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선단동 대진대 돈까스, 초밥 맛집 추천!
초밥매니아 메뉴 가격, 위치, 맛 리뷰
대진대학교 입구 쪽에는 원래 분식집을 하던 자리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분식집이 망하고서 새로운 가게가 들어왔는데, 항상 그곳은 어떤한 곳인지 궁금했습니다. 미루고 미루어서 어느날 시간이 잡히게 되자 셋이서 점심식사를 하러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대진대학교 입구에 들어가셔서 바로 왼쪽입니다! 스쿨버스 타고서 내려오고 정류장에 내려서 맘스터치 건물로 가시면 돼요!
비록 작은 건물에 사장님 혼자서 가게를 운영 중이지만 아늑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이 맘에 들었습니다.
메뉴는 통일성이 갖추어진데다가 가격도 상당히 저렴했습니다! 등심돈까스 6천원, 모둠까스 7천원, 우동 4천원.
모둠초밥 만원, 연어덮밥 7천원... 이렇게 저렴할 수 있을까요?!
가게 안은 꽤 좁은 편이라서 여러 사람이 가기에는 힘들었습니다. 많아야 4명 정도까지가 한계에요! 대신에 포장도 가능하니 너무 많은 분들이 계시다면 포장 추천드립니다!
수저를 세팅하고 간단히 반찬을 담았습니다. 초밥에 주로 먹지만 김치가 없으니까요...
모둠돈까스입니다. 7천원인데 양 좀 보세요.... 시선을 강탈하는 치즈돈까스가 보이시나요? 거기에 굵은 새우튀김 2개와 두툼하고 맛있는 등심돈까스... 단촐한 국과 밥, 샐러드와 소스가 눈에 들어옵니다 ㅠㅠ
친구의 메뉴입니다. 등심돈까스와 우동을 시켰는데 양보세요... 진짜 착한가격에 모두가 놀랄 뿐....!!!
치즈돈까스를 보니 먹기가 너무 아깝네요 ㅠㅠ 솔직히 치즈돈까스 단품메뉴로 나와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골목식당에 나온 포방터 돈까스와 견줄만한 비쥬얼이죠?
실제로 그렇습니다. 치즈가 상당히 쫀득한 모짜렐라 치즈돈까스에요....ㅠㅠㅠㅠ
얼마나 늘어나는지... 계속 당기고 당겨도 늘어나서 겨우 끊어냈습니다..!!!
진짜 바삭바삭한 돈까스 고기와 쫄깃한 치즈의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ㅠㅠㅠㅠ 포방터 돈까스집 줄 길다고 슬플 일이 없습니다... 나만 아는 공간에 이렇게 맛있는 돈까스집이 있거든요....!!!
참고로 등심돈까스 역시 바삭한 맛이 너무 좋았고, 새우튀김 역시 말이 필요없었습니다...ㅠㅠㅠㅠ
나중에는 초밥도 궁금해서 모둠초밥을 주문했어요! 연어초밥, 새우초밥, 간장새우초밥, 계란말이초밥, 광어초밥 등이 나왔습니다!
역시 싱싱해보였고 아주 맛있어보였어요! 크기도 적절한데다가 신선한 양식생선을 사용했다십니다.
다른 것들도 맛있지만 연어가 특히 맛있어요!!! 만원으로 모둠초밥 한 판 먹을 수 있는 게 얼마나 큰 낙입니까 ㅠㅠ
다음에는 연어초밥 한 판 먹어봐야겠네요... 참고로 이만한 퀄리티에 연어초밥은 12000원입니다. 바로 떠주는 싱싱한 연어회초밥 치고는 꽤 괜찮죠?
선단동 대진대 주변에 진짜 골목식당에서 호평받아야할 식당이 너무 많았습니다 ㅠㅠ 여기 초밥매니아도 그렇고요... 과연 대진대 주변 숨겨진 맛집은 또 무엇이 있을 것인가?! 앞으로도 재밌게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