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이벤트 김치의 날 티셔츠 도착!

반응형
728x170

구글 이벤트 김치의 날 티셔츠 도착!

구글코리아 페북 이벤트!




 지난 11월 22일부터 11월 24일까지 구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김치의 날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제목처럼 김치하면 떠오르는 순간에 대해서 댓글로 쓰는 것이었죠. 결과는 위 썸네일처럼 당첨!!!




참고로 이 글이었습니다. 24일가지 진행하고서 이후 다음주에 페북 메시지로 왔죠. 저같은 경우는 사진 찍을 때 외치는 김치가 떠올랐다는 드립을 쳤더니 한번에 당첨되었습니다. 역시 구글, 이런 아재스타일의 유머에 대한 가치를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거 같습니다. 그럼 도착한 구글 티셔츠! 한 번 볼까요?




도착한 티셔츠입니다. 티셔츠도 멋있는데 저 연하장 형태의 편지도 더더욱 인상이 깊습니다. 조심스럽게 편지를 열어봅니다.




 구글 '김치의 날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구글의 선물과 함게 구글리한 하루 보내세요 :)

구글처럼 구글리한 하루를 보내야겠습니다. 어글리한 하루! 더 이상 Naver.....




펼쳐보니 뭔가 평범한 검정 티셔츠이기는 하지만 한편으로 구글 로고가 박혀있으니 뭔가 색다른 느낌이 들게 됩니다. 이게 바로 기업의 힘일까요? 마치 구글코리아 멤버의 하나가 될려는 기분이 드는 것도...ㅋㅋㅋㅋ




착용 샷! 95사이즈인데 일반적인 95 크기가 맞기도 하고 무엇보다 시원한 소재라서 여름에 입기 더더욱 편한 거 같습니다. 진짜 살면서 이런 날도 있구나... 하는 생각에 원없이 기쁘네요 ^^ 나중에 기회가 되면 다른 이벤트도 참여해보고 싶습니다. 아니면 구글에 들어가거나....

지금가지 구글코리아 김치의 날 이벤트 당첨! 구글 티셔츠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