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동 맛집 본가남원추어탕! 추어탕, 치즈돈까스

반응형
728x170

남양주 수석동 맛집 본가남원추어탕!

추어탕, 고구마치즈돈까스 리뷰!

시원하고 맛있는 추어탕 뚝배기 맛 후기




저녁만들어 먹기 귀찮아서 며칠되었다고 또 가족외식을 나왔습니다. 그런데 외식.. 생각해보면 상당히 좋지 않습니까?

밥하기 귀찮은거 해결 + 지역 경제발전 + 맛집리뷰 소재거리 해결. 만사가 귀찮으면 만물이 해결됩니다.




늘 그렇듯이 맛집 위치 표시할 지도부터 표기하겠습니다. 주소는 경기도 남양주시 수석동 쪽입니다. 여기 도로지나다 옆에 있으니 내비게이션 찍고서 가시면 됩니다.




도착하고서 먼저 한 컷! 참고로 추어탕 전문점인데 전통 순대국, 순대요리, 삼계탕 등도 판매할 뿐더러 추어 요리 시리즈 전문점입니다. 이유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스크롤을 내려보시면 됩니다.




네 이겁니다! 메인 메뉴인 추어탕 8천원, 그리고 추어탕 잘 못먹는 분을 위한 어린이돈까스 (고구마치즈돈까스) 7천원! 추어고추튀김, 추어탕수육, 추어만두 등 추어를 이용한 요리 시리즈! 그리고 전통순대국, 모듬순대 요리까지!!! 추어탕 잘 못먹는 아이들이나 다른 메뉴를 선호하시는 분들과 외식하더라도 문제가 없겠죠??? 아무튼 첫마디처럼 부모님은 추어탕, 저는 돈까스 먹기로 하였습니다. 참고로 어린이돈까스라고 써져있어서, 어른이돈까스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주문하고서 이렇게 김치, 깍두기, 양념에 넣을 마늘다짐과 고추다짐, 소면가닥이 나왔습니다. 소면아시죠? 추어탕에 넣어먹는겁니다.




그리고 머지않아 나온 추어탕!! 보기만해도 상당히 시원하고 맛있어보이죠? 사실 저는 추어탕 꽤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좀 덜어주신거 먹어보니... 오 원래 추어탕이 이리 맛있었나? 생각이 들 정도로 구수하고 시원했습니다. 담백한 맛이 감도는 푹 고아진 추어탕? 그런듯 하네요 ~ :-)




그치만 저 사진 하나 올릴려고 리뷰 쓸리가 없습니다. 마지막 선수인 어린이돈까스! 아니 어른이 돈까스입니다. 어른이로 달라고 말씀드렸더니 진짜 꽤 큰 사이즈로 주셨네요.... 아쉽게도 예전에는 야채샐러드도 함께 나왔었는데, 요즘 기준으로 사진처럼 단무지와 피클 뿐입니다...ㅠㅠㅠㅠ




갈라보았습니다... 헉?!?! 보이시나요? 노란 고구마 무스, 치즈 조합이?!?! 먹어보니 치즈, 고구마, 고기, 튀김, 소스 이 5대 조합이 서로의 단점을 잡아주고 최고의 장점을 모아주었습니다. 느끼함도 없고 고소함과 담백한 일품을 제게 선사해주었네요....

이로써 귀찮은 저녁거리 만드는 것도 해결되었고, 음식의 조합에 대해서도 배웠습니다. 아 또 하나있네요. 리뷰거리 소재가 또 하나 이렇게 늘었습니다. 남양주시 수석동 추어탕 맛집! 본가남원추어탕 꼭 한번 들러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