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맛집추천! 지구촌가정식 메뉴, 위치, 맛 후기

반응형
728x170

연남동맛집추천! 지구촌 가정식 메뉴, 위치, 맛 리뷰




 인스타에서 홍대에 유명한 가정식 전문점이 있다는 것을 보고 친구랑 점심식사 장소로 가게 되었어요!!!




위치는 홍대입구역에서 꽤 멉니다!!! 그냥 홍대에서 놀다가 코스로 가는게 좋을 듯 해요 ㅠㅠ




인스타에 나와있는대로 가게는 큰 편이 아니었어요! 그렇지만 꽤 감성적이기도 하고 맛도 괜찮아서 사람이 붐볐던 것...!!




일단 밖에서 기다리면서 메뉴판을 봤습니다! 2인세트메뉴도 있고 미고랭도 있고 돼지덮밥도 있고 새우커리...다양하네요?!?!?!

저희는 2인세트메뉴를 먹기로 했습니다! 샐러드도 나오고 메인메뉴 2개를 고를 수 있으니 가장 적절할 거 같았어요! 거기다 시원한 에이드!!!




먼저 노누들 팟타이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왼쪽의 소스를 살살 뿌려주면서 먹으면 돼요!!




메인메뉴는 코코넛크림 새우커리, 미고랭을 시켰습니다!!! 되게 맛있겠죠? 도넛처럼 가운데가 뚫린 새우커리는 더욱 특이해보였어요!!!

왼쪽의 에이드도 시큼하면서 시원한게 맛있었습니다!!!




미고랭은 처음 봤을 때 국물없는 마른 파스타같았어요! 면발도 좋고 같이 있는 채소들도 아주 맛있었습니다! 위에 뻥튀기 같기도 하고 감자칩같기도 한 과자도 맛있었고요!!




시원하면서도 시큼한 맛이 좋았던 에이드! 저 우산은 그림으로만 봤는데 진짜로 같이 있는게 특이했어요! 빨대인줄 알았던.....




인스타감성의 느낌이 살아있는 지구촌가정식! 홍대데이트코스로도 제격이었던 가정식전문점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