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플러스3 최신버전 무료 다운

반응형
728x170

아이리버 플러스 3 다운 및 설치

iriver plus 3 download & install

아이리버 제품 동영상, 이미지, 음악 파일 매니저 프로그램

아이리버 플러스 최신버전 다운로드





 지난 포스팅때 아이리버 플러스4 최신버전에 대해서 포스팅 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일부 구버전 기기 및 XP 이하 OS에서 작동하지 않는다고 하여 아이리버 플러스3 버전도 같이 올려드리기로 하였습니다.



아이리버 플러스 3 최신버전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iriver plus 3 latest version free download & install



 파일 다운로드는 다이렉트 링크 또는 압축파일로 다운 가능합니다. 다만 홈페이지 링크가 언젠가 삭제될 수 있기 때문에 두가지로 미리 준비했습니다. 압축파일은 용량이 큰 관계로 분할압축하여 올려드립니다. 파일을 모두 다운로드 받으신 다음 압축을 푸시면 됩니다. 바이러스 검사 마쳤으며, 깨끗한 파일입니다.



http://www.iriverplus.com/download/program/plus/iplus3_setup_3.5.8.7_full.exe



iplus3_setup_3.5.8.7_full.zip

iplus3_setup_3.5.8.7_full.z01

iplus3_setup_3.5.8.7_full.z02

iplus3_setup_3.5.8.7_full.z03

iplus3_setup_3.5.8.7_full.z04



다만 아이리버 플러스3는 4보다 전 버전인 만큼 윈도우8 이후 버전에서는 바로 실행이 안됩니다. 호환성 설정을 하신 다음 설치를 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2017년 6월 기준으로 윈도우7에서 호환성 설정을 하면 정상적으로 설치가 가능하고 실행도 가능합니다. 오랜기간 업데이트도 안되었고, 플래시 자료실, UCC 자료 게시판 모두 업데이트가 멈춰있네요....ㅠㅠ 그저 구형 기기에 동영상 인코딩, mp3 가사 삽입 기능정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한때 중학생, 고등학생 인강 시청 등 학습에 큰 도움을 주었던 전자사전, PMP 전자제품 기업 아이리버. 비록 시간이 지나면서 스마트폰에 밀리게 되어 예전 만큼의 지위는 잃어갔지만, 아직도 많은 학생들과 핸드폰 이용이 불가능한 군대 내에서 일과시간이 끝나고 공부를 하려는 군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있죠? 그러나 아쉽게도 이런 지지층을 모른채 아이리버 플러스4 버전이 사라졌죠? ㅠㅠㅠㅠ 많이 아쉽습니다....




 현재 아이리버 홈페이지에는 아이리버 플러스3 버전만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그러나 언젠가 이 프로그램도 내려갈지 모르겠죠? 그때 이후라도 아이리버 플러스3 버전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현재 포스팅 글은 계속 남겨두겠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언제든지 오셔서 다운받아가셔도 좋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