하2층에 위치해 있더라고요? 아주 익숙한 저 캐릭터들... 벌써부터 기대감이 들었습니다!




센스있는 자동문 주의! 음식물 안되고, 담배 안되고, 애완동물 안되고, 사진은 가능! 그러나 셀카봉 안되고, 동영상 안됩니다!

금토요일은 11시부터 22시까지! 일요일부터 목요일은 11시부터 20시까지에요! 여유있게 오시면 될 거 같습니다! >ㅁ<




홍대 카카오뮤지엄 입장료입니다. 가격은 성인이나 청소년이나 어린이나 모두 3천원, 미취학 아동이은 공짜! 정말 대단하죠?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아트 감상하기! 부담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최고의 매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내년 5월 27일까지 진행이 된다고 하네요?! 아직 시간은 충분하니 천천히 즐기고 오시면 될 거 같습니다! 아티스트도 무려 5분이나 참여해주셨어요!




친구와 입장권 구매하고서 입장! 이렇게 아기자기한 입장권 디자인, 그리고 팜플렛까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들어가서 가장 눈에 들어왔던건 동으로 만든 숫자에요! 숫자와 함께 매달려있는 카카오 멤버들! 딱 한가지 색으로 구성이 되니 뭔가 기분이 묘하죠?




그리고 이렇게 유리관 안에 들어있는 석고상까지! 채색이 안된 디자인이다 보니까 뭔가 더 갖고싶은 유혹이.... 딱 보니 피규어 초본같죠?




이건 잠깐 쉬는 의자에 달려있는 라이언 덩어리인데.... 뭔가 멀리서 보니까 약간 환공포증? 소름이 살짝 끼치는 것만 같았어요 ㅠㅠ 그나마 가까이서 보니까 상당히 귀엽고 아기자기해 보이죠? 한마리면 그래도 친숙해보이는데 여러마리가 있으면 어우....




이번에는 점토프렌즈! 점토로 만들어지는 카카오프렌즈입니다~~! 이런 틀 하나 사고싶네요 ㅠㅠ 멋진 피규어를 무한으로 만들 수 있으니...*0*




이번에는 반짝반짝 금빛이 나는 카카오프렌즈 피규어! 상당히 아름답죠? 금보다 아름다운 카카오프렌즈!




이거는 카카오프렌즈 디자인 스케치에요! 우리가 많이 쓰는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이 이렇게 만들어지게 된다는 사실!

그런데 스케치라도 어쩜 이렇게 입체감이 들까요...?




이번에는 이모티콘을 넘어서 컨셉 아트 디자인입니다! 라이언이 카카오프렌즈 친구들과 만남을 가지게 되는........




이건 숫자와 특수문자로 이루어진 메탈아트에요! 상당히 멋있죠?




천장에 매달린 천사같은 카카오프렌즈들! 하얀색에 빛나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죠? 진짜 아름다워서 한참 보게 되었어요 ㅠㅠ




스테인드 글래스로 만든 아트인데 정말 심플하면서도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상당히 많이 들었어요! 집 창문에 이런 디자인 하나 하면 얼마나 예쁠까요....?




최우의 만찬을 즐기는 카카오프렌즈! 근데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은 뒤로 한 채 프로도와 제이지는 딴 짓을....ㅡ.ㅡ;;;




위에 라이언처럼 모여있는 튜브친구들! 아까보다 환공포증은 좀 덜하고 무엇보다 웃는 모습보니까 마음이 참....*^^*




세상의 만남.... 이 순간 이후로 카카오프렌즈가 더욱 유명해지는 계기가 되었죠?




다양한 액자 중에서도 이렇게 눈이 움직이는 예술작품도 있었어요! 뭔가 신기하죠? 지켜보고 있다는 표정인거 같기도 하고....




이거 이름이 생각 안나는데 다들 한번 쯤은 보신 작품이죠? 진짜 사람 모형을 이렇게 카카오 친구들로 디자인하니까 뭔가 재미있어요!




읭?!?! 고흐... 앤드워홀의 작품까지도 즐길 수 있는 이곳!!! 정말 아름답죠?




그림은 아니지만 카카오프렌즈 인형을 이렇게 멋진 사진으로 남긴 모습도 있습니다!




무수한 라이언 풍선! 이건 상당히 귀엽고 멋지죠? 하나 사고싶다는 생각이 역시나 들게 만들어졌어요 ㅠㅠ




카카오프렌즈 공식 커플! 프로도와 네오입니다 ~^^~ 옆에서 자는 네오를 지켜보고 있는 프로도! 흔한 커플의 모습같죠?




프로도와 네오 인형으로 가득찬 의자입니다! 음.... 이거 커플디자인인가요? 아니면 땅따먹기일까요?




여기는 자유롭게 낙서하는 존입니다! 분명 뭔가 카카오프렌즈 그림이 원래 있던거 같은데 이미 가려져서 안보이죠?




나가기 전에 보이는 카카오프렌즈 유리벽스티커! 제이지는 왜저리 슬피 우나요...




가기 전에 친구가 프로도 인형 하나 샀어요! 그런데 프로도... 왜 하트는 들면서 얼굴은 찌푸리니....? ㅠㅠ




집가면서 다시 찍어본 홍대 카카오뮤지엄 팸플릿과 입장권! 정말 아기자기하고 멋진 디자인이 인상적이었어요! 나중에 남친이랑도 다시 오고 싶다는 생각이 굴뚝처럼 들었는데요... *^^*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귀여운 친구들이 기다리고 있는 홍대 카카오프렌즈 컨셉 아트 뮤지엄! 예술의 거리 홍대에 가시면 꼭 한 번 들러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