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인사말 모음, 6월 계절인사 추천

반응형
728x170

6월 인사말모음, 6월 계절인사 추천

인사,문자,카톡, 가정통신문 등으로 전하는 여름인사

초여름 인사말 알아보기




 어느덧 봄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5월이 끝나가고 있습니다! 추운 겨울이 지나고 반가운 봄날씨를 맞이했을 때가 어제만 같았는데 벌써 한 해의 봄이 모두 지나갔다고 생각하니 세월이 그저 빠르구나란 생각만이 들게 됩니다. 6월이면 슬슬 학교에서는 기말고사 시험이 진행이 되고 직장에서는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분들이 많으시겠죠? 한편으로 여름방학도 시작하는 시기여서 가족끼리, 친구들끼리, 연인끼리 먼 곳으로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도 많으실 것입니다.




한편 바쁘게 일상을 보내느라 사랑하는 사람들, 소중한 사람들과의 관계가 많이 소홀해질 때도 많습니다. 가끔은 조금씩 여유를 가지고서 전화나 만남, 문자를 통해서라도 가벼운 인사를 나누는 것이 어떨까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6월의 시작, 여름의 시작에 대한 기쁨을 알리는 다양하고 바닷바람처럼 시원한 6월 인사말 모음!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건강과 관련된 인사들입니다!


1.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6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날씨도 지난 주와는 다르게 햇빛도 강하게 내리쬐고 습도도 높아서 푹푹 찌는 순간이 많이 드네요. 더운 날씨인 만큼 건강에 소홀하지 않으시도록 꼭 챙기세요!


2. 초여름의 첫걸음 6월입니다! 벌써 햇빛이 강하게 내리쬐는게 느껴지네요.... 나갈 때마다 피부가 바짝 타들어가는 느낌입니다 ㅠㅠ 외출 하실 때는 반드시 선크림 필수! 너무 햇빛을 오래 쬐지 않도록 건강 유의하세요~~~!


3. 날씨가 갑자기 더워지고 습도도 높아지는 만큼 음식이 상하기 쉽습니다. 항상 음식은 잘 익혀드시고 남은 음식은 꼭 냉장보관하세요! 식중독은 예방이 최고입니다~!


4. 햇빛을 조금만 오래 받아도 머리도 어지럽고 땀이 비오듯이 내리네요... 갑자기 날씨가 확 더워진 만큼 일사병이나 열사병에 걸리기 쉽습니다. 너무 더운 날에는 외출을 자제하시고 꼭 나가셔야할 때는 차가운 물을 들고다니셔서 틈틈이 마셔주세요!


5. 비도 오고 웅덩이도 생기더니 모기가 들끓기 시작합니다. 집에 전기파리채 하나씩 있죠? 왜에엥 소리나면 바로 치지직~~~! 전기파리채 쓸 때는 젖은 손으로 쓰지마시고 모기약 쓰실 땐 꼭 안전검증 확인하세요!


6. 너무 덥다고 찬 음식을 지나치게 먹거나 에어컨을 너무 춥게 해두시면 몸 상해요 ㅠㅠ 아무리 더워도 적당히 시원할 정도로 먹고, 적정 실내온도 유지하기!


7. 으~~ 덥고 찌푸둥한 날씨!!! 아마 수영장이나 계곡에 놀러가시는 분들 많으시죠? 물에 들어가기 전에는 준비운동 충분히 하고, 천천히 물을 적시고서 들어가기! 안전한 물놀이 즐기세요~~!


8. 여름휴가 너무 신난다고 과속하지 말기! 술먹고서 신난다고 무리해서 달리지 말기! 술 취하고서 물 들어가지 말기! 귀중품은 집에 잘 보관해두기! 재밌게 놀다와~~


9. 이제 여름이다보니 날씨도 더워지고 햇빛도 이전과는 다르죠? 어디 나가실 때는 선크림 잘 바르시고 통풍이 잘되는 시원한 옷 입고 나가세요! 땀 많이 흘리실 땐 꼭 충분히 물 드시고요!


10. 어느때보다 더워진 초여름 6월입니다! 날씨가 많이 더워진만큼 땀도 많이 흐르고 더위를 먹기 쉬우니 어린이나 연로하신 분들께서는 외출을 자제하시고 실내온도는 적정온도로 맞추어두세요!


