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맛집] 한우구이 전문점 대성정육식당 메뉴, 가격, 위치
- 맛집, 먹거리 리뷰/맛집
- 2020. 7. 7. 00:04
서울 송파구 잠실 한우구이 맛집 후기
서울시 석촌호수 주변, 잠실새내역 근처 한우맛집 추천
1++ 투뿔등급 신천한우 전문점 리뷰
한우 모둠부위, 대성특수모듬 등 각종 소고기 부위 정육점
저렴한 상차림 비용으로 즐기는 한우구이 전문점
모둠 한우 정육식당 리뷰
모처럼 잠실 쪽에 볼일이 생겨서 일을 마치고, 친구를 만나 저녁식사를 같이 하기로 했습니다!
무엇을 먹어야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지 고민을 하던 중... 문득 꼭 가고 싶었던 한우정육식당, 그것도 1++ 투플러스 등급 한우구이를 전문으로 하는 대성정육식당이 근처에 있어서 이 날 저녁은 한우 한 번 푸짐하게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잠실 한우맛집 대성정육식당 위치입니다!
지하철로 가신다면 2호선 잠실새내역 3번 출구에서 도보 10여분 혹은 9호선 삼전역 1번 출구에서 도보 15분 정도로 걸립니다!
전철 외에도 버스 정류장이 있으니 지도앱으로 길찾기 하시면 어렵지 않게 찾아가실 수 있으세요!
참고로 가격대는 좀 있지만, 꽤 인기가 있으니 가능하면 좀 일찍 가시는 것도 좋습니다!
혹여나 사람들이 많이 몰려오지는 않을까 들어가자마자 빨리 식사를 하고 나오면서 찍은 대성정육식당 전경입니다.
정육식당이라서 정육점 이름인 대성축산으로 간판이 많이 알려져있어요!
워낙 고기질이 좋아서 식사 외에도 고기만 포장해서 가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대성정육식당 메뉴판입니다. 모두 100g 기준으로 표기되어있어요!
한우전문점인 만큼 한우부위들이 우선적으로 많이 나와있어요!
한우 특수부위 중 차돌박이 100g 13000원, 황후꽃등심 100g 22000원 그리고 대성 특수모듬 부위가 100g 19000원입니다.
아예 부위 전체를 다 즐길 수 있고 가격도 꽤 무난한 대성특수모둠, 살치살을 주문해서 2명이서 7만원 어치 먹었어요!
약간 가격대는 높지만 한우 투뿔 등급이니까 그만큼 가격이 꽤 들기는 하죠?!
참고로 상차림비는 성인 3천원, 미성년자 2천원입니다.
한우구이 부위 외에도 흑돼지오겹살, 육회 육사시미, 갈비탕, 김치찌개, 제육볶음 등의 식사메뉴들도 있어요!
식사메뉴도 은근 인기가 꽤 많더라고요? 아무래도 다 맛있나봅니다!
이렇게 진열대에 고기들이 부위별로 잘 나누어져있어서 이대로 구매하셔서 드시거나 또는 포장해가실 수도 있어요!
보는 내내 얼마나 즐거운지....ㅠㅠ 마음 같으면 다 구워버리고 싶지만 그러기에는 속이 작고, 지갑도 얇은게 아쉽기만 합니다 ㅠㅠ
주문 후 상이 차려지기 전 잠시 둘러보니 무려 평가대회에 나갔다는 플래카드까지...!!!
원래 한우는 다 맛있지만, 저 플래카드를 보니 더욱 기대가 되었습니다!!!
어우 여러분 이거 보세요 ㅠㅠㅠㅠ
한우모둠부위입니다.. 빛깔이 너무 곱죠....?
마블링이 얼마나 훌륭한지 굽지 못하고 잠시 감상부터했습니다.... 도저히 그냥 먹기에는 아까워보여요 ㅠㅠ
진짜 미술관에서 예술작품을 감상할 때 드는 그 기분이 느껴지는 식당이었습니다...!!!
더 가까이 그리고 다른 각도로 찍어보니.. 고기가 더욱 맛있어보이죠?
