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농동 다산동 맛집] 차돌짬뽕 중국요리 전문점 하오짬 메뉴, 위치, 가격

남양주시 도농동 (다산동) 맛집 추천

차돌박이 짬뽕, 소고기짬뽕, 해물쟁반짜장면 전문점

하오짬 해물짬뽕 위치, 가격, 메뉴 맛 리뷰




 날씨가 더워지기 시작하면서 여름이 오구나 생각하던 도중에, 다시 비가 오자 쌀쌀한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합니다. 뭔가 얼큰하고 따스한 국물요리가 많이 떠오르는 중에, 자주 다니던 중국집에서 점심을 먹기로 하였습니다. 작년 쯤 사장님이 바뀐 이후로 메뉴에 변화가 일어나고 이에 따라 맛이 더욱 기가 막혀진 중국요리 전문점, 하오짬 해물짬뽕!





위치는 남양주시 다산동, 미금로 쪽에 있습니다. 도농역에 내리셨다면 한 13분 정도 걸어가셔야하고, 주변 부영아파트 단지에 거주하신다면 가까우신 분들은 10분 내에 도착하십니다. 은근 작은 동네에 있는 작은 식당이지만 그 맛과 인기는 놀랄 뿐이죠!




그냥 평범한 동네 짬뽕맛집이지만 메뉴를 드시면 왜 소개해드리는지 알 수 있습니다. 참고로 여기는 인기가 상당하기 때문에 좀 일찍 오시면 더 여유로운 공간에서 즐기기 좋습니다. 진짜 한때는 점심시간대에 대기해야 먹을 수 있었죠...!




메뉴판입니다. 짜장면 5천원, 해물쟁반짜장 7천원, 소고기짬뽕 8천원이며 그 외에 다양한 요리들이 있습니다.

예전에 깐풍기 등도 있었지만 워낙 인기가 없어서 사라졌더군요? 사실 그 시절에도 맛 없었습니다 ㅠㅠ

해물쟁반짜장, 소고기 짬뽕을 주문했습니다!




단무지와 생양파 그리고 춘장이 나왔습니다. 여기까지는 그냥 평범했죠!




드디어 나온 소고기 짬뽕! 소고기는 사실 차돌박이입니다. 즉, 차돌짬뽕! 푸짐한 차돌박이 고명과 홍합도 잔뜩 들어있습니다!

말 그대로 면 반, 고기 반입니다 여러분..!!!!!




면이 불어버리기 전에 홍합 등을 먼저 먹거나 치워야하는데 고명이 워낙에 많아서 힘듭니다....;;

진짜 짬뽕 8천원이면 적절하기는 하지만, 양이 상당히 혜자여서 그저 신선한 충격이죠..!




이 집 차돌짬뽕은 정말 일품이란 말야? 국물도 뻑뻑하고 고기도 꽤 많이 들었어....

말 그대로입니다... 진짜 차돌박이가 들어가고 우려낸 국물 때문인지 적당한 기름기가 들어간 국물은 상당히 뻑뻑했습니다!

좀 많이 드신다면 밥 추가하셔서 말아드셔도 좋을 듯 합니다!

참고로 홍합이며 숙주며 모두 신선하고, 차돌박이고 적절히 익어서 쫄깃한 맛이 상당히 일품입니다. 면과 함께 드시면 그냥 예술이죠!




해물쟁반짜장입니다. 쟁반짜장이지만 해물이 들어가서 더욱 고소하죠! 대표적으로 새우, 오징어 등이 고루고루 들어가있습니다!

약간 매콤한 맛도 조금 들어갔는데 고추기름을 쓰는 것으로 추정이 됩니다. 역시 쫄깃한 맛이 아주 일품이에요!

참고로 왜 쟁반짜장을 하냐면, 짜장면이 다른 중국집보다 조금 호불호가 갈립니다. 아무래도 더 잘 볶아지고 국물이 거의 없는 쟁반짜장이 더 맛있더군요?




이 사진은 하오짬이 사장님 바뀐지 얼마 안 되었을 때의 차돌짬뽕입니다.

이 당시는 양 조절을 실패하셨는지 말 그대로 고기가 쌓여있었습니다...ㅠㅠ 물론 지금은 아쉽게도 위 사진처럼 나오며, 이런 정도를 요청드리려면 곱빼기로 주문하셔야할 듯 합니다. 다만 이 때도 홍합 껍데기가 먼저 아래에 있어 차돌이 더 많아보이는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여담으로 이 사진 당시에는 저거 다 먹어갈 때 속이 상당히 느끼했습니다 ㅠㅠ 진짜 고기 좋아하는 체질인데 그 정도면 얼마나 많은지 알 수 있죠... 요즘 차돌 양 기준으로가 제일 적당하고 맛있으니 너무 욕심내셔서 저 만큼으로 주문하지는 마세요 ㅠㅠ


차돌박이가 들어가서 더욱 뻑뻑한 국물맛과 쫄깃한 면발을 느낄 수 있는 소고기차돌짬뽕 그리고 해물쟁반짜장 맛집, 남양주시 다산동 하오짬 해물짬뽕입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