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 네이버쇼핑 고객센터 | 네이버 결제 오류문제 문의메일 | 네이버페이 상담원 연결 연락하기

반응형
728x170

네이버 고객센터 페이결제 문의하기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메일문의, 전화문의

네이버페이 상담원 연결 이메일 전화번호

네이버쇼핑 고객센터 연락하기

 

대한민국의 손가락 안에 드는 IT기업이자 대형 포털사이트 네이버!

아마 네이버 서비스를 떠올리면 네이버 검색, 네이버 뉴스,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카페 등을 많이 떠올릴 수 있지만, 이제는 쇼핑과 핀테크 분야에서도 상당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죠?!

 

특히 네이버쇼핑과 더불어 간편한 결제 시스템이자 팡팡터지는 결제포인트 적립 서비스인 네이버페이는 네이버의 영향력 확대에 큰 기여를 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용하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결제 속도도 빠르고 적립금도 놀랄만큼 많을 정도로 편리함과 효율성을 모두 챙겼다고 할 수 있죠?

 

하지만 네이버페이 역시 엄연히 IT서비스인 만큼 간혹 결제 과정에서 혹은 적립이나 영수증과 같이 이용하는 중에 오류가 발생하거나 예상치 못한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과거 네이버 고객센터가 개편함으로써 이러한 분야의 문의가 상당히 어려웠지만, 다행히 지금은 매우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네이버페이와 네이버쇼핑 고객센터가 개편되어 누구나 이메일, 채팅, 전화 상담을 할 수가 있습니다.

 

네이버 고객센터 네이버페이&네이버쇼핑 부서 상담원 연결하는 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아래의 네이버페이 고객센터로 들어가주세요!

반드시 로그인은 하셔야합니다.

 

https://help.pay.naver.com/mail/form.help

 

[네이버: 로그인]

안전한 로그인을 위해 주소창의 URL과 자물쇠 마크를 확인하세요!

nid.naver.com

 

바로 아래에 이렇게 상담창구가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네이버챗봇 채팅상담 그리고 이메일 문의하기가 있습니다!

아주 간단하고 쉽죠?

 

24시간 이용이 가능한 챗봇

네이버 채팅상담의 경우 ARS처럼 도움말과 상담사 연결 기능을 합쳐두었습니다.

간단한 문제 등의 경우 바로 추천 답변으로 이어주고, 오류 등의 문의가 필요하면 연결을 해주죠!

아쉽게도 메시지 입력에 상담원 연결 등을 요청해도 안 되더군요 ㅠㅠ 그냥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기능 위주로 가다가 문의가 되는 듯 합니다.

 

빠르고 간편한 메일 문의상담

바로 아래의 메일문의는 평범한 이메일 문의 상담 창구입니다.

네이버페이 후불결제, 오픈뱅킹, 회원정보, 주문과 결제, 취소와 환불, 배송, 반품 교화 AS, 영수증 발급, 이벤트 쿠폰, 거래 분쟁, 문제 신고, 포인트 적립, 선물하기, 송금 등 네이버페이 전반적인 시스템에 대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특히 영수증이라면 현금영수증 발급 등의 안내까지 상세히 추천해줄 만큼 상당히 간편하고 빠른 상담문의가 가능하다는 점이 매우 인상깊습니다!

 

답변은 평일을 기준으로 빠르면 몇 시간 안에 답변이 오지만, 주말 등을 끼거나 하면 일주일 가까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물론 대체로 빨리 답변이 오는 편이기 때문에 원만한 문제 해결은 빨리빨리 해결이 되는 편입니다. 여기에 문의내역도 확인할 수 있어서 언제 어떤 문의를 했고 답변은 왔는지 볼 수 있죠!

 

네이버쇼핑과 네이버페이 홈페이지를 보면 전화문의도 가능한 것으로 나와있습니다.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3819

네이버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역시 1588-3819

네이버페이 결제도용신고는 1588-3816입니다.

네이버쇼핑과 페이 모두 금융 쪽이다보니 같은 부서로 나오는 듯 합니다. 

 

네이버쇼핑 이메일 문의로 helpcustomer@naver.com 이라고 나와있는데, 그냥 형식상으로 나온 것인지 아니면 실제 문의가 가능한 이메일 주소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어차피 공식적인 네이버 고객센터 메일문의 창구가 있기 때문에 딱히 쓸 일은 없어보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