마블링이 아주 꼼꼼히 이루어져있어서 그냥 구울 때 그리고 먹을 때 그 느낌이 절로 떠올랐습니다!
아참 반찬으로는 육사시미 약간이 서비스로 나와요! 저 한우 생육회 역시 맛이 진짜 훌륭합니다 ㅠㅠ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아요....... 양념된 육회 역시 맛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나는 영상을 찍을테니 친구 너는 고기를 구워주거라!!!
고기를 올릴 때 들리는 치이익 소리가 어찌나 예술인지... 방금 감상하신 한우 고기부위가 눈으로 감상하는 미술이라면, 지금은 귀로 듣는 음악이 아닐까 싶습니다...!!!
기름이 충분히 둘러진 불판 위에서 울려퍼지는 한우 구워지는 소리는 가히 예술이 아닐 수 없죠!
불판이 타기 쉬운 직화숯불구이가 아닌 기름냄비여서 굽기도 아주 편했습니다!
하나로는 부족하니 계속 올리기!!!
한 조각, 한 덩이 올라가는 한우를 보고 그저 빨리 익기를 바랄 뿐이었습니다!!!
아참 사장님께서 불판 기름도 잘 닦아주시고 되게 친절하십니다! 서비스가 아주 완벽했죠!
충분히 익으면 뒤집어주기!!!
어우 보이시나요...? 참 맛있게 익어가는 한우를...
조금 더 지나자 더욱 맛있게 바삭바삭 익어가는 한우를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맛이 진짜 기가 막혀요.... 가끔 한우를 집에서 구워먹고는 했지만 이 날처럼 먹자마자 녹는 느낌이 들 때는 처음이었습니다!
충분한 마블링으로 느껴지는 한우의 기름기와 담백한 고깃살.. 괜히 1++ 투뿔 한우를 먹는 것도, 가격이 약간 비싼 것도 괜한 것이 아니었죠!
맛있게 먹고 다시 구워주기!!!
저 고기가 제일 맛있었던 거 같습니다.. 진짜 제일 부드럽고 마블링된 한우의 맛이 가장 와 닿았네요!
참고로 버섯 역시 한우기름에 노릇노릇 구워져서 얼마나 맛있는지..... ㅠㅠ
옆에 보이는 파무침 반찬 역시 살짝 매콤하면서 한우구이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맛이 아주 일품이었습니다!!!
쉴틈없이 계속 굽고 굽고 또 구웠습니다!!!
약간 살짝 덜 익힌 맛도 알게 되어서 이번에는 이전에 구울 때 나온 한우기름과 함께 더 바싹 익혀보기로 했습니다!
아주 바싹 익어갈 때 들리는 소리도 경쾌했고, 웰던급으로 꼼꼼하게 익히니까 담백한 느낌이 더욱 살아났습니다!
씹으면 씹을수록 그 맛이 입에서 확 퍼지더군요....?!?!
기분이 저기압일 때는 고기앞으로!
한 주 힘든 일들로 피곤하고 지친 시간들을 맛있는 한우와 함께 씹어삼키면서 마무리 할 수 있다는 건 참 행복한 일 같습니다.
굳이 슬프다면 고기를 먹으면 먹을 수록 맛있지만 양이 줄어든다는 점이겠죠...?
지금까지 리뷰했던 한우 중 가장 맛있는 한우가 아닐까싶습니다!
아무래도 보관이 잘 되어서 신선하기도 하였고 무엇보다 1++ 투뿔등급 한우라는 점 역시 맛이 더욱 근사하게 느껴지는 이유이기도 하니까요!
가끔은 조금 부담이 되어도, 살면서 힘들 때 혹은 가장 즐거울 때 위로가 되고 추억이 되는 맛집을 들를 수 있다는게 참 행복한 일이 아닐까요?
잠실 석촌호수 근처인 만큼 석촌호수를 둘러보고, 롯데월드 부근에 다녀오고서 들르기 좋은 한우구이 맛집, 대성정육식당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