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계절인사말 모음, 6월 인사문구 추천

반응형
728x170

6월 계절인사말 모음, 6월 인사문구 추천




 언젠가부터 날씨가 예사롭지 않게 뜨겁다했는데 달력을 보니 벌써 5월이 끝나가네요..... 여름의 시작이자 폭염의 도화선이라는 6월.... 여름하면 그저 여름휴가, 에어컨, 바다, 여행이 떠오릅니다. 물론 여름방학이나 휴가를 맞아서 떠나는 여행의 동반자는 가족이 될 수도, 친구가 될 수도, 연인이 될 수도, 때로는 이웃이 될 수 있겠죠? 여행에 대한 권유나 혹은 여름을 맞이하는 소소한 계절인사를 다루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지난 주만 해도 자기전에 창문을 꼼꼼히 닫을 만큼 밤바람이 춥게 느껴졌는데 어느 순간 밤바람이 서늘하면서도 자는 내내 반갑게 느껴지기만 합니다. 추운 밤이 아닌 서늘한 밤이 된 것을 보니 여름이 오고있나 봅니다.


2. 강산이 어느 때보다 짙어보이는 6월이 왔습니다. 산이든 바다든 자연으로 떠나기 가장 좋은 시기죠? 초여름의 추억을 만들어가는 6월 되시기를 바랍니다.


3. 참으로 더운 날씨, 그렇지만 참으로 떠나기 좋은 날씨, 떠나고 싶은 초여름 6월입니다. 올해는 어떤 계획을 세우셨나요? 저는 휴가를 맞이하여 가족들과 바다로 여행을 갈 예정입니다.


4. 벌써부터 반팔만 입고 밖에 나가도 등에 땀이 흘러내리네요.... 올해 여름은 어느 때보다 고비가 될지 모르겠습니다. 더위조심하세요~~!


5. 수박이 익어가기 시작하는 6월입니다. 더위도 시원하게 날리고 상쾌한 맛을 감돌게하는 수박 드시면서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6. 5월이 가족과 관련된 기념일로 바빴던 달이었으면 6월은 가족과 함께할 시간으로 여유로운 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 활기차고 웃음꽃이 가득 피어나는 행복한 초여름! 6월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8. 새로운 계절을 전해주러 따사로운 햇살이 다가온 거 같습니다. 외출 하실 때는 선크림 필수!


9. 여행을 할 때 중요한건~~ 착한가격 멋진호텔~~ 그리고 호텔에서 가까운 맛집과 양손 가득 담은 쏘맥....


10. 돈 없다는 핑계로 여행을 포기하지 마라. 우리에게는 다시 돌아오지 못하는 청춘이 있다. 청춘을 빛내줄 여행 고고!!!




11. 아무리 신나는 여행이라도 안전이 제일 중요하겠죠? 술마시고서 운전금지! 수영금지! 과음 금지! 적당히 마시고 너무 달리지 말아요~~


12. 날씨가 더워지니 진드기의 활동이 활발해지기 시작합니다. 잔디에 함부로 앉지마시고 꼭 돗자리를 깔아서 앉으시고 긴팔 긴바지 옷을 입고 들어가세요!


13. 햇빛이 상당히 뜨거워진 만큼 일사병에 걸리기 쉽습니다. 가능한 그늘에 있으시고 충분히 물을 마셔서 수분을 유지하세요!


14. 햇빛이 더더욱 강하게 내리쬐고 시원한 것이 떠오르는 6월! 오늘 점심은 시원한 냉면 어떨까요? 식사는 냉면, 후식은 빙수를 추천드리는 날입니다~~~!


15. 더워졌다고 에어컨을 너무 춥게 설정하지 말기! 항상 적정온도 유지하고 수분섭취 잘하기! 건강조심혀~~~




6월이 되었다고, 계절이 바뀌었다고 인사말이 크게 달라지지는 않은 듯 합니다. 다만 우리들이 바라는 점이 하나 생기게 되었을 뿐이죠.

시원하고 즐거운 곳으로 떠나고 싶다는 바람같은 것? 우리의 염원에 대한 간절함이 묻어나는 6월 인사문구! 계절인사말 모음이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