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좋은 말

한여름 날씨인사말 모음, 7월 인사문구 추천

스피드웨권 2018. 6. 29. 00:09

한여름날씨 인사말 모음

7월인사 문구 추천, 여름 안부인사 알아보기




 달력을 보니 벌써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 7월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여름하면 참 많은게 떠오르죠? 열대야, 폭염, 장마같은 부정적인 부분도 떠오르고 혹은 피서지, 시원한 바다, 맑은 계곡, 신나는 PC방 이벤트 등등 여러모로 반갑고 기대되는 요소들도 많이 떠오릅니다. 여름은 정말 반가운 존재 같아요. 여름방학과 여름휴가가 있고 우리에게 시원한 곳으로 여행을 떠나는 이유를 마련해주니까요. 한편으로 에어컨을 틀 수 있는 이유를 만들어주기도 하는게 맘에 듭니다.

 여름날씨가 많이 뜨겁고 기운을 빠지게 하는 만큼 건강과 안전에 많은 걱정을 들게 하기도 하는데요. 이 시기가 되면 폭염주의와 관련된 재난문자도 오고, 아이들의 안전을 걱정하는 안부를 묻기도 합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내 가족, 친구, 이웃에게 전하는 사랑의 안부메시지! 한여름 날씨인사말 모음, 추천드리는 7월 인사문구를 몇 가지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1. 날씨가 참 덥죠? 역시 여름의 중간인 7월인 만큼 어느 때보다 덥고 태양빛도 강한거 같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더욱 건강 소홀히해서는 안 된다는 점! 항상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시고 실내온도는 적절하게 유지하세요!


2. 자외선이 강하게 내리쬐는 만큼 피부가 약한 아이들의 관리가 더더욱 중요합니다. 외출은 가능하면 삼가게 하시고 부득이하게 필요할 경우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충분히 바르고 통풍이 잘 되는 긴팔 옷을 입게 해주세요!


3. 어느 때보다 뜨거운 7월! 끊이지 않는 땀을 부르는 날씨가 시원한 바다와 계곡을 향하게 만듭니다^^


4. 아무리 날이 덥고 시원한게 땡겨도 너무 지나치게 차가운 것을 많이 먹으면 배탈이 나기 쉽습니다. 뭐든지 적당히 너무 과하지 말기!


5. 시원하게 기분을 달래고자 아이스크림 한 통을 사왔는데 그 짧은 시간에 금방 녹아버렸네요... 추위가 더위에 무릎을 꿇다니... 올 여름은 어느 때보다 각오해야할 거 같습니다.


6. 뜨거운 태양을 가려준다는 기쁨도 잠시... 벌써 폭포마냥 비가 쏟아지는 장마가 시작되었습니다. 그 쪽은 괜찮으신가요? 저희는 지상이 물에 잠겨서 걱정이 되네요 ㅠㅠ 외출을 삼가고 가능하면 재난방송을 들으면서 쉬어야겠습니다.


7. 장맛비 때문에 어제 세탁한 빨래는 아직도 눅눅하고 집안은 빨래 습기 때문에 축축.... 내 몸과 마음도 푹푹.... 한 순간의 시한 폭탄이 된 기분이 듭니다 ㅠㅠ


8. 날씨가 너무 더워 집집마다 과하게 에어컨을 틀어서 그런지 정전이 일어났네요.... 에어컨도 안되고 선풍기도 못 틀고 냉장고도 멈추고... 오늘 밤은 상당히 위태로운 날이 아닐 수 없을 거 같습니다...


9. 장마가 끝나더니 여름날씨같지 않게 찬 바람이 부네요.... 시원해서 기뻐야할지 태풍이 다가와서 어찌해야할지 희비가 교차합니다... 미리 창문점검 해두어야겠어요.


10. 행운의 럭키세븐과 같은 7월! 올해 7월에도 웃음가득, 행운가득 꿈과 희망 모두 이루시기를 바랍니다!




어느 때보다 뜨겁고 어느 순간보다 푹푹찌는 한여름 7월! 비록 날씨도 덥고 힘든 고비도 많겠지만 행운의 숫자 7처럼 꿈과 같은 계절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한여름 날씨 인사말 모음! 7월 인사문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