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강릉 숙박추천, 산타비치펜션 위치, 시설, 가격 후기

반응형
728x170

강원도 강릉 펜션숙박 추천

산타비치펜션 위치, 시설, 가격 후기




 친구들과 떠난 강릉여행의 숙소 산타비치펜션! 꽤 많이 알려진 펜셜텔로 유명하죠? 친구가 숙소 잡아두었다고 해서 이번 강릉여행동안의 숙소는 산타비치펜션!!!




경포해수욕장과 강문해수욕장 사이에 있는 산타비치펜션은 강릉역에서 버스나 택시를 타셔야합니다. 조금 먼 감이 있지만 대신 이 주변의 맛집이나 놀거리를 즐기신다면 더할 나위없이 좋은 위치!!!




다른 포스팅에 나왔듯이 주변 맛집들 들러야해서 일단 짐을 먼저 두러갔어요. 날씨가 좀 우중중해서 돌간판이 조금 어두워보였어요....




근데 뒷편은 구름이 좀 걷히니 꽤 그럴싸한 분위기가 형성되었습니다! 원뿔모양의 지붕 때문인지 꽤 성처럼 보이기도 했어요!!




중간에 취사식당도 좀 보았는데 꽤 식사하기에는 편하게 되어있었습니다. 뒤에보니 가스레인지, 전자레인지, 냉장고 등이 있고 가운데에 난로도 있네요? 저녁에 여기서 고기도 구워먹고 했답니다~~!




날이 좀 맑아져가서 다시 촬영을 했는데 되게 보기 좋았어요!! 특히 베란다에서 차 한잔 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도...




객실 주의사항은 뭐 어느 곳이나 비슷했어요! 역시 삼겹살 등은 금지네요 ㅠㅠ




실내는 침대, 화장대, 작은 식탁 등이 구성되어있습니다. 아래를 보면 추가인원에 맞게 이불이 별도로 또있네요?




분위기가 아주 좋아요! 꼭 공주방같기도 하고 햇빛이 들어오니까 더 편안한 느낌도....




이 때는 갑자기 햇빛이 들어서 밖에도 나가봤어요! 바람도 선선하고 햇살도 따스해서 휴식도 취하고 했는데 위치하나는 기가 막힌거 같네요 ~^^~

특히 바람 불 때 바닷바람도 같이 느껴지면 더더욱.....

짤막한 강원도 강릉 숙박 산타비치펜션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