다음은 일상적인 이야기들입니다! 건강이야기도 일상이지만 이거는 뭔가 시험끝나거나 혹은 휴가잡혔을때 하기 좋은 멘트들이죠~~!




1. 날씨 되게 좋다~~! 시험도 끝났는데 우리 바캉스라도 갈까? 펜션고고! 바베큐고고!! 불꽃고고고!!! 시험끝나고 여유로운 이들 다모여!!!


2. A가 되든 F가 되든 어떠리, 시험은 이미 지났는데... 다 필요없고 종강기념으로 파티원 모집한다 시간되면 답장 플리즈!


3. 어느덧 새로운 계절을 알리는 6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맘때면 아이들도 기말시험을 준비할 때겠죠? 시험이 끝나면 그동안 고생한 시간들을 재충전도 하고 잊지못할 추억도 만들어줄 겸으로 어디 놀러가는 게 어떨까요? 가까운 계곡이나 시원한 바다, 전망좋은 리조트에서 즐겁고 신나는 추억을 만드시는 것도 상당히 값진 추억이 되리라고 생각합니다.


4. 시원하게 빗방울이 떨어지기 시작하는 6월입니다. 시원한 빗줄기처럼 더위도, 미세먼지도 시원하게 씻겨나가는 것만 같아요. 상쾌한 공기와 시원한 바람이 함께하는 여름 보내세요!


5. 가족의 소중함을 어느 때보다 많이 느꼈던 5월이 지나가고 푸른 산천이 어느 때보다 돋보이는 6월이 다가왔습니다. 그림같은 여름의 자연을 만끽하시기를 바랍니다!

6. 좋은 추억과 따스한 사랑도 느끼고 한편으로는 그만큼 지출도 많았을 5월.... 길고도 길었던 한 달동안 노고가 많으셨습니다. 새로운 달이자 새로운 계절 6월에는 좀 더 신나고, 좀 더 아늑함을 많이 느끼는 시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7. 상쾌하고 아름다운 5월을 이어받아 어느 때보다 뜨겁고 산천이 돋보이는 6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진한 푸른 옷을 입은 자연이 멋쟁이처럼 보이네요?! 자연처럼 멋있는 당신! 이번 6월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입니다!


8. 초여름의 첫걸음 6월! 6월이 이만큼 더운데 한여름은 과연 얼마나 뜨거울까요? 미리 다가오는 혹서에 대비하여 에어컨 필터 미리 청소해야겠습니다 ㅠㅠ


9. 여름엔 ~~ 아이스커피도 있고~ 아이스크림도 있고~ 에어컨도 있고~ 바다와 계곡도 있고~ 펜션도 있고~ 여행도 있고~ 그런데 돈이 없네 ㅠㅠ 나와 같은 알바러여! 비록 피땀을 흘리더라도 정승같이 써보자! 빡시게 알바지르고 2박3일 고!!!


10. 햇볕은 쨍쨍 대머리는 반짝~ 대머리처럼 반짝거리는 모래사장 가고싶다!!!! 다들 휴가계획짜둬라!!! 바다 가즈아!!!!!


11. 문득 어린시절의 여름이 떠오르네요. 멀리갈 필요없이 뒷개울에서 속옷만 입고 헤엄치던 시절, 아이스께끼~라는 소리듣고서 빈병과 동전 몇푼 들고서 설탕맛나는 막대를 연신 빨아먹던 시절... 어느 때보다 자유로웠고 어느 누구보다 행복했던 그 시절이 그립기만 합니다.



10번은 아시죠? 동요인데 가사만 좀 바꿨습니다 ^^;;; 물론 대머리인 친구한테 저렇게하면 원펀맨의 파워가 어떤지 경험하실 수도 있으니 유의하시기를 바랍니다...


아파트 단지 근처에 가면 아이들이 이용하기 좋은 야외 워터파크가 있습니다. 비록 작은 공원형식인 만큼 웅장한 편은 아니지만 아이들이 웃으면서 뛰놀고, 부모님도 아이들의 수영을 가르치면서 온가족이 시원하게 여름을 즐기는 모습을 보니 부럽기도 하고 어린시절이 떠오르기도 하고 언젠가는 저런 가족이 되겠지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포스팅에 쓴 사진들을 보니 시원한 바다가 떠오르네요. 올해는 해변으로 여행이라도 가봐야겠습니다.

모두 화창한 날씨처럼 웃음꽃이 피어나는 6월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6월 인사말 모음이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