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동 맛집추천! 잠실 어니언스 위치, 메뉴, 맛 후기

반응형
728x170

삼전동 맛집추천! 잠실 어니언스 위치, 메뉴, 맛 후기

석촌호수 맛집 일식집 이자카야 리뷰

다블로그를 통하여 이용권을 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하루의 일과를 고되게 마치면 마무리는 맛있는 식사 (또는 기름진?)로 마쳐야합니다! 그런데 이토록 큰 행운이 따를 수 있을까요... 다블로그를 통해서 잠실에 매우 근사하고 맛있는 이자카야를 발견했습니다! 어니언스라는 이름답게 양파와 관련된 메뉴가 많은 아늑하고 맛있는 일식집 어니언스로 고고!




잠실 삼전동 맛집 어니언스는 석촌고분역 4번출구 근처에 있습니다. 매우 가까이 있기 때문에 아주 쉽게 찾아갈 수 있어요!




아늑한 느낌의 어니언스 전경... 뭔가 토르 네트워크의 양파가 떠오르네요? 이제보니 황금양파?!?! 어쩐지 맛도 상당히 훌륭했습니다!




삼전동 맛집 어니언스는 점심에 11시 30분 ~ 15시까지 영업을 하고 브레이크 타임을 가진 뒤 저녁에는 17시30분부터 자정까지 영업을 합니다. 일요일에는 브레이크타임없이 쭉 영업을 하네요? 점심에도 식사를 하기 좋고 저녁에는 술한잔 또는 맛있는 일식으로 식사를 하기에 더할 나위없이 좋습니다.



0123


어니언스 메뉴판입니다! 다른 이자카야에 비해서 꽤 핵심적인 메뉴들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면류 몇가지와 덮밥류가 주력이고 튀김류와 탕류 그리고 회와 초밥메뉴까지 있습니다! 다만 여자친구는 회요리를 못 먹어서 ㅠㅠ 아쉽네요.. 회 좋아하는데 ㅋㅋㅋㅋ

조금 아쉽지만 둘 다 좋아하는! 어니언 순살 핫 치킨과 감자고로케, 차슈동을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3가지 메뉴를 시켰는데 딱 29500원!!!

참고로 평일 런치는 여기서 10%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주말에는 회랑 초밥이 안돼요 ㅠ3ㅠ




주문과 동시에 먼저 나온 치즈스틱! 엥? 주문한 기억이.....

알고보니 저녁에는 치즈스틱이 서비스로 나온다고 하십니다! 바삭바삭하고 쭉쭉늘어나는 치즈스틱과 차가운 어니언소스! 아주 조합이 예술이더군요...




살짝 찍어먹고 쭈욱 치즈를 늘리면... 씹는 재미, 늘리는 재미 아주 먹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3~




금방차려진 맛있는 한상!!! 왼쪽부터 어니언 핫 순살치킨, 감자고로케 그리고 차슈동 되겠습니다! 더불어 케첩소스와 아까 보신 어니언소스가 출연했어요!!!




으 맛있겠다아.... 역시 석촌고분역 맛집답습니다. 두툼한 일본식 보쌈 차슈와 계란프라이 그리고 자잘한 채소와 버섯이 올라가서 간장소스가 솔솔 뿌려진 그 조합... 사진 찍는 동안 먹고 싶어서 아주 손이 떨렸어요 ㅠㅠㅠㅠ




다 찍었다!! 아... 그러고보니 일본식 덮밥은 보통 떠먹는 식이죠? 비빔밥처럼 비벼버린 ㅋㅋㅋㅋㅋ

그런데 이것도 맛있습니다 ㅠㅠ 밥과 버섯, 차슈와 계란의 조합이 아주 예술이에요 ㅠㅠㅠㅠ




겉은 바삭 속은 담백함이 맛있는 감자고로케! 꽤 기름진 느낌이 술안주로 딱 어울렸어요!

그러고보니 여기가 이자카야인 만큼 술안주에 딱 맞는 메뉴들이 많네요 ~3~ 술 좋아하신다면 적극 추천!!!




아까 보신 어니언 소스에 푹 찍어먹으니 느끼함은 잡아주고 감자의 맛과 양파의 맛이 조합이 아주!!! 기가 막히어요 ㅠㅠㅠㅠ




대망의 순살 어니언 핫 치킨!!! 치킨조각과 더불어 감자튀김이 함께 있고 그 위에는 양파와 어니언소스 그리고 파가 올려져있습니다! 사진에는 안 보이지만 아래에는 고추들이 있어서 되게 매워요 ㅠㅠㅠㅠ




어니언 순살 핫 치킨은 매콤한 맛이 일품이고 더불어 양파와 함께 싸먹으면 매운맛이 잡히는 동시에 달달함과 아삭함이 함께 느껴집니다!! 다만 말씀드린 것처럼 은근히 매워요... 처음에는 좀 매콤하다 했는데 여자친구는 너무 맵다면서 감자튀김만 먹었네요 ㅠㅠ

확실히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적극 추천드립니다! 아참 케첩은 감자튀김 찍어먹을 때 소스에요! 감튀는 구불구불한게 씹히는 맛도 있고 매운맛도 좀 잡아주었네요 ~3~


둘이서 아주 신나게 먹어서 그런지 아직도 속이 더부룩...ㅠㅠ 분위기도 아늑하고 편해서 퇴근 후 술한잔 하시거나 또는 잠실에 근무하신다면 점심식사로 드시기 더할 나위없이 좋을 듯 합니다. 특히 어니언링 타워가 메인급인데 진짜 맛있다고 하네요... 다음에는 탑처럼 쌓인 양파튀김 도전!!!

잠실 석촌고분역 맛집 어니언스 위치와 메뉴, 맛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