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잔치 축하문구 모음

반응형
728x170

돌잔치 축하문구 모음

첫돌잔치 축하표현 추천




 "생일 축하해", "생신 축하드립니다", "환갑 축하드려요!" 각각 친한 친구나 나이가 어린 이의 생일을 축하하는 인사, 연세가 있는 윗사람의 생신을 축하하는 인사, 환갑을 맞이하신 분을 위한 환갑잔치 축하인사입니다. 이처럼 누군가의 탄생일은 누구에게나 축하받을 날이자 자신에게도 가장 의미있고 축복스러운 날입니다. 나이가 많으시다면 오랜 세월 많은 지식을 쌓아오고 세상을 바라봐오신 점에 대한 존경, 젊거나 어리다면 앞으로 미래를 개척해나가는 모습에 대한 대견함이 함께 있죠. 마찬가지로 첫 돌을 축하하는 돌잔치 역시 건강하게 탄생 1주년을 맞이한 점에 대한 축하과 고마움이 함께 담겨있을 뿐더러 앞으로도 굳세게 자라나라는 응원이 담긴 의미있는 의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꽃보다 아름답고 세상의 사랑을 받으며 자라는 주인공의 탄신일을 축하하기 위한 돌잔치 축하문구! 알아보겠습니다!





1. OO이의 귀빠진 날 1주년을 축하합니다!!


2. 씩씩하게 무럭무럭 크는 우리 OO이! 처음 봤을 때는 눈도 뜨기 힘들어 하더니 어느덧 옹알이도 잘하고 두발로 서기도 할 정도로 쑥쑥 컸구나 너무 대단하다!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쑥쑥 잘 커!!


3. OO이가 엄마 (또는 아빠) 닮아서 디따리 이쁘네! 이쁜 얼굴 닮은 만큼 이쁜 맘으로 잘 크렴~~!


4. OO이가 태어난 날 너도 울고 나도 울고 하던 날이 엊그저께 같은데 벌써 일년이 지났네? 그냥 건강하게 자랐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그 소원대로 잘 크고있네 *^^* 사랑하는 OO아 아프지만 말아


5. 항상 사고뭉치에 말괄량이었던 네가 나이먹고서 철이 들더니 어느덧 딸바보가 되었구나. 뭔가에 빠지면 절대 포기하지 않는 너라면 딸아이가 쑥쑥 잘 클때까지 옆에 항상 있어줄 것만 같아. 네가 부럽고 자랑스럽다!


6. 바위처럼 굳세고 꽃처럼 아름답고 별처럼 빛나는 우리 OO이가 항상 건강하고 이쁘게만 크면 좋겠다. OO아 첫 돌 축하해!


7. 부모님 닮아 예쁘고, 착하고, 사랑스럽고, 몸도 건강한 OO이! 처음 눈을 뜨기 시작할 때가 어제만 같았는데 어느덧 기어가기 시작하더니 두발로 서는 모습을 보니 대단하기만 하다. OO아 항상 웃는 모습으로 씩씩하게 크렴!


8. 붓을 잡고서 명필이 되든 돈을 잡아서 부자가 되든 활을 잡고서 장군이 되든 어떤 길을 걸어가든 어떤 길을 걷든 괜찮아. 그저 건강하게 행복하게만 자라주렴.


9. 꽃처럼 예쁘고 아름다운 함박웃음을 보여주는 OO이! 항상 꽃길만 걷자


10. 누구보다 착하고 씩씩한 OO이의 귀빠진 날 1주년을 축하합니다! 지금처럼 항상 건강하게 활기차게만 커줘!


11. OO아! 첫돌 축하해~ 엄마아빠 사랑 듬뿍 받아서 무럭무럭 커야해!!


12. 자제분의 첫 돌을 축하드립니다. 더 큰 사랑과 축복이 함께 따르기를 기원합니다.


13. 눈도 잘 못 뜨던 시절이 어제같은데 어느덧 첫 돌을 맞이하게 되었네요? 그저 세월이 빨리 흘러간다는게 신기하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건강하게 자라는 모습을 보니 저 또한 부모의 입장으로서 안도감과 기쁨이 함께 따릅니다. 항상 사랑으로 잘 키워나가실 수 있으시기를 기원합니다.




돌잔치 자리에 참석할 때는 그저 축하금, 돌선물 등만이 중요한게 아닙니다. 그 잔치의 주인공을 위한 따듯하고 진심이 담긴 축하인사가 최고죠. 또한 그 주인공이 건강하게 자라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해주신 부모님께도 위로와 존경의 인사를 드리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