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펜션 추천, 크로톤풀빌라

반응형
728x170

속초 펜션추천, 크로톤 풀빌라




 저번 여름시즌 막바지에 친구들과 함께 속초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그치만 강원도 속초라면 역시 바다가 보이는 위치가 최고겠죠? 바다가 보이는 속초펜션 크로톤 풀빌라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일단 주소는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교암2길 40입니다.

연락처는 010-4077-0285 , 070-4633-1479 입니다. 홈페이지는 www.croton.kr 입니다.

미리 말씀드리자면 체크인은 4층 룸 기준으로 오후 3시 30분, 체크아웃은 오전 11시에요~ 층마다 다르니 미리 알아두세요!

가격은 비성수기인데다가 총 6명이라서 추가금까지 포함하여 35만원 주고 왔어요!




차가 없으니 버스로만 타고서 고성까지 어렵게 도착했습니다 ㅠㅠ 그렇게 어렵게 도착한 고성! 크로톤이라고 딱 써져있죠?

뭔가 심플하면서 외국스러운 느낌이 들었어요!




크로톤풀빌라 라운지입니다. 인테리어가 색다르죠? 여기서는 무려 조식 무료! 그리고 DVD 무료 대여까지 가능합니다!




저희가 묵었던 402호에요! 총 6명까지 입실 가능한 곳입니다! 사장님이 친절하게 방설명도 해주셨어요!




정말 깔끔하죠? 이렇게 예쁜 소파도 있고, 식탁도 있는데다가




인터넷으로만 봤던 저런 멋진 계단, 깨끗한 샤워실까지! 샤워 수업도 상당히 잘 나왔어요!




부엌도 인덕션, 전기밥솥, 전자레인지, 냉장고, 커피포트 모두 잘 구성되어있어요! 다만 주방기기가 생각보다 많은 편이 아니라고 느껴진게 아쉬웠네요...




복층 방이라서 위에 저렇게 공간이 또 있습니다!




복층에는 이렇게 이쁘고 넓직한 침대가!!!! 자다가 일어나면 바로 바다가 보이는 경치를 만끽하실 수 있다는 사실!!!




스파와 바다입니다. 스파에서 따듯하게 편안함을 즐기면서 바다를 바라보면 얼마나 좋은지...




스파도 넓기 때문에 옆으로 조금씩 헤엄칠 수도 있어요~ 혹은 6명 다 들어가도 공간이 충분했어요!




여행의 백미 고기파티!!! 속초펜션 안에서 즐기는 고기파뤼입니다~~~ 숙소 가기전에 정육점에서 산건데 인심이 좋으셔서 되게 많이 남았어요 ㅠㅠ




지글지글.... 참 맛있어보이죠? 크로톤풀빌라 그릴은 바베큐 요리하기에도 딱 좋았어요!

미국식 가스 그릴인데 훈제 식으로 요리하기에 아주 알맞았어요! 대신 불이 좀 약하단 느낌이 들었다는 거? 하지만 고기는 맛있었습니다.




고기를 먹으면서 바라보는 바다경치.... 사진 정말 잘나왔죠?

분위기도 좋고, 바다경치 보는 맛도 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게다가 조식 무료라는 장점까지!

대신 저희는 직접 만들어 먹었어요~ 비가 와서 밖에 못 노는 순간도 있어서 DVD 무료 대여하여 실내에서 편안하게 즐기기도 했는데 뭔가 색달랐어요! 속초에서 바다를 보면서 스파를 즐기고 싶나요? 바다와 가까운 속초 펜션 추천! 크로톤 풀빌라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