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경] 외박, 휴가 중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무료 이용

반응형
728x170

의경 정기외박, 정기휴가 중 에버랜드 놀이동산 자유이용권 무료 이용 방법!

의무경찰 외박증, 휴가증을 활용한 테마파크 무료 입장




 안녕하세요 여러분! 의경 꿀팁 전문가 스피드웨권입니다!!

의무경찰 여러분도 외박이나 휴가 때 가끔은 문화생활을 떠올리실 때가 많으시죠?

예컨대 애인과 함께 휴가 때 어디를 갈지도 고민이고 또 어디를 가더라도 금전적인 고민 때문에 가끔은 막막하실 수도 있으실 겁니다!

그런데! 의경 뿐 아니라 현역 군인, 사회복무요원 복무 중에 외박 또는 휴가라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이 무료라는 사실!!!

저 또한 마지막 외박 때 여자친구와 함께 에버랜드가서 자유이용권 무료 입장 본전을 뽑아보았습니다! (사실은 꿀팁을 전달드리기 위한 점도..!)

자 그러면 외박, 휴가 중 의경 에버랜드 무료 이용 꿀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버랜드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우대혜택을 보시면 이런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참고로 이 포스팅 재구성하기 전에는 우대기간이 2017년 말까지로 나와있습니다. 

하지만 해마다 우대기간은 갱신되므로 최소한 의경 폐지 전까지도 계속 진행될 수 있죠!




의경은 외박증 또는 휴가증 그리고 신분증을 함께 지참하시면 본인에 한하여 자유이용권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중요한 점은 기존의 경우 당일에 바로 지참만 하면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해야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http://www.everland.com/web/everland/now/month/1215614_14942.html


위 링크로 들어가셔서 예약하기를 누르신 다음에 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로그인을 해야 이용이 가능하죠!




이후 당일에 외박증(또는 휴가증) 그리고 신분증을 챙기고 가시면 됩니다!

정기외박 3박4일이면서 당시 상당한 집회시위 대비 유공에 대한 1박 그리고 지금은 없어진 112 특박 1박이 있었습니다. (112일 간격으로 무사고일 경우 특별외출과 특별외박이 주어졌습니다)




11월부터 2월까지는 안내센터에서 교환해주고 나머지는 에버랜드 정문 우측 예매 티켓 교환처에서 발급을 도와줍니다.




이렇게 안내판이 따로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주의사항은 그저 위조 금지!! 위조하면 어떻게 되실지는 굳이 얘기하지 않아도 될 거 같습니다.

더불어 휴가증 그리고 신분증은 필수이며, 타인에게 양도는 불가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휴가군인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교환증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참 쉽죠?




한 쪽은 여친 분이 구매한 자유이용권, 한 쪽은 의경 특권으로 받은 무료 자유이용권입니다!

이제 가지고서 입구로 가시면 교환해줍니다!




따사로운 햇살과 선선한 날씨 속에서 즐긴 에버랜드 투어! ♥

마지막 외박을 이렇게 오븟한 시간으로 보냈습니다! 허허허허허!


정리해드리자면

- 반드시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미리 예약을 해야한다

- 당일에 외박증이나 휴가증 그리고 신분증 꼭 챙기자

- 본인에 한하여 가능하고 타인에게 양도 불가!

- 휴가 및 외박 중 1회에 한하여 이용 가능!


의경 여러분 모두 불철주야 노고를 다해주시는 만큼 알뜰살뜰한 혜택 꼭 받아가시기를 바랍니다!



스피드웨권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의무경찰 이야기!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를 궁금한 점은 댓글

유튜브는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