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화 대학로 고기집 추천! 소고기 무한리필 육육공
혜화 고기부페 육육공 가격, 위치, 후기!
저번 주말에 남친이랑 대학로 투어갔다가 저녁식사로 대학로 고기집으로 유명한 육육공에 갔어요! 혜화 소고기 무한리필 전문점으로도 유명한 대학로 고기부페 육육공! 상당히 고기도 좋았고 맛도 상당히 좋아서 잊혀지지 않았던 맛집이었어요!
혜화 육육공 위치는 혜화역 4호선 1번 출구로 나오셔서 건너신 다음에 골목으로 들어가셔야해요! 그래도 은근 잘 보이는 위치에 있기 때문에 꽤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아예 눈에 잘 보이는 곳에 위치해있어요! 육육공이라고 아주 큼지막하게 써져있죠?
육육공 소고기 코스는 19800원, 돼지고기 코스는 14900원입니다! 다만 돼지고기 코스는 인원 한정이 되어있을 뿐더러, 사실 돼지고기보다는 소고기죠? 소고기코스로 하면 소고기 + 돼지고기 모두 즐길 수 있을 뿐더러 냉면 무한리필, 샐러드바 등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제한시간은 100분이고 절대 고기를 남기거나 태우시면 안돼요!
가장 인상깊었던 불초밥! 초밥도 준비되어서 고기를 구운다음 올려서 드시면 맛있는 고기초밥을 드실 수 있습니다!
육육공 소고기, 돼지고기 원산지에요! 소시지와 쌀 두가지만 국내산, 소고기 부위들은 미국산, 돼지고기는 독일 등에서 왔어요! 대신에 종업원도 국내산이라고 표시가 되어있는 센스...*^^*
이렇게 흔한 고기부페처럼 먹을 수 있어요! 추천메뉴가 돼지갈비라지만... 사람들 별로 안 찾더라고요? 제일 유명한 것은 돼지고기로는 삼겹살인거 같아요...
그리고 여기 메뉴이자 소고기 1등 메뉴는 바로 등심! 등심은 아주 불티가 나도록 사라지더라고요 ^^;;;
아무래도 제일 맛있는 소고기 부위이자 가장 귀한 부분이라서 그럴지도 모르겠어요... 제가 생각하기에도 육육공 오시면 등심, 부채살, 토시살만 공략하는게 제일 본전 뽑는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이 외에도 떡볶이나 순대, 고르곤졸라 피자 등도 있어요! 물론 많이 드시는 분은 없겠죠?
비록 고기부페라서 먹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맛있어 보였던 김말이, 튀김 만두....
여기가 불초밥 재료가 있는 곳이에요! 이 뿐 아니라 밥도 있고, 아이스크림도 있습니다 후식으로 좋겠죠?
아참 주문하면 샤브샤브도 같이 마련해주는데요. 이렇게 추가 재료로 더 끓여드셔도 됩니다! 혹은 고기 드실 때 반찬으로 쓰셔도 좋아요! 사진에는 잘려나왔지만 옆에는 기름장, 소금장이 있습니다. 찍어서 먹는 그릇도 있으니 적절하게 준비하시면 돼요!
여기는 추가 샐러드바! 사실 후식 위주라서 딱히 볼거는 별로 없어요! 그리고 실제로 많이 이용도 안하는 곳이라....ㅠㅠ
후식으로 푸딩은 먹기 좋았어요! 대신 가운데 파스타는 좀 짜요 ^^;;; 혹여나 드실 때 너무 많이 고르지는 마세요... 다 먹으면 입맛 버리게 될 거 같더라고요 ㅠㅠ 그리고 오른쪽에 장부는 냉면 주문서에요! 순서 적어둘 때마다 무한으로 비빔냉면, 물냉면 드실 수 있습니다!!
일단 첫타로 부채살, 토시살을 가져왔어요! 참 부드럽고 맛있어보이죠? 실제로 구워먹으니 정말 맛있었다는 후문이....ㅠㅠ
다음은 등심과 갈매기살이에요! (맞겠죠...?) 남친이 마블링 잘 된 것 위주로 가져왔더니 더 맛있더라고요 ^^;;;
사진에는 적어보이지만 실제로는 굽는 중이라서 접시에 별로 없습니다~~!
이렇게 굽고 있었죠! 등심이 참 맛있어보이죠? 특히 저 마블링.... 그나마 가장 잘 된 것으로 가져왔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더 부드럽고 맛있어요!
뒤집으면 선택의 결과를 아주 잘 볼 수 있었어요! 한 눈에 봐도 기름져보이고 부드러워보이죠? 숯불이 상당히 강하기 때문에 금방 익어서 먹을 수 있었어요! 소고기는 살짝 덜 익혀서 먹는게 연하고 맛있다는 사실!
그렇게 한 3접시....? 정도는 채워가면서 먹었습니다. 처음에는 열접시는 먹어야지 했는데 상대가 고기인지라... 금방 배가 불러지더라고요 ㅠㅠ
고기 구워주는 남친 ♥ 고기가 부드러워서인지 속에 덜 익었는데도 잘려지는게 어렵지 않았어요....
참 이게 바로 샤브샤브입니다! 처음에는 이렇게 준비해와서 끓여먹으면 돼요! 그리고 나중에는 우삼겹 더 가져오셔서 여기다가 넣어서 끓여드시면 됩니다! 우삼겹은 역시 샤브샤브로 해서 먹는게 좋은 거 같더라고요.... 사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실제로 우삼겹 구우면 난리납니다 ㅠㅠ 저 불판이 기름이 잘 떨어지는 성질이라서 우삼겹 올리면 금방 불이 붙어버리더라고요...... 결국 화려한 불쇼만 구경하고 나머지 우삼겹은 굽지 않고 여기다가 끓여서 먹었어요.....ㅠㅠ
후식은 이렇게 맛있는 초코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초코맛 위에다가 초코 시럽을 추가로 올려주는 센스! 은근 맛이 진할 거 같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생각대로 였더라고요? 그리고 맛도 더 좋아졌어요! 그렇게 시원하고 달콤한 아이스크림으로 입가심을 마치고 저녁식사를 끝냈습니다~~~!
뭔가 시간가는 줄 모르고 구워먹어서인지... 100분이란 시간이 금방 오더라고요 ㅠㅠ 다음에는 올 때 미리 등심살만 구워서 먹자로 계획을 하고서 다시 오기로 하였습니다! 한명이 들어가자마자 굽는 동안 한명은 다른 고기를 탐색 + 양념장 준비하기! 아주 완벽하겠죠? 혹시나 고기부페에 가실 계획이라면 이 전략을 꼭 익혀두시고 가시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대학로 고기집 추천! 혜화 소고기 무한리필 전문점 육육공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