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역 헌법재판소 먹거리 핫도그트럭&커피

반응형
728x170

헌법재판소 주변 핫도그 추천!

핫도그트럭 앤 커피 안국점



 헌법재판소에 자주 들르다보니 주변에 맛집이 있나없나 살피는 일이 적지 않게 있습니다. 맛집은 아니지만 소소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거리 핫도그를 파는 집은 있었습니다. 핫도그트럭앤커피! 유명한 프랜차이즈더군요...




종로북촌점 핫도그트럭! 이제 안국역 부근에도 맛있는 핫도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명랑핫도그와 달리 기본 핫도그가 2천원이긴 하지만 맛은 상당히 좋습니다. 게다가 빵가루치즈핫도그가 똑같이 2천원!??! 저렴하네요!!!




방송에 나갈만큼 매우 유명한 핫도그!!! 다양한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소세지핫도그, 라면핫도그, 감자핫도그, 씨리얼핫도그까지! 게다가 저렴한 가격의 커피와 음료수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소스도 다양하네요? 겨자, 케찹, 마요네즈, 칠리.... 마요네즈가 있다는 사실에 놀랬습니다.




맛있는 치즈핫도그! 크기도 꽤 크고 바삭바삭했어요!




설탕은 No! 마요네즈 소스 듬뿍! 거의 끼얹은 정도로 마요네즈로 범벅했습니다.




맛이 환상적이었어요! 쭉쭉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간데다가 쫄깃한 소시지까지! 핫도그와 마요네즈 조합은 언제 먹어도 환상이었습니다!

안국역, 헌법재판소 쪽을 들르셨는데 간식거리가 생각나시거나 핫도그가 떠오른다면? 아주 가까운 핫도그트럭으로 가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