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F 플레이어 다운로드 (무설치 플래시플레이어)

반응형
728x170

SWF 파일 플래시 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

무설치 swf플레이어 프로그램 다운 및 사용법



 요즘이야 모바일 게임, 유투브 동영상 등을 많이 이용하지만, 한때 플래시 프로그램으로 제작한 플래시 게임, 플래시 만화 등이 인기가 많았습니다. 예전만큼은 아니어도 요즘에도 플래시 게임, 플래시 영상 등을 추억삼아 즐겨하고 즐겨보시는데요. 다만 어도비 측에서 플래시 지원 종료를 선언함으로써 플래시파일 확장자인 SWF 파일 재생이 예전보다 힘들어졌습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도 지원이 종료되어가고, swf파일 실행도 예전보다 꽤 어려워지게 되었죠... 그러나 우리는 늘 답을 찾는 법입니다! 바로 Swf 플레이어! flash viewer 프로그램입니다. :-)

이름 그대로 플래시 파일 플레이어 프로그램이며, 무려 무설치 프로그램이란 점이 최고 장점이죠. 아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셔서 실행하시면 됩니다. 바이러스 검사는 모두 마친 깨끗한 파일입니다.



flashviewer.exe





실행하시면 이렇게 간단한 소개창이 뜹니다.

영어지만 기능이 상당히 심플하게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사용이 가능하죠~~~




간단하게 File 버튼을 누르고서 open movie 버튼을 누릅니다.




탐색기가 뜨면 swf 파일을 선택하셔서 여시면 됩니다. 참고로 swf 역시 동영상 형태이므로 동영상 파일처럼 아이콘이 되어있습니다.




그러면 정상적으로 swf파일이 실행 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swf 플래시 플레이어 서비스가 점점 쇠퇴화하면서 아예 동영상 재생프로그램인 팟플레이어 등을 swf 플레이어로 사용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러나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인만큼 게임을 한다면 방향키를 누르다가 화면이 이동하는 현상이 생겨서 불편함이 생길 수 있죠 ㅠㅠ

다만 Flash Viewer는 가볍고 그저 간단히 플래시 파일 재생 기능만 있기 때문에 불편함과 거리낌 없이 SWF 파일 실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추억의 플래시게임! 이제 불편함 없이 쉽게 즐깁시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