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Music Premium 가격 | 유튜브 뮤직 프리미엄 가격 차이 | 2021년 기준 유튜브 뮤직 프리미엄 인상 가격 | 아이폰 유튜브 뮤직 프리미엄 가격

반응형
728x170

2021년 기준 유튜브 뮤직 프리미엄 멤버십 가격 인상가

YouTube Music Premium 한 달 이용료 결제가 총정리

유튜브 뮤직 프리미엄 일반 웹사이트 결제,

안드로이드폰 구글플레이 결제,

아이폰 앱스토어 결제 가격 차이 비교

 

유튜브를 자주 시청하시는 분들이라면 유튜브 프리미엄이라는 광고제거와 백그라운드 재생 유료 서비스를 잘 아실 겁니다. 비록 월마다 결제되는 비용이 조금 비싸지만, 영상이나 음악의 흐름을 끊는 광고도 없고, 화면을 꺼둔채로 재생되어 절전까지 될 수 있다는 점에서 꽤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죠!

 

하지만 유튜브 프리미엄 외에도 유튜브 뮤직 프리미엄이라는 멤버십 서비스도 있습니다! 기능은 모든 영상이 아닌 유튜브 뮤직이라서 음악 재생이나 유튜브 뮤직앱에만 한정되지만,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하고 유튜브로 음악을 자주 감상하시는 분이라면 아주 유용하고 탁월하죠! 비록 유튜브 프리미엄이 더 유명하다보니 이런 유료서비스도 있었나 하실 수 있지만,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이라는 점에서 유튜브로 음악을 자주 들으신다면 꽤 편리할 수 있습니다!

 

똑같이 처음 사용하실 때는 한 달 이용이 무료인 유튜브 뮤직 프리미엄의 월 이용료는 얼마인지, 일반 웹사이트 결제와 안드로이드폰에서의 구글플레이 유튜브앱 결제 그리고 아이폰 앱스토어 유튜브뮤직앱 인앱 결제 가격은 각각 얼마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 뮤직 프리미엄 웹사이트 결제, 안드로이드폰 유튜브 뮤직앱 결제

https://www.youtube.com/musicpremium

 

유튜브 뮤직 프리미엄 웹페이지 또는 갤럭시 등 안드로이드폰의 유튜브 뮤직앱 내 결제시 가격은 월 8,690원입니다.

(7,900원 + 부가가치세 790원)

 

유튜브 뮤직 프리미엄 아이폰 유튜브 뮤직앱 결제

아이폰의 유튜브 뮤직 앱에서 결제할 경우 가격은 월 11,500원입니다.

(아이폰 앱스토어 인앱결제, 부가가치세 포함)

 

  웹사이트, 안드로이드폰 앱 결제 아이폰 앱 결제
유튜브 뮤직 프리미엄 8,690원 11,500원

월 사용료, 부가가치세 포함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