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고성군 국군복지단 리조트 청간정콘도 시설, 가격, 위치 후기

반응형
728x170

강원 고성군 국군복지단 리조트 청간정콘도 시설, 가격, 위치 후기

국군복지단 관리 군인우대 리조트 추천!




 고성군 여행 중에 숙소로 정한 청간정콘도! 주최 측에서는 국군복지단에서 관리하는 리조트라고 하는데 그럼 군인전용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국군복지단 운영인 만큼 군인우대사항이 있는게 많고 그 외 일반인도 이용이 가능한 거였네요...;;;




청간정콘도는 캔싱턴 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 바닷가 근처인 만큼 바다경치도 보이고 상당히 시원한 바람도 붑니다.




늦은 밤의 청간정콘도, 외관은 평범한 리조트이자 깨끗한 느낌의 숙소였습니다.




밤이라서 잘 안보였는데 군인들을 위한 시설들이 조금 보이는 듯 하였습니다.




국군복지단 운영인 만큼 PX도 보입니다. 특이하게 숙소에 머문다면 일반인도 피엑스 이용이 가능하였습니다. 허나 지금 시간에 열지도 않고 일반인 단체들이 함부로 이용했다가는 정작 국군장병들이 피엑스 이용을 못하니... 포기하기로 했습니다 ㅠㅠ

위에 사진에 보시면 카페도 있죠?




안에 쾌적한 느낌의 커피숍도 있습니다. 물론 이 시간에는 열려있지 않았어요. 허나 의자며 자리 위치를 보면 상당히 맛있는 커피 한 잔을 할 수 있을 거 같았습니다.




객실 이용에 대한 주의사항들입니다. 다른 곳보다 좀 특이한 주의사항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시설 이용안내와 노래방 요금 등이 나와있습니다. 성수기면 작은방이 만원이네요. 크게 비싼 편은 아닌 듯 하였습니다.




이때가 성수기라서 입실은 3시, 퇴실은 11시까지입니다.




콘도 내 식당입니다. 바닷가 근처인 만큼 해산물 요리가 있었어요. 물론 저희는 식사 장소가 따로 있었고 문도 안 열려있어서 잘 모르겠네요....

다만 황태해장국이 6천원인거를 보면 가격은 그럭저럭 한 듯 하였습니다.




역시 국군복지단 운영인 만큼 군인에게 필요한 혜택과 정보들이 나와있습니다. 특히 피엑스, 위드, 복지서비스 등은 아주 잘 되어있는 듯 하네요. :-)




숙박요금입니다. 성수기, 일반인 기준으로 작은 방이 10만원, 제일 큰 방이 23만원 정도입니다. 가격이 다른 곳보다 비싸지 않을 뿐더러, 현역군인이거나 기타 회원이시면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 외 주의사항들입니다.




저희는 제일 큰 방으로 배정을 받았습니다. 아마 제일 비싼 방 같았는데 거의 가정집 느낌이었어요.

짐때문에 거울로 사진을 대체했지만 저렇게 여러명이 식사할 수 있는 긴 식탁이 있습니다.




기본적인 부엌! 인덕션도 있고 전기밥솥, 커피포트와 각종 식기구도 있습니다. 냉장고는 냉기가 아주 잘 있었어요!




방 중 하나입니다. 침대가 상당히 크고 넓네요. :-)

옷걸이를 보니 콘도가 아니라 아는 분의 아파트에 놀러온 기분입니다. 요즘도 저런 옷걸이가....




화장대도 있는데 확실히 콘도가 아닌 누구 가정집에 놀러온 기분이네요.

다만 냉풍, 난방조절기는 상당히 오래전 느낌이었습니다.




또 다른 방입니다. 역시 넓은 침대와 에어컨이 있습니다. 꽤 쾌적했어요!




더군다나 TV와 화장대!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이불도 상당히 많았어요. 침구류 위생은 꽤 양호했습니다.




그림... 여기 콘도맞죠? 아는 분 집에 놀러온 기분 ^^;;;

저 커튼은 왜 있는지 모르겠네요... 이 방은 복도 쪽 방인데;;;




화장실 및 샤워실도 아주 좋았습니다. 약간 아쉬운 점은 이렇게 큰데 두 화장실 모두 욕조가 없었네요....

관리의 편의성을 위한 건지 샤워기만 있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허나 상당히 위생도 깔끔하고 가격도 저렴한 편인 것을 보면 큰 손색이 없는 리조트라고 생각이 듭니다. 국군복지단이 운영하는 고성리조트, 청간정콘도! 혹 외박, 휴가 중인 국군장병과 가족분들이라면 적극 추천드립니다!

또는 고성 쪽에 여행 중이신 분들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