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 카페문 캘리카페라떼 ♥

반응형
728x170

이대역 부근 캘리그라피 카페 전문점!

caffemoon 카페문 후기




이대역 근처에 있는 카페문이라는 카페에 다녀왔어요. 무려 '캘리카페 전문점'! 커피 위에 글씨를 써주신다고 하네요?!?! 페이스북 카페관련 글을 보다가 호기심에 친구랑 가봤어요~~




위치는 이대역 3번 출구 나오셔서 쭉 올라가셔서 골목에 있답니다~~~ 약간 힘들 수 있으니 길찾기 지도 잘 확인하세요!!!




사진은 카페에 나갔을때 사진인데 오후쯤에 가서 커피도 마시고 좀 쉬었는데 벌써 밖이 어두워졌더라고요... 시간 가는줄 모르는 시간과 공간의 방 카페였던지.... 어째 밤에 보는 가게 모습이 더 이뻐보이죠?




다양한 메뉴들~! 커피뿐만 아니라 수제 초코렛, 마카롱도 파시더라고요. 맛있어 보이지만, 저희는 캘리그라피 커피만 먹으러 왔기 때문에 나중에 수제 초코렛 먹으러 오기로 했어요. 보통 커피샵과 비슷한 가격이지만 분위기와 곧 보여주실 마법을 보면 결코 비싼 가격이 아니란 점! 둘이서 캘리카페라떼를 주문하고 결제 후에 사장님이 종이에 다가 커피 위에 쓸 글씨를 쓰라고 말하셔서 제가 뭐가 좋을까 고민하다가 제 이름을 정했고, 제 친구는 박효신 팬 이여서 눈의 꽃으로 정했어요. 기대 됐죠 ㅋㅋㅋ




주문하고 카페 주위를 둘러봤는데 사장님이 커피 위에 글씨 넣는 뿐 만 아니라 컵에서도 홀더에도 사장님이 글씨 쓰신 거를 장식해 있었어요. 장식해 있던 글씨 보면 인기 많은 도깨비도 있었고, 한자도 쓴 것도 있었어요. 아늑하고 조용한 분위기라서 좋았고 이화여대 근처라서 그런지 여자손님들이 상당히 많이 왔어요! 카페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좋으신데다가 커피 위에 글씨를 써주시는 마술을 부리실 줄 안다는 점!!!




기다림 끝에 드디어 나왔는데 정말 예쁘더라고요! ㅠㅠ 사진 찍고 무슨 맛일까 해서 봤는데, 카페라떼였더라고요! 솔직히 쓴걸 별로 안좋아해서 당황했지만... 캘리카페의 특유한 매력과 커피향에 빠지니 거부감은 안들었어요 ^^;; 글씨 써져 있는 것은 초콜릿이었더라고요. 같이 먹어보니까 괜찮았어요. 예쁘기도 하고 카페라떼의 씁쓰름한 맛이 상당히 여운에 남았어요~! 혹 카페라떼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 